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의 분노, 크리티컬 대미지를 좋아하는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의 주력 아이템!

버서커's Fury 다양한 아이템

항목 버서커의 분노 안에 모바일 레전드 이것은 생산에 매우 자주 사용되었을 것입니다. 손상 아프다 영웅 확실한. 자주, 플레이어 사용하는 항목 이것은 학살 할 수 있습니다 영웅 각종 효과로 인한 상대 기술 능동 및 수동.

이미 몇 가지 특성을 알고 있다면 영웅, 광전사의 분노 이것은 종종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항목 증폭기 치명적인 데미지 다양한 물리적 손상.

항목 여기에는 전투기, 명사수, 그리고 암살자, 뿐만 아니라 일부 유조선 영웅 누가 가지고 중요한 기회 큰.

또한 읽으십시오: M3 Mobile Legends의 Faramis와 Marksman의 끔찍한 콤보

이번 토론은 철저히 탐구 할 것입니다 항목 버서커의 분노 더욱 최적화하여 강타력을 높일 수 있도록 영웅영웅 확실한.

에 가까운 버서커의 분노

아직도 헷갈리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버서커의 분노.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항목 가산기 치명적인 데미지.

기본 상태 버서커의 분노

버서커의 분노 ml 크리티컬 아이템

버서커의 분노 업그레이드 능력이 있다 물리적 공격 파라 영웅 65점 중. 항목 이것은 또한 만들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최대 25%. 여전히 혼란스러워 중요한 기회 그리고 치명적인 데미지?

치명적인 데미지 ~이다 손상 3~4배 이상 생산 손상 일반 공격. 예를 들어 사용하는 미야가 생산하는 경우 손상 500으로, 미야의 공격이 크리티컬 공격, 미야는 2000까지 적립됩니다 손상.

치명적인 데미지 일반적으로 사용 플레이어 생산하는 DPS 순식간에 상처. 가질 수 있도록 DPS 아프다, 그럼 중요한 기회 개선이 필요합니다.

버서커의 분노 개선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중요한 기회, 또는 수입 기회 치명적인 데미지 특정 시간에.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에서 막대한 데미지로 사용하기 가장 쉬운 영웅 5명!

와 함께 항목 적어도 미야는 생각해낼 수 있을 것이다. 치명적인 데미지 그의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공격에서 기술 또는 일반 공격으로.

그렇다면 추가의 요점은 무엇입니까 물리적 공격? 상승 물리적 공격 이것은 크기에 영향을 미칩니다 물리적 인 그리고 치명적인 데미지 에 의해 생성 된 영웅 특별한 사람들이 할 수 있는 물리적 공격.

버서커의 분노와 베네데타

예를 들어, 전투기 영웅 태양처럼, 명사수 레슬리처럼, 또는 암살자 베네데타가 어울릴 것처럼 버서커의 분노 아이템 이것.

중요한 사항, 버서커의 분노 아이템 업그레이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보다 물리적 손상. 하지만, 항목 이것은 병합하기에 완벽 할 것입니다 항목 가산기 물리적 공격 여기에서 논의될 다른 것들도 있습니다.

패시브 효과 버서커의 분노

광전사의 분노 패시브 효과

두 가지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즉 증가 치명적인 데미지 40% 및 5% 추가 물리적 공격.

일반적으로 패시브 효과 광전사의 분노 이것은 언제 볼 수 있습니다 영웅 생성에 성공하셨습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줄. 거기에 영향이있을 것입니다 손상 가장 빠르고 가장 상처를 줄 수 있는 것 영웅 특정 용도 항목 이렇게 영웅 상대방이 더 빨리 죽을 것입니다.

두 번째 패시브 효과는 추가 효과만 추가하기 때문에 보조 효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공격 2초에 5%만큼.

일지라도, 항목 사용하기에 매우 유리하다 영웅 확실히 생성 치명적인 데미지 베기 위한 번개 영웅 계속되는 상대.

또한 읽으십시오: 로드 모바일 레전드를 쉽게 죽이는 5가지 방법! 자동 학살 상대팀!

콤비네이션 항목 기타 호환 가능 버서커의 분노

3개 정도 있습니다 항목 호환 가능 버서커의 분노. ~ 안에 계략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효과를 결합할 수 있는 항목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당첨될 확률이 높습니다. 조합에 대한 아래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항목 어느 GG.

콤비네이션 버서커의 분노 그리고 윈드토커

버서커의 분노와 윈드토커

윈드토커 아이템 그리고 버서커의 분노 서로 일치하고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네가 원한다면 영웅 당신이 항상 사용하는 크리티컬 공격.

윈드토커 아이템 또한 추가 40%를 제공합니다 공격 속도 그리고 20 이동 속도 ~을 위한 영웅 너. 예를 들어 당신이 사용 영웅 원거리 공격으로 할 수 있는 찌름 벌면서 치명적인 데미지 지속적으로 추가 10%가 있기 때문에 크리티컬 가능성.

실제로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윈드토커 덜 중요하다 물리적 손상, 이는 100 마법 피해. 그러나 여전히 효과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윈드토커 누가 만들 수 버서커의 분노 꾸준히.

