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etron Alpha가 아니면 누가 연속 연승 Alter Ego를 깨뜨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연승 비게트론 알파

있는 후에 업데이트 Moonton의 최신작은 MPL 경기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입니다. 계절 8. 일부 팀은 완전히 적응하지 못했습니다. 패치 최신 시즌 22 모바일 레전드 일명 MLBB.

이는 이전에 10연승을 기록한 Alter Ego의 단점에서 분명합니다. 마침내 이 Alter Ego가 무너질 때까지 7.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비게트론 알파

Bigetron Alpha 팀은 팀 중 하나입니다. 프로 선수 MLBB, 아마 이 팀 이름이 익숙한 분들도 계실 겁니다. 이 팀의 연승 스토리와 관련하여 이 시점에서 논의하겠지만 이 팀은 일반적으로 "Tribe Rabbit" 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MLBB에는 왕의 팀인 RRQ Hoshi, 빨간색 로봇 팀, 노란색 팀 및 다른 여러 팀의 여러 별명과 같이 팀에 대한 별명이 꽤 많이 있습니다. 

기니피그라는 용어는 실제로 RRQ Hoshi 플레이어 중 한 명에게서 유래했습니다. 왜냐하면 Lemon이 MPL ID 시즌 4 동안 인터뷰를 할 때 당시 그는 Kyy를 이길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Bigetron Alpha 팀은 MPL 시즌 5에서 9-1 대 6. 그 외에도 COD 팀으로도 우승했습니다. 이동하는 인도네시아와 MPL 시즌 6에서 가장 강한 Bigetron Alpha가 3위를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Bigetron Alpha 팀은 2017년에 등장했습니다. Edwin Chia는 현재 Bigetron Alpha의 CEO입니다. 그가 영입한 선수로는 Eiduart, Vin, Emperor, Rekt, Fabiens 및 Coffeguy가 있습니다. 

2020년은 Bigetron Alpha 팀의 황금기입니다. 다양한 업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Bigetron Alpha는 준우승자 MPL 시즌 7에서. MPL 시즌 7에서 그들은 "하늘의 왕", 즉 ONIC ESport를 전복시켰습니다.

분신

Win Streaks 우승 측면에서 덜 성취되지 않은 또 다른 팀은 Alter Ego 팀입니다.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잘 알려진 팀은 인도네시아 출신입니다. 이 팀은 준우승자 MPL ID 시즌 6. Delwyn은 Alter Ego 팀의 CEO입니다.

단 1패로 상위권에 진입한 팀은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얼터에고 팀이었다. e스포츠. 

이 팀에 포함된 선수로는 Udil, Pai, Leomurphy, Nino, Celiboy, Rasy 및 Ahmad가 있습니다. 성과가 많은 팀은 이 팀을 많은 사람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기에 충분합니다. 

이 다크호스 팀은 MPL S3와 MPL S4에서 5위를 차지했습니다. 준우승자. 하지만 시즌 5에서 이 팀은 라운드에서 패배했기 때문에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플레이오프 ONIC ESport 팀에서 제공합니다. 

MPL 시즌 8 동안 Alter Ego 팀은 14년 동안 플레이했습니다. 성냥 동안 8주. Alter Ego 팀은 경기 승리 83%에 달했습니다. 일치율 9-3 및 평가 게임 67%의.

MPL ID 시즌 8 최대 경기 결과 이 6개의 Alter Ego는 총 10승으로 절대 패배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연승 Alter Ego Chain 끊기

Bigetron Alpha가 점령한 연승 Alter Ego의 이야기는 MPL ID 시즌 8 때입니다. 7 상황이 역전되었습니다. ~에 성냥 첫 번째 Alter Ego는 Bigetron Alpha에게 0-2의 점수로 패배했습니다. 성냥 둘 다 Alter Ego와 RRQ Hoshi를 상대로 2-0으로 패했습니다.

MPL 시즌 8 동안 Bigetron Alpha 팀은 14년 동안 플레이했습니다. 성냥 시합 8. Bigetron Alpha 팀은 경기 승리 38%에 달했습니다. 일치율 5-8 및 평가 게임 42%의. 

MPL ID 시즌 8의 경기 결과 1 Bigetron Alpha는 경기에서 승리했지만 2 그들은 Aura Fire에 의해 패배했습니다. 점수 1-2 및 0-2의 점수를 가진 RRQ Hoshi. ~에 3은 Alter Ego에게 패배했습니다.

4 ONIC ESport는 이 팀을 2-0으로 이겼고 Bigetron Alpha는 마침내 Geek Fam ID와의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런 다음 Bigetron Alpha 켜기 5는 Rebellion Genfix와 RRQ Hoshi에게 패배했습니다.

6 비게트론알파는 아우라파이어를 0-2로 꺾고 승부를 펼칠 수 있음을 증명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Geek fam ID 등에 의해 패배했습니다. 그들의 7은 Alter Ego와 ONIC ESport에 의해 패배했습니다. 

MPL ID 시즌 8에서 Bigetron Alpha Team이 총 14경기 중 4경기에서 승리하고 9경기를 졌습니다. 

MPL ID 시즌 8에서 7 Bigetron Alpha는 21분에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죽이다 17-19만큼 분신보다 적습니다. 두 번째 게임에서 그들은 20분에 패했습니다. 죽이다 9-25. 

MPL S8 W7 동안 이 흥미진진한 비디오를 통해 Bigetron Alpha가 연승을 이어가는 성공에 대해 함께 알아보십시오. 확실히 다음 경기를 놓치지 마세요 정말 신나는!

또한 읽기: 비참한! 아주 예리한 영웅 캐리의 라이트휠 마크 이야기!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