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Alucard의 고통스러운 빌드, 적들은 피로 목욕할 것입니다!

알카드

누구나 자신만의 고통스러운 Alucard 빌드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 모두가 적을 압도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플 수 있는 Alucard 빌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적군을 피로 물들일 것입니다.

Alucard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인기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아마도 이 게임의 모든 사람들이 이 영웅을 적어도 한두 번 플레이했을 것입니다. 당신이 새로운 플레이어라도 초보자로서 이 영웅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이터/어쌔신입니다. 그는 Legends 등급 아래에서 매우 뜨거운 선택입니다. 그는 더 높은 순위의 경기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지만. 혼자 플레이하거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는 경우 Alucard로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Alucard는 곧 Star Wars Collaboration 스킨을 받게 됩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이 영웅과 Alucard의 빌드가 Mobile Legends에서 어떤 문제를 일으키는지 자세히 논의할 것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이여, 주목해주세요!

MLBB의 고통스러운 Alucard 빌드

Alucard에서 많은 빌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해야 할 일은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의 역할을 결정하는 것뿐입니다. 전장에서 알루카드와 함께 해볼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즉시 다음 리뷰에서 Mobile Legends의 Alucard의 고통스러운 빌드를 확인하십시오.

워리어/ 터프 부츠

Alucard의 빌드가 아프다

더 많은 물리 방어력을 위한 워리어 부츠와 적 팀에서 더 많은 마법 데미지 영웅을 상대할 때 터프 부츠입니다. 알카드는 CC기 스킬에 매우 약하기 때문에 추가 CC감소를 위해서는 터프한 터프 부츠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워리어/터프 부츠는 추가 이동 속도와 마법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터프 부츠에는 군중 제어 지속 시간을 30%까지 줄일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비활성화 된 약한 Alucard에 정말 적합합니다!

워 엑세

Alucard의 빌드가 아프다

War exe는 팀 전투에서 더 오래 생존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동시에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새로운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와 물리적 펜을 증가시키는 최대 8회까지 중첩되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연주 스타일에 맞다면 이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아픈 알카드 빌드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절망의 칼날

Alucard의 빌드가 아프다

어떤 파이터에게나 최고의 아이템 중 하나이며 Alucard의 병약한 빌드에 완벽합니다. 패시브 tts는 HP가 낮을 때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BOD는 손상 출력을 많이 증가시킵니다. Alucard의 핵심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게임 중반과 초반 게임에서 피를 더 많이 만들려면 Alucard에 이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잊지 마세요!

끝없는 전투

Alucard의 빌드가 아프다

알카드의 또 다른 핵심 아이템. 이것은 적에게 더 많은 실제 피해를 입히고 웨이브를 지우거나 작은 캠프를 죽인 후 HP를 갱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끝없는 전투 아이템도 3초 동안 스킬을 사용하면 물리 공격력의 60%의 진 피해를 주는 독특한 효과가 있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1.5초입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Alucard의 빌드가 아프다

기본스킬이나 공격 시전 후 이동속도 증가와 물리/마법 방어력 증가도 동시에 중첩된다. 알카드는 시전자 스킬과 기본 공격을 모두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지속력을 발휘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방어 아이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베인 빌드, Shark Strike Bro!

아테나 방패

Alucard의 빌드가 아프다

마지막 항목은 실제로 적에 따라 다릅니다. 적에게 더 많은 마법 영웅이 있으면 Athena 방패 또는 Radiant Armor를 구입하십시오. 하지만 적 영웅의 물리 피해가 더 많다면 상황에 따라 Brute force 흉갑이나 Twilight 갑옷을 구입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적들이 전장에서 피를 흘리게 할 수 있는 Alucard의 빌드였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Edith의 고통스러운 빌드

오늘의 Alucard Mobile Legends 게시물은 여기까지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다른 빌드 아이템과 함께 Alucard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