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배드 바디 빌드 히어로 버프 모바일 레전드

이번에는 고통스러운 바당 빌드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이 Hero Fighter는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바당은 게임에서 싸울 때 상대방을 마비시킬 수 있는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또한 나쁜 Badang 빌드에 의해 지원되어야 합니다.

이 나쁜 Badang 빌드를 시도하여 매치에서 상대방의 영웅을 이길 수 있습니다.

대행사 기술

아픈 바당의 체격을 논하기 전에 바당이 가지고 있는 스킬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상대 영웅과의 모든 경기에서 올바른 단계를 알 수 있도록 바당의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주먹바람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우리가 논의하는 첫 번째 기술은 Fist Wind입니다. 이 영웅 전투기는 그의 주먹에 힘을 집중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압도적인 바람의 주먹을 사용합니다.

이 스킬은 경로에 있는 적에게 220 또는 +70% Total Physical ATK(Physical Damage)를 부여합니다. 또한 상대 영웅에게 30%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이 스킬의 대미지는 기본 공격 바당 효과를 발동시킨 뒤 기사도 주먹 스킬에 1회 중첩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1년 12월 유출된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입니다.

모든 바람 바당 주먹은 장애물에 부딪히면 폭발하며 적 영웅에게 155 또는 +5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추가로 부여합니다.

Qigong Fist를 사용해보십시오. 경로에 있는 상대에게 물리적 피해를 주고 30% 느려지게 합니다.

주먹 나누기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바당이 가지고 있는 다음 기술은 Fist Break입니다. 바당은 이 스킬 사용 시 지정한 방향으로 달려갑니다.

바당이 적 영웅을 맞히면 넉백 효과를 일으켜 230 또는 +50% Total Physical ATK(Physical Damage)를 부여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바당은 4초라는 비교적 긴 시간 동안 경로를 따라 장애물을 남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eomord 게임플레이 팁

장벽은 적중한 적에게 130 또는 +3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줍니다. 바당이 차선을 넘어 상대를 태클하지 않으면 CD가 최대 40%까지 줄어든다.

이 스킬은 바당의 메인 스킬입니다. 상대방이 느려질 때까지 기공 주먹을 더 잘 사용하십시오. 나중에 이것은 바당의 주먹 깨기의 적중률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발급된 패시브는 주어진 장애물의 도움으로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상대방에게 CC를 더 잘 발생시킵니다.

주먹 균열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바당이 소유한 다음 스킬은 Fist Cract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바당이 지정된 방향으로 빠르게 펀치를 날립니다. 그가 그것을 내보낼 때 주먹 바람을 만들 것입니다.

이 스킬은 상대 영웅에게 70 또는 +50% Total Physical ATK(Physical Damage)를 유발합니다. 또한 이 펀치에는 일반 공격 효과도 있습니다.

장애물에 부딪히면 Fist Wind가 폭발하여 42 또는 +30% Total Physical ATK(Physical Damage)를 부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Miya 2021의 고통스러운 빌드입니다.

한편, 바당은 이 스킬을 사용할 때 최대 500 또는 +150% 총 물리 공격력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이 방패는 바당을 군중 제어 효과로 무적 상태로 만듭니다.

기사도 주먹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바당의 일반 공격은 상대 영웅에게 4회 발동된 후 매회 그만큼의 넉백 효과가 발생합니다. 바당의 일반 공격은 바당을 마주한 영웅에게 +120% 총 물리 공격력(물리 데미지)을 부여합니다.

따라서 넉백 효과에 맞은 상대 영웅은 0.8초 동안 지속되는 기절 효과를 받게 됩니다.

불릿바당식

바당이 가지고 있는 스킬들을 살펴봤으니, 이제는 뼈아픈 바당 빌드에 대해 논의할 차례다. 이 나쁜 Badang 빌드를 사용하여 경기에서 훌륭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고통스러운 바당 빌드 아이템입니다.

워리어 부츠

워리어 부츠는 바당이 가장 먼저 갖추어야 할 아이템입니다. 이 항목은 Painful Badang 빌드 라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신발이 +40의 이동 속도와 +22의 물리 방어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기본 공격을 받으면 물리 방어력이 최대 5배까지 증가하는 고유한 패시브도 얻게 됩니다.

데몬 헌터 소드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Badang이 가져야 할 다음 빌드 아이템은 Demon Hunter Sword입니다. 이 아이템은 바당이 경기에서 가지고 있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유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 아이템은 공격 속도를 최대 25%까지, 물리 공격력을 최대 35까지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사야 하는 가장 고통스러운 바당 빌드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Demon Hunter Sword 아이템에는 Badang에게 9%의 추가 물리 피해와 대상의 현재 HP를 제공하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황금 지팡이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황금 지팡이 아이템도 있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Badang Pain 빌드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바당은 게임 중반에 더 아플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65 물리 공격과 30% 공격 속도의 형태로 추가 속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바당의 치명타 확률을 1%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부식의 낫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다음 Badang 아이템은 Corrosion Scythe입니다. 이 아이템은 바당에 이로운 여러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50 물리 공격, +5% 이동 속도, +25% 공격 속도입니다.

Corrosion Scythe에는 상대 유닛에 40%의 둔화 효과를 줄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다음으로 사야 할 아이템은 퀸즈 윙스입니다. Queen's Wings는 바당의 HP가 40% 미만일 때 5초 동안 Badang의 스펠 뱀프를 2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Queen's Wing은 또한 +25 물리 공격, +900 HP 및 +10% 쿨다운 감소 형태의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사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다음 항목은 불멸입니다. 바당영웅을 사용하는 당신은 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은 사망 후 2초 후에 부활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Badang은 15% HP와 상대로부터 300에서 1000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방패를 얻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Badang은 +800 HP 및 +40 마법 방어력과 같은 추가 속성을 얻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