콤비네이션 버서커의 분노 그리고 스칼렛 팬텀

광전사의 분노와 스칼렛 팬텀

비교 윈드토커, 스칼렛 팬텀 ~이다 항목 전체에 추가할 권리 크리티컬 데미지, 공격 속도 그리고 물리적 공격 영웅 당신이 사용하는 것.

스칼렛 팬텀 줄게 영웅 당신은 30을 추가 물리적 공격, 20% 공격 속도 및 25% 중요한 기회. 다음은 패시브 효과입니다. 스칼렛 팬텀 추가할 수 있는 공격 속도 30%에 달했고 중요한 기회 2초 동안 5%.

더 만들고 싶다면 이 조합을 사용하세요 손상 순식간에 상처 영웅 기반을 둔 물리적 공격. 알다시피, 보장 영웅 당신의 상대는 당신의 공격에 맞서기 위해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히어로 메이지, 쉐도우 트윈블레이드 매치, 게임 지배!

콤비네이션 버서커의 분노 그리고 절망의 칼날

광전사의 분노와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아마 더 추가될 것입니다 물리적 공격 ~보다 치명적인 데미지. 그러나 이 옵션을 추가하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 비트로 구분됩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절망의 칼날 주다 영웅 당신은 160을 추가 물리적 공격 및 5% 이동 속도. 의 패시브 효과 항목 이것은 주는 것이다 물리적 공격 25%에 달했을 때 휴대전화 영웅 2초 동안 50% 미만입니다.

이 조합을 사용하는 경우 근접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치료자 또는 지원하다 당신에게 줄 수있는 방패 직접하지 않도록죽이다 상대방에 의해.

항목 수 있는 분 카운터 버서커의 분노

추정하다 영웅 상대방도 사용 버서커의 분노. 확실히 당신은 그것을 올바르게 처리하기 위해 당황하고 압도 당할 것입니까? 다수의 방어 아이템 아래에 적합합니다-버서커의 분노 카운터 위급한 시기에 죽이다.

황혼의 갑옷

버서커의 분노 디카운터 황혼의 갑옷

항목 당신은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마법사 또는 영웅 의존하는 사람 어디 상대를 공격하기 위해. 효과 항목 이건 추가 사은품 휴대전화 1200만큼 빼다 치명적인 데미지 최대 20% 및 추가 어디 400의.

패시브 효과에 대해서는 항목 이것은 감소하고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 20%의 경우 영웅 당신은 때렸다 손상 600 이상, 적립 기회 제공 진정한 피해 20 + 5% 휴대전화 영웅 당신은 3초 동안.

와 함께 항목 이것은 적어도 영향 물리적 인 그리고 치명적인 데미지 감소할 것이며, 영웅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상기하다 또는 물어 치유하다 당신의 파트너로부터.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8에서 손에 꼽히는 지원 영웅 5인, 궁금하시죠?

도미넌스 아이스

버서커의 분노 카운터 우세 얼음

항목 이것은 특히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유조선 할 수 있는씌우다 팀원 스킬셋그것, 또는 그것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그리고 마술사 추가로 필요한 사람 어디.

항목 이것은 추가로 70을 제공합니다 물리적 방어, 500 어디 및 5% 이동 속도. 우수한 항목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수동 효과입니다. CD 기술 최대 10%, 또한 효과 감소 방패 그리고 재생 50%에 달했고 공격 속도 30%의 상대.

예를 들어 전투기 영웅 누가 가지고 기술 생활 도둑질 또는 방패 그리고 사용 버서커의 분노. 항목 이것은 능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영웅 그것을하고 시간을 줘 영웅-mu 그들의 추격에서 탈출합니다.

블레이드 아머

버서커의 분노 카운터 블레이드 아머

항목 와드에 적합할 것입니다. 물리적 인 그리고 치명적인 데미지 결과 영웅 ~와 함께 물리적 공격.

블레이드 아머 사용자에게 90 제공 물리적 방어 25%를 반환하는 형태의 패시브 효과 물리적 손상 속도를 늦추고 상대를 이동 속도 1초 동안 최대 15%입니다.

사용 항목 많은 상대가 사용하는 경우 영웅 ~와 함께 물리적 공격 갖춘 버서커의 분노.

여왕의 날개

광전사의 분노 디카운터 여왕의 날개

당신은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리 공격 영웅 또한 살 수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 증가 시키려고 물리적 공격 25까지, 휴대전화 900으로 감소 CD 10%만큼.

효과 버서커의 분노 패시브 효과로 무효화됩니다. 항목 특히 만약 휴대전화 영웅 40% 미만인 경우(감소 손상 20%의).

동일 황혼의 갑옷, 당신은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웅 당신은 근처에 지원하다 바로 받을 수 있도록 치유하다 또는 주어진 방패.

또한 읽으십시오: Moonton이 삭제한 Mobile Legends 아이템입니다!

