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X Borg 게임 플레이 팁

CoreML

최고의 X Borg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혼란스럽습니까? 전체 내용을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X Borg는 초기 및 후반 게임 단계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버스트 데미지가 있는 매우 강력한 전투기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좋은 오프 플래너로서 Borg는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모든 Eruditio 주민들을 싫어하고 항상 그들을 태울 방법을 찾습니다. 그러니 적이 물렁한 영웅을 선택하는 것을 볼 때마다 주저하지 말고 Borg를 선택하세요.

그는 낮은 CD로 큰 데미지 스킬을 얻었습니다. Set me on fire라는 말처럼 적에게 Heat Mark를 발동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 메타에서 X Borg의 게임 플레이는 솔로 플레이를 하더라도 매우 빠르게 랭크를 올릴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영웅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최고의 X Borg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X Borg MLBB 게임 플레이 요령 

X Borg는 오프플레이너 영웅이므로 상단 차선에서 Borg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포탑을 유지하면서 더 빨리 파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영웅은 S1과 플레이어의 상식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X Borg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게임 초반, 중반, 후반에 대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X. 보그
초기 게임

초반에는 공격력이 상당하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세요. 1차 미니언을 클리어하고, 작은 게를 확보하고, 2차 미니언 세트를 클리어하거나 단순히 적 암살자로부터 버프를 보호하세요. 울티 크랩을 기다렸다가 가져 가십시오. 

한편 당신은 4까지 레벨을 올린 다음 탱크에서 성공적인 회전을 얻으면 적의 캐리를 죽이기 위해 위의 갱 1을 수행합니다.

또는 중앙으로 회전하여 갱킹합니다. 이 단계에서 스킬 1을 스팸으로 보내십시오. 원치 않는 적의 매복을 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초기 게임에서는 미니언을 빠르게 청소하고 크립을 죽입니다. 가능하다면 버프나 소라게를 받는 상대를 막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가능한 한 빨리 레벨 4를 얻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X. 보그
게임 중반

게임 중반 단계에서 포탑을 밀고 불필요한 싸움에 빠지지 마십시오. 기회가 있을 때마다 농사를 지으세요.

Borg는 HP에 전적으로 의존하므로 이 시퀀스에서 코어 아이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 콤보를 사용하여 이 단계에서 적을 처형하십시오.

  • S1+기본 공격+S2+S1+S3

진정한 피해를 잊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이 영웅은 이미 큰 피해를 입었으므로 종종 전쟁 중인 팀을 돕습니다. 그렇더라도 포탑을 계속 밀고 나가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늦은 게임

늦은 게임

팀 전투에 초점을 맞춘 게임 후반에는 덤불 속을 돌아다니며 mm 및 mage와 같은 물렁물렁한 적 영웅을 매복하세요. 캐리로 적 버프를 공격하거나 적 ADC에 기습 공격을 수행합니다.

이 영웅은 타워 다이빙을 위한 완벽한 영웅입니다. 따라서 전투를 시작하려고 하지 말고 적 팀 전체가 탈출을 시도하는 동안 적 팀 전체에 뛰어들 수 있는 적절한 순간을 기다리십시오.

항상 스킬 1이나 궁극기로 적을 가열하려고 하면 속도가 느려지고 진정한 피해를 입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aleed 게임 플레이 팁

스킬 2를 배치하여 적의 탈출을 막되 적들이 블링크의 힘으로 도망치면 궁극기 동안 플리커를 사용하여 마무리한다. 후반 단계에서 이 기술 세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 스킬 3 + 스킬 2 + 플리커 + 스킬 3 + 스킬 1

풀 아이템이 있다면 이 영웅은 매우 두껍고 민첩하기 때문에 죽이기 어렵습니다. 영웅 코어 또는 탱크 중 하나를 상대를 죽이는 능력을 사용하십시오.

불멸 후에는 싸울 수 없으므로 궁극기를 탈출 도구로 사용하십시오. 마법 데미지가 높은 영웅에게 매우 약하다.

그는 Esmeralda, Cyclops, Karrie, Kimmy, Hylos, Granger 및 Harith에 대해 매우 약합니다. 그러니 그들이 당신 앞에 있을 때 감히 혼자 앞서 가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프레야 게임플레이 팁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X Borg 게임 플레이에 대한 오늘의 가이드는 여기까지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X Borg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