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malong 이벤트: 알아야 할 5개의 Genshin Impact 비트맵!

jean genshin 충격 배경 jean diluc

5개의 비트맵이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많은 연습이 필요한 도전적인 드럼 어롱. 이 기사를 계속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Genshin Impact의 최신 이벤트는 플레이어에게 도전적인 맵이 많은 놀라운 리듬 게임 미니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일부 노래의 비트맵을 만들고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이 Genshin Impact 비트맵은 쉬운 것부터 매우 어려운 것까지 다양하며 가장 창의적인 것 중 일부는 수천 명의 팬이 볼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공유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여기에서 생성된 최고의 Genshin Impact 비트맵 중 일부를 찾을 수 있으며, 높은 점수를 설정하고 커뮤니티 내에서 자랑할 권리를 얻기 위해 도전할 수 있습니다.

Drumalong 축제 이벤트

비트맵 Genshin Impact
드럼롱

The Almighty Arataki Great and Great Drumalong Festival이라는 새로운 리듬 게임 이벤트가 며칠 동안 Genshin Impact에서 제공됩니다. 이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Arataki Itto로부터 작은 북을 받아 Arataki Drumalong Festival 장소에 갈 때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이벤트 챌린지를 완료하면 '아라타키의 위대하고 영광스러운 북'이라는 북과 프리모젬, 무기 승천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영구 획득할 수 있다.

Genshin Impact의 Arataki 갱단은 Shinobu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Great and Noble Arataki Drumalong Festival이라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위대하고 고귀한 아라타키 드럼 축제"에는 7개의 부분이 있습니다. 이벤트가 시작된 후 매일 새로운 조각이 잠금 해제됩니다.

각 곡은 Normal, Hard, Pro의 세 가지 난이도로 나뉩니다. 노래가 잠금 해제되면 기본적으로 세 가지 난이도가 모두 잠금 해제됩니다. 더 어려운 난이도에서 챌린지를 완료하면 더 낮은 난이도에서 보상이 잠금 해제됩니다.

Notes Editor는 노래가 열리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곡의 음표 위치는 완전히 새로운 악보를 만들고자 하는 여행자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는 수정된 악보를 게시할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가 이를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의 악보에 도전하고 출판하기 전에 Discantus에 도달해야 했습니다.

Travelers는 다른 장치에서 리듬 게임을 할 수 있으므로 지연 보정 기능은 개발자가 신중하게 포함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악센트가 있는 '음표'를 들을 때 화면을 탭하여 장치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여행자는 약간의 수정을 통해 각 장치 및 플레이 패턴에 대한 게임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반을 눌렀을 때 음이 떨어지는 속도와 건반의 사운드 레벨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5개의 Genshin Impact 비트맵 팀

Genshin Impact의 Drumalong Festival은 지금까지 가장 독특한 이벤트 중 하나이며, 더 자세한 미니 게임으로 이전 리듬 게임 이벤트를 확장합니다.

이 버전은 플레이어가 훨씬 더 많은 버튼을 누를 수 있고, 가장 하드코어한 리듬 게임 플레이어에게도 몇 가지 심각한 도전을 제시할 수 있는 하향식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팬들은 여기에서 시도해 볼 멋진 Genshin Impact 비트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름밤의 꽃

비트맵 Genshin Impact
요이미야

Genshashin의 이 맵은 플레이어가 이 Summer Night의 Blossoms 최대 노트 비트맵을 완성하려고 할 때 치기 어려운 많은 패턴과 붙일 수 있는 긴 노트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Yoimiya의 테마이며, 그 때문에 폭발적인 곡과 빠른 리듬으로 가득 차 있어 맵 제작자들이 커버하는 인기 있는 맵이 되었습니다. 북미 및 아시아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시아: 281480084422727
  • NA: 282579392911426

음악적으로 정확한 비트맵

비트맵 Genshin Impact
라이덴

이 맵은 플레이어에게 테마를 연주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실제 음악가(tnbeeat라는 이름으로)가 제작했습니다. 라이덴 쇼군 피아노에.

음악적으로 100% 정확하다고 선전했으며, 특히 음악적으로 재능이 있는 팬이라면 시도해 볼 수 있는 매우 독특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아시아 서버의 코드입니다: 1970329942353005.

악몽 난이도 여름밤의 꽃

비트맵 Genshin Impact
잇토

이 Genshin Impact 비트맵은 매우 도전적으로 제작되었으며 매우 긴 음표와 복잡한 패턴을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미끄러지거나 콤보를 떨어뜨리게 합니다.

팬들은 이 맵을 시도할 때 게임을 주시해야 하며 전체 콤보에서 이기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이 맵은 아시아 서버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이머는 여기에서 코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281480080408391.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도전적인 Genshin Impact Drumalong 비트맵

아즈다하 전투

비트맵 Genshin Impact
사유 겐신 임팩트

비트맵 Genshin Impact 이것은 Azhdaha 보스 전투 테마의 매우 정교한 버전이며 플레이어가 몇 가지 미친 콤보를 달성하도록 도전합니다.

팬들은 이 맵을 시도할 때 테스트를 받게 될 것이며 완전한 콤보를 달성하려면 최고의 리듬 기술을 가져와야 합니다. 이 지도는 게임의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제작자 중 한 명인 Tenha가 테스트했으며 팬들은 여기에서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 NA: 1688854776028558
  • 아시아: 1688854955332737

궁극의 난이도 꽃

비트맵 Genshin Impact
글리치

이 맵은 플레이어가 시도해 볼 수 있는 매우 어려운 패턴을 제공하는 동시에 Blossoms of Summer Night 비트맵에 새로운 트위스트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리듬 기술에 자신이 있고 이 곡의 궁극 버전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 곡을 시도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 코드는 북미 서버용이며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81479899325635.

또한 읽으십시오: Arataki Drumalong Festival, 재미있는 리듬 게임 Genshin Impact

Genshin Impact의 최신 이벤트는 커뮤니티에 몇 가지 놀라운 지도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팬들은 재미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