타이밍 구매해도 괜찮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항목 버서커의 분노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플레이어 순간 게임 중반 ~ 후에 정글링 그리고 얻었다 버프 ~에서 크립. 항목 2250에 구매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

구매 권장 항목 구매하셨을 때 입니다 항목 가산기 이동 속도 그리고 방어 신발을 좋아하거나 항목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생활 도둑질. 버서커의 분노 당신은 그것을 넣을 수 있습니다 슬롯 필요에 따라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6 영웅 최고의 사용자 버서커의 분노

알았다

로저가 사용하는 버서커의 분노

어제 받은 로저 스킨 new는 사용할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버서커의 분노. 로저스 방법 명사수 그리고 늑대생산할 수 있습니다 손상 특히 당신이 그것을 활용한다면 기술 1 휴먼 모드 및 늑대 인간-그의.

로저를 사용하시면 업그레이드에 집중하게 됩니다. 물리적 공격, 이동 속도 그리고 공격 속도생산할 수 있도록 치명적인 데미지 괜찮습니다. Roger가 있을 때 이러한 기회를 점점 더 많이 얻게 될 것입니다. 늑대인간 모드.

스팸 기술 1과 2 늑대인간 모드 완료 기본 공격로저스 플러스 듀엣 버서커의 분노 아이템 그리고 스칼렛 팬텀 로저가 무서운 괴물이 되도록 게임 중반.

또한 읽으십시오: Roger Ala Sanz Onic Esports를 마스터하기 위한 프로 팁 

이순신

이순신이 착용한 광전사의 분노

스킬셋 특히 이순신 기술 1은 2개 방법 를 사용하여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따라서 악화 충격-그의.

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버서커의 분노 그리고 스칼렛 팬텀, 기술 2차와 궁극적인 이순신과 더불어 다양하게 늘어날 것이다. 기술 이순신의 패시브 부스트 치명적인 데미지-그의.

영웅 명사수 이것은 상대를 공격하는 옵션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동안 초기 게임, 이순신이 업그레이드 스킬 그리고 살만큼 버서커의 분노 그리고 스칼렛 팬텀.

나탈리아

나탈리아가 착용한 버서커의 분노

와 함께 버서커의 분노, Natalia는 자유롭게 베는 것이 가능합니다. 영웅 증가할 것이기 때문에 상대 물리적 인 그리고 치명적인 데미지 에서 생산 기술 1위와 궁극적인-그의.

당신은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그리고 스칼렛 팬텀 나탈리아가 계속 만들 수 있도록 치명적인 데미지 과거 기술 1위와 궁극적인-그의. 그러나, 당신은 또한 확인해야합니다 어디 충분한 나탈리아 스팸 기술 그만큼.

Natalia는 즉시 직접 가져옵니다. OP 당신이 마스터 할 수 있다면 기술 수동성과 사용법 영웅 이것은 그가 초보자에게 상당히 어렵다고 말한 것입니다.

미아

미야의 버서커의 분노

버서커의 분노 된 것 같다 항목 지참해야 하는 것 플레이어 미야를 사용하는 사람. 스킬셋 Miya는 다음의 활성 및 수동 효과를 모두 일치시킵니다. 버서커의 분노 그리고 아주 수 DPS 당신의 팀이 도착했습니다 늦은 경기.

버서커의 분노 와 결합 스칼렛 팬텀 미야를 훨씬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GG 특히 미야가 사용할 때 궁극적인-그의.

두 번째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항목 와의 듀엣 궁극적인 미야, 그러자 미야는 즉시 영웅 아레나 킬 전문.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Miya 2021의 고통스러운 빌드입니다.

레슬리

레슬리가 착용한 버서커의 분노

영웅 이것도 사용할 때 갑자기 폭력적이 된다. 버서커의 분노. 이 아이템의 효과를 듀엣으로 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2 및 궁극적인그의 것도 기술 Lesley의 패시브도 추가됩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사이의 듀엣 버서커의 분노 ~와 함께 스칼렛 팬텀 점점 레슬리를 침묵의 살인자 경기장에서. 먼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그런 다음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기술 2, 그런 다음 상대를 귀찮게 궁극적인 다음에 기본 공격.

영웅 상대방은 즉시 경련을 일으켜야합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엄청난 레슬리에서. 구매도 잊지마세요 라이프 스틸 아이템 Lesley가 상대를 죽이는 동안 도망칠 수 있도록 신발.

브루노

브루노가 착용한 버서커의 분노

명사수 Bruno도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버서커의 분노 듀엣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술 브루노 패시브 증가 공격 속도-그의.

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버서커의 분노 Bruno를 위해 부지런히 스팸 기술 1과 2는 패시브 효과로 강화됩니다. 기술 브루노와 버서커의 분노 나중에 Bruno가 제작할 수 있도록 손상 사용할 때 상처 궁극적인 그리고 기본 공격-그의.

듀엣을 사용하여 두 공격을 모두 극대화하십시오. 항목 버서커의 분노 그리고 스칼렛 팬텀 Bruno가 Lesley 및 Miya와 경쟁할 수 있도록 DPS 할 수 있는 것 치명적인 데미지.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uno 게임플레이 팁, 확실히 승리하세요!

그것은 세부 사항입니다 버서커의 분노 및 기타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 정확히 이. 의 효과를 활용하여 가장 강력한 팀을 준비하십시오. 버서커의 분노 이것!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