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R Alice, Bigetron의 BA가 된 아름다운 전직 프로 선수

BTR 앨리스

PUBG Mobile 플레이어, 특히 Bigetroopers는 Bigetron Red Aliens를 플레이했던 BTR Alice를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의 경력 여정부터 그의 업적에 이르기까지 그의 직업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현장은 지난 몇 년 동안 상당히 빠른 발전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또한 여러 게임을 하는 커뮤니티의 수가 증가하는 것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계략 경쟁력 있는.

중 하나 계략 e스포츠에 포함된 경쟁 대회는 PUBG: Battleground의 각색 버전인 PUBG Mobile입니다. 

게임 플레이 강렬하고 긴장감 넘치는 메이크 계략 이번 2018 릴리스는 그 중 하나입니다. 계략 무엇이 만드는가 장르 배틀로얄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마침내 많은 플레이어를 매료시키는 데 성공한 것은 흥분이었습니다.

플레이어가 늘어남에 따라 계략 이것은 마침내 잠재적인 플레이어가 자신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장소가 되기 위해 경쟁을 굴립니다. 이름으로 인기있는 경쟁 PMPL 또한 많은 재능있는 선수들을 낳았습니다. 기술 자격 있는.

대부분이 남자 선수들을 중심으로 했지만, 알고 보니 선수들도 많았다. 숙녀 연주 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사실 지금 주최측에서도 현장을 위한 특별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숙녀 펍지 모바일. 대회 제목은 PUBG Mobile Pro League (PMPL) – Indonesia Ladies입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한 인물은 Bigetron Red Aliens 메인 팀의 일원이었던 BTR Alice입니다. PUBG Mobile 씬의 발전을 지켜본 분들은 물론 이 플레이어들에 대해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매력적인 얼굴뿐만 아니라 당시 앨리스의 BTR 능력은 참으로 인상적이었습니다. 그가 많은 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며 인물의 프로필에 대해 상당히 궁금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TR Vivian의 독특한 사실, MVP 시즌 4 WSL 선수!

앨리스의 BTR 프로필

BTR 앨리스
앨리스

BTR Alice는 잘 알려진 e스포츠 팀의 브랜드 대사 중 한 명입니다. 비게트론 e스포츠 예전에 프로 선수 레드 로봇 팀에서.

원래 모린 가브리엘라 스테파니를 가지고 있거나 친숙하게 모린이라고 불리는 인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스포츠 세계에서는 그의 이름이 더 유명하다. 인게임 BTR 앨리스. 중 하나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예쁜 BA 2001년 9월 22일 자카르타에서 태어난 소녀입니다.

실명 Maureen Gabriella Stephany의 소유자는 분명히 이름을 가져 왔습니다. 인게임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등장인물 중 한 명.

그의 인상적인 연주 능력은 노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취미와 불가분의 관계인 것 같습니다. 계략. 그는 좋아했다 계략 마침내 PUBG Mobile에 관심을 갖게 된 FPS.

다수의 계략 BTR Alice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에는 PUBG Mobile, Apex Legends, The Sims 4 및 Animal Crossing이 있습니다.

한편, PUBG Mobile을 플레이할 때 Alice의 BTR 포지션은 Support와 Sniper입니다. 그는 또한 M416과 Kar 98k와 같은 자주 그의 주력 무기인 좋아하는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수많은 팬을 거느린 셀럽그램이자 콘텐츠 크리에이터이기도 하다. 사실, 그는 각각 2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종자 꽤 많습니다.

그의 첫 번째 계정에서 팔로워 수는 현재 240만 명에 달할 정도로 매우 많습니다. 추종자, 두 번째 계정은 추종자 약 187,000에 달했습니다.

PUBG Mobile에 대한 콘텐츠 제작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채널 그의 YouTube에는 이제 번호가 있습니다. 가입자 많이, 즉 140 만 가입자.

또한 읽으십시오: 이제 GPX의 주축이 된 미모의 프로게이머 에보스 후니의 프로필

e스포츠 세계에서 BTR Alice의 발전

BTR 앨리스
앨리스

앞서 설명했듯이 BTR Alice는 노는 취미가 있습니다. 계략 그리고 그는 취미를 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프로 선수.

BTR Alice라는 이름은 그녀가 2019년 인기 e스포츠 팀 중 하나인 Bigetron Esports에 합류하면서 실제로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정확히는 2019년 4월 16일 레드로봇 로고와 동일한 팀에서 2001년생 선수를 PUBG Mobile 팀에 영입했습니다. 숙녀, 벨레트론 에이스. 팀에서 그는 Rusher와 Scout로 자리를 채웠습니다.

팀과 좋은 경기를 펼친 덕분에 숙녀 한편, 2020년 3월 2일에 승급을 받아 주요 대열에 진입했다. 명단에 소년팀 Bigetron Red Aliens. 당시 그는 5번째 선수나 지원 선수를 채웠다.

불행히도 얼마 전에 팀 개편이 있었고 팀에서 BTR Alice의 위치가 Liquid로 대체되었습니다. 또한 건강상의 문제로 인해 회원 자격을 탈퇴하기도 했습니다. 프로 선수 액체로 대체되었습니다.

얼마 전인 2021년 2월 5일, BTR Alice는 e스포츠의 세계로 돌아왔습니다. 프로 선수, 오히려 Bigetron Esports Brand Ambassador가 되십시오. BA로서 그는 인도네시아의 경쟁 현장에서 경쟁하는 Bigetron Esports 팀을 계속 지원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nic Kayes, Onic Esports 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BA

앨리스의 BTR 업적

BTR 앨리스
앨리스

꽤 유능한 연주 기술을 가진 Bigetron Red Aliens가 그를 남자 팀에서 뛰도록 모집한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팀과 함께 그녀는 여러 권위 있는 국제 대회에 참가했으며 유일한 여성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Bigetron Red Aliens 팀이 여러 권위 있는 경쟁 타이틀을 획득했을 때 선수로 등록되었습니다.

또한 그는 팀을 도왔습니다. 숙녀 2019 PINC 레이디스 대회 우승으로 2019년 Belletron.

또한 읽으십시오: Evos Rekt, Evos Legends 팀의 Pro Player Mobile Legends 베테랑

자세한 내용은 Bigetron Esports에서 BTR Alice의 여러 업적을 참조하십시오.

  • PUBG Mobile Indonesia National Championship (PINC) 2019 1위 – Belletron
  • PMPL ID 시즌 1(2020) 1위 – Bigetron Red Aliens
  • PMPL 남아시아 시즌 1 1위: Scrims 시즌 3 – 1주차(2020) – Bigetron Red Aliens
  • 준우승 PMPL 동남아시아 시즌 1(2020) – Bigetron Red Aliens
  • PUBG Mobile World League 2020: East 1위 – Bigetron Red Aliens
  • PMPL 동남아시아 시즌 2: Four Countries Battle (2020) 3위 – Bigetron Red Aliens
  • PMPL 동남아시아 시즌 2(2020) 1위 – Bigetron Red Alien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