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s로 옮긴 BTR의 Pro Player Branz Profile

BTR 브란츠

이전에 BTR Branz 또는 Jabran Bagus Wiloko로 알려진 E-Sports 선수는 Evos로 이적하여 여러 국가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프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게임으로 유명하다. 모바일 레전드 그리고 무시할 수 없는 프로 선수가 됩니다. 그가이 MOBA 게임을 정말 잘하는 곳.

BTR Branz는 이벤트에 참가한 전문 Mobile Legends 플레이어입니다. MPL ID 시즌 8 전에. MPL ID 시즌 8 이벤트에서 그는 Bigetron Esports 팀과 토너먼트에서 우승하고 티켓을 얻기 위해 싸웠습니다. M3 모바일 레전드.

그는 또한 MSC 2021 프로그램 참여를 취소했으며 현재 Evos 아이콘에 공감하고 있습니다. BTR Branz의 제품이 궁금하신 Vicigers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참고해주세요.

BTR 브란츠 프로필

BTR 브란츠
브란츠 프로선수. 출처: 하나의 e스포츠.

Bigetron 웹 사이트에 따르면 BTR Branz는 Yogyakarta 출신의 E-Sports 선수입니다. 그는 2000년 8월 28일에 태어났고 이는 Branz가 이미 스물세 살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세계적인 선수로 알려져 있으며 세계 최고의 다이버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 중 하나는 클로드, 농군, 캐리.

Branz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MM 중 하나로 인도네시아 팬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MPL 최신 시즌 5. 

이제 Branz는 프로 무대로 돌아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Marksman을 정말 잘 사용하는 MDL EVOS Icon 팀과 경쟁합니다. 

프로 무대를 잠시 쉬고 쉬었던 META Paspambranz의 창시자인 Marksman이 드디어 MLBB 프로 무대로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Branz는 EVOS의 MDL 팀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 본명: Jabran Bagus Wiloko
  • 인게임 닉네임 : 브란츠
  • 지역 기원: 족자카르타
  • 생년월일: 2000년 8월 28일
  • 나이: 23세(2023년)
  • 인스타그램: @btr_branz 
또한 읽으십시오: FF Pro Player Evos Bion의 전체 바이오 데이터!

직업 

에보스 브란츠
에보스 브란츠. 출처: VCGamers.

Jabran Bagus Wiloko는 Mobile Legends에서 게이머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시즌 3에서 MPL 인도네시아에 데뷔했습니다. 

Bigetron 팀에 합류한 Jabran은 BTR Branz라는 이름을 사용합니다. 농담이 아니라 BTR Branz는 모든 게임에서 중요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가장 높은 승리는 MPL 시즌 7의 두 번째 승리입니다. Team BTR Branz는 Evos Legends에 패한 후 2 위를 차지해야합니다.

Branz는 Mobile Legends의 아이돌 캐릭터가 King Marksman의 옛 이름인 Tuturu의 소유자라고 생각했을 King Marksman이라는 이름에서 따온 것입니다. 

당시에는 말도 안 되는 게임을 하는 것 같아서 투투루를 아이돌로 만들었다고 고백했다.

MPL ID 시즌 5에서 Bigetron Alpha를 가져온 저격수 Branz의 성능 덕분에 그는 역대 MVP 상을 수상했습니다. 불행히도 Branz는 이번에 Bigetron Alpha가 토너먼트에서 우승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족자카르타 출신의 이 프로 선수는 MPL 시즌 8 동안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고, BTR 알파로 복귀한다는 소문이 돌던 한 시즌 후였습니다. 

놀랍게도 그는 EVOS와 공식 계약을 체결했으며 MDL ID 시즌 6 이벤트에서 Wonderkid EVOS 브랜드를 이끌게 됩니다.

이 토너먼트에서 시즌 2가 없어도 이 이전 Bigetron Alpha 플레이어의 기술이 감소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EVOS와의 첫 번째 게임에서 Branz는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그가 자신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면 Branz는 EVOS Legends, Clover의 주요 금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EVOC에 합류하기 전에 BTR Branz는 BTR의 Mobile Legends 프로 선수였습니다. 지금까지 그는 여전히 가장 인정받는 ML 프로 선수입니다.

이 때문에 그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여러 영웅을 플레이하는 전문성으로 인해 많은 e 스포츠 팀의 표적이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CHO KurtTzy의 전체 프로필 및 전기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은 Vicigers 친구는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