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Akai의 고통스러운 빌드, Tai Chi로 적을 학살하십시오!

Mobile Legends 무료 스킨

Akai의 고통스러운 빌드는 다음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이 페이지에서 태극권으로 적을 죽이십시오. 따라서 끝까지 읽기 전에 떠나지 마십시오.

팬더 전사로서 Akai는 올바른 아이템을 장착해야 자신의 고귀한 챔피언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이 기사는 Akai를 승리로 이끌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Akai의 최악의 빌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Akai, the Panda Warrior는 놀랍고 성가신 Crowd-Control 기술 덕분에 팀원이 적을 전멸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갱킹을 시작할 수 있는 강력한 탱크입니다.

이 Mobile Legends 기사에서는 Akai와 함께 모든 게임을 지배하기 위한 Akai의 고통스러운 빌드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Mobile Legends 2022에서 Akai의 고통스러운 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Akai의 고통스러운 빌드

Akai에 대해 많은 빌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해야 할 일은 적의 선택을 따르고 가장 멋진 Akai 빌드를 사용하여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고통스러운 아카이 빌드를 전장에서 시도하도록 준비했습니다.

부츠

아카이의 고통스러운 빌드

부츠는 상황에 맞게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마법 데미지가 많거나 CC 영웅이 많을 경우 부츠 터프를, 물리 데미지를 주는 적 영웅이 많으면 스킨부스가 더 좋다. Early Gameplay에서 지속적인 Mana Regen을 위해 악마 신발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래피드 부츠

아카이의 고통스러운 빌드

Rapid Boots는 게임에서 가장 빠른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Akai는 그의 기술(특히 그의 허리케인 댄스)로 많은 달리기, 추격, 탈출을 하기 때문에 그가 얻을 수 있는 모든 보너스 이동 속도가 필요합니다. +50 이동 속도(유니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밍 장비

아카이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0 최신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및 기능 설명

로밍 장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탱크로서의 직업에 가장 적합합니다. 아카이에게는 적을 기습할 때 로밍 장비를 기습의 중요한 요소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Dominance Ice와 같은 다른 장비는 근처의 적 공격 속도와 HP 재생을 50% 감소시키는 반면 Oracle은 스킬을 사용하여 적 갱에 맞서 탱커를 한 명 더 생성할 때 보호막 생성을 증가시킵니다.

나머지 빌드는 충분한 물리적 및 마법 방어력을 제공하여 게임 플레이 내내 완전히 죽일 수 없게 만듭니다.

저주받은 투구

아카이의 고통스러운 빌드

다음으로 고통스러운 Akai 빌드 아이템은 저주받은 헬멧입니다. 저주받은 헬멧은 탱크의 가장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모든 전투의 중심에는 항상 탱크가 있어 피해를 흡수하는 특성을 고려하여 주변의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주어 전투력을 높여주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 피해로 변환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양의 HP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카이에게 아주 좋은 아이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thilda의 고통스러운 빌드, 시도해야합니다!

불사

아카이의 고통스러운 빌드

불멸은 말 그대로 Akai를 불멸로 만듭니다. 적은 엄청난 양의 HP와 방어력을 극복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처음으로 죽은 후에도 오랫동안 상대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으로 +800 HP와 +40 방어 마법 및 고유(불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망 후 2초간 부활하며 15%의 HP와 3초 동안 300~1000점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실드를 얻는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80초입니다.

Akai는 탱크이기 때문에 그가 탱크라는 사실을 활용하는 것이 이 빌드의 기초입니다. 너무 깊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탱크의 역할은 충돌의 중심으로 직진하여 모든 피해를 흡수하는 것입니다. 다행히 Akai는 그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Pharsa의 고통스러운 빌드

HP 강화 아이템은 Akai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스킬은 보유한 HP에 비례하여 크게 향상됩니다. 반면에 방어는 순전히 부차적이지만 생존 가능성에 많은 것을 추가합니다.

올바른 HP 부스트 및 방어 부스트 아이템을 장착하면 기본적으로 전장에서 불멸의 판다인 Akai를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