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Spectre, 지갑을 비울 수있는 가장 비싼 Layla 스킨

카운터 레일라 커버

그 당시 입소문이 났던 Layla의 가장 비싼 스킨에 대한 논쟁은 여전히 수집가들, 특히 방금 게임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에게 쫓기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다음 해에.

Moonton에서 출시한 8개의 Layla 스킨(기본 스킨을 포함하는 경우 9개) 중 가장 비싼 Layla 스킨이 하나 있는데, 이 스킨은 종종 술탄과 수집가의 논쟁거리로 사용됩니다.

네 맞아요 라일라 블루 스펙터 스킨은 돈을 많이 들여도 얻을 수 없는 유일한 스킨입니다. 그 이유는 이 스킨은 여러 지역에서 열리는 이벤트에서 단 한 번만 공개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명중 거리가 가장 먼 명사수 레일라!

그렇다면 이 블루스펙터 스킨의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싼 이유와 디테일은 무엇일까요? 아래 리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Blue Spectre가 Layla의 가장 비싼 스킨인 3가지 이유

블루 스펙터 스킨 한정 이벤트 기간에만 출시

레일라의 가장 비싼 스킨 디스플레이 1
Blue Spectre Default의 가장 비싼 Layla 스킨 디스플레이

2017년경 Moonton에서 출시된 Blue Spectre의 가장 비싼 Layla 스킨은 Moonton에서 개최하는 이벤트를 통해 교환할 수 있는 교환 코드가 있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필리핀과 태국의 플레이어만 참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각 Mobile Legends 계정을 통해 교환할 수 있는 교환 코드를 받으려면 이벤트에 참석해야 합니다.

가장 비싼 Layla 스킨을 얻는 방법부터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단, 이 이벤트는 이 두 국가에만 존재하기 때문에 다른 국가에 거주하는 플레이어는 이 스킨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 결과 많은 플레이어들이 가장 비싸고 가장 희귀한 Layla 스킨을 적어도 "입어보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이 스킨을 위해 수백만 달러를 지출할 용의가 있습니다.

Blue Spectre 스킨이 Layla의 희귀 스킨 중 하나가 됨

레일라의 가장 비싼 스킨 디스플레이 2
영웅 선택 화면에서 Blue Spectre의 가장 비싼 Layla 스킨

Blue Spectre 스킨은 희소성 때문에 가장 비싼 Layla 스킨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이것은 스킨을 구입하는 데 얼마의 돈이 필요한가가 아니라 그것을 소유한 플레이어에 대한 자부심과 만족입니다.

사실 가장 비싼 레어 라일라 스킨의 디자인을 다른 스킨들과 비교해보면 사실 그렇게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특히 2017년에는 가장 비싸고 희귀한 Layla 스킨의 효과와 디자인은 같은 해에 출시된 다른 스킨 중 가장 현대적입니다. 또한 그해에 Layla는 여전히 Mobile Legends의 메타 영웅이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비싸고 희귀한 Layla 스킨을 갖고 싶은 플레이어는 여전히 가장 비싸고 돈으로도 살 수 없는 스킨을 사용해보고 싶은 호기심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카운터 라일라 온 골드 레인? 이 12명의 영웅을 사용하세요!

Blue Spectre 스킨에는 시원하고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이 있습니다.

Blue Spectre 스킨은 희귀하고 가장 비싼 Layla 스킨 외에도 물론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가진 스킨입니다. 이것은 또한 Starlight 스킨과 함께 SABRE 및 VENOM 스쿼드 스킨과 같은 다른 미래 테마 스킨의 등장에서 이정표입니다.

Moonton이 Blue Spectre의 가장 비싼 Layla 스킨에 매우 독점적인 디자인을 제공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사이보그를 닮은 레일라의 외모다.

Layla의 가장 비싼 피부의 정면도
Blue Spectre의 가장 비싼 Layla 스킨과 그녀의 영웅 초상화

사이보그 스타일의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레일라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라이트 그린 컬러와 퍼플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레일라의 두 땋은 머리 스타일이 어우러져 있다.

의상은 하늘색, 회색, 검은색 타이트 수트를 입고 배를 드러냈다.

그가 입고 있는 바지는 이제 그의 Malefic Gun(Layla의 무기)용 탄약 홀더로 장식되어 있으며 로봇 스타일의 보라색과 파란색 조합으로도 표시됩니다.

물론 가장 비싼 Layla 스킨 디자인도 사이보그 테마의 바주카포를 닮은 Malefic Gun Layla와 결합됩니다. 물론 이것은 옅은 파란색과 보라색, 검은 색과 회색의 조합 인 바주카포의 색 구성표에서 볼 수 있습니다.

경기장에서 레일라의 가장 비싼 스킨
Blue Spectre의 가장 비싼 Layla 스킨이 경기장에 나타납니다.

아레나에서 가장 비싼 라일라 스킨의 모습도 당시로서는 꽤 파격적이고 상당히 고급스러웠지만, 일반 스킨에서 달라진 시각 효과가 여러 개 있었다.

먼저 가장 고가인 라일라 스킨 그라데이션 컬러는 사용시 머리에서 바로 보이는 보라빛 그라데이션이 있는 하늘색이 더 지배적이다. 사실 바주카도 이 지배적인 색에 노출되어 있다.

한편, 스킬의 시각 효과 변경은 스킬 2에서만 효과 변경이 가능합니다. 스킬의 영향을 받는 대상 위로 전기 공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이 두 가지 효과 변경만으로 Layla의 가장 비싼 스킨인 Blue Spectre는 여전히 Layla의 가장 비싸고 희귀한 스킨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yla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자주 저지르는 5가지 실수

Layla의 Blue Spectre 스킨을 얻는 방법

Layla의 가장 비싼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많지 않습니다. 비싼 것 외에도 이 스킨은 매우 희귀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래도 얻고 싶다면 아래의 두 가지 방법, Vicigers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Blue Spectre 스킨으로 Mobile Legends 계정 구매

모든 사람이 Blue Spectre의 가장 비싼 Layla 스킨으로 자신의 계정을 판매하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상당히 위험한 방법입니다.

그 외에도 계정을 판매하려는 경우 애니메이션 스킨을 5번 구매할 수 있는 엄청난 가격으로 계정을 교환하라는 요청을 받을 것입니다.

따라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가장 중요한 준비가 되었으면 지갑을 채우십시오. 그러면 가장 비싸고 희귀한 Layla 스킨만 얻을 수 있습니다.

블루 스펙터 스킨으로 친구의 계정을 빌려보세요

이 방법은 가장 경제적이고 쉽고 번거롭지 않습니다. Layla의 가장 비싼 스킨 중 하나인 Blue Spectre를 친구가 소유하고 있다면 매우 운이 좋을 것입니다.

가장 비싸고 희귀하다고 알려진 이 스킨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잠시 친구에게 계정을 빌려달라고 부탁하기만 하면 됩니다.

하지만 물론 친구를 놀려서 순위를 낮추지 마세요, Vicigers. 이 Blue Spectre 스킨을 플레이하기 위해 다시 임대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yla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2022

Layla 스킨의 최신 업데이트와 그녀의 Miss Hikari 스킨 외에도 가장 비싸고 희귀한 Layla 스킨은 여전히 Blue Spectre 스킨에 속합니다. 궁금하시다면 위의 두 가지 방법으로 센스를 느껴보세요, 비시저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저스틴 아스트로노모

    가장 희귀한 스킨은 2017년경 이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1190523362 (1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