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Mobile Legends의 안젤라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안젤라

안젤라 시즌 25 빌드 모바일 레전드 다른 영웅과 달리 사용하는 영웅 부스트는 모든 Mobile Legends 게임 모드에서 상대방을 이길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임무는 분명히 팀을 지원하고 방어하고 공격하는 것입니다. 처럼 지원하다, 당신은 데미지가 높은 영웅이 아니며 원거리 영웅으로 분류됩니다. 그 독창성은 특별한 능력에 있습니다.

영웅의 몸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팀 영웅이 자신을 상대로 도움이 필요할 때나 한타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역할 지원을 시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Angela를 옵션으로 사용하고 물론 게임의 에너지를 추가하는 Angela를 빌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위험한 빌드입니다.

안젤라 MLBB 시즌 25 빌드 아이템 목록

이 영웅을 위한 최고의 아이템과 관련하여 모든 팀 형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악마 신발

악마 신발
안젤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데몬슈즈

먼저 Angela 탱크 이동 빌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악마 신발. 이 아이템으로 Angela는 +6 마나 재생 및 +40 이동 속도의 형태로 추가 속성을 얻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려면 이 항목이 필요합니다!

덧없는 시간

덧없는 시간 괜찮아
덧없는 시간을 안젤라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두 번째는 Angela 손상 마법 Fleeting Time 빌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70 마법력 속성과 +15% 쿨다운 감소를 추가합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 능력으로 적 영웅을 파괴할 때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을 2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안젤라에게 최고의 아이템은 오라클

이 아이템은 증가된 흡수와 상대적으로 큰 비 효과의 형태로 고유한 패시브를 제공하기 때문에 영웅 지원, 탱크 또는 파이터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흡수 능력은 계속 축적되어 HP 재생을 3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안젤라 영웅의 5가지 약점, 혼자 갈 수 없다!

아테나의 방패

안젤라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아테나 방패

이 아이템에는 처음으로 마법 피해를 입었을 때 즉시 활성화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5초 동안 마법 피해를 25%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10초 동안 냉각됩니다.

불사

불사
안젤라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불멸

이 아이템은 죽은 영웅을 부활시킵니다. 죽으면 2.5초간 재생되며 16%의 HP와 최대 12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한다. 보호막은 3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아쉽게도 이 아이템의 액티브 능력은 210초로 꽤 길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Hero Counter Duet 안젤라와 라파엘라

위는 모바일 레전드 시즌 25에서 가장 지긋지긋한 안젤라의 추천 빌드 목록입니다. 당신은 아주 쉽게 게임을 이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