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GG, 15명의 영웅과 함께 카운터 이브!

카운터 이브 커버

누가 말했어 카운터 경기장에 있는 이브 새벽의 땅 모바일 레전드 이게 어렵 니?

너무 많은 영웅 Moonton에서 출시한 다양한 기술 근접 및 원거리 공격, 함정 또는 변경 방법.

많은 사람들이 스킬셋 이브는 많이 만든다 폭발 피해 그리고 광역, 그러나 다음을 사용하면 여전히 이러한 공격에서 "생존"할 수 있습니다. 영웅 확실한.

Yve가 속해 있기 때문에 영웅 ~와 함께 원거리 공격 그리고 프로듀서 마법 피해, 다음을 사용해야합니다 영웅 누가 가지고 기술 찌름, CC, 깜박거리다, 또는 생산자 폭발 피해 이브의 맹공격에 복수하기 위해.

또한 읽으십시오: 내가 잘 해요! Hero Franco가 Mobile Legends로 돌아왔습니다.

이 기사에서 저자는 15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영웅 si를 처리하려고 할 수 있는 것 마술사 이 가면 쓴 여자. 대담하게 직면할 수 있도록 세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폭발 피해그 이브.

15 영웅 카운터 이브 버전 VCGamers, 오토 새비지!

알았다

로저와 함께하는 이브 카운터

영웅 카운터 첫 번째 Yve는 si입니다. 늑대 인간 알았다. 입으면 영웅 이것은 주기적으로 변경됨을 의미합니다. 방법 인간에서 늑대 인간 그 반대.

사용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기술 2 방법 인간과 늑대인간 모드그것의 버프 공격 속도 그리고 움직임-그의.

Yve가 사용하는 경우 궁극의 기술 또는 2, Yve의 공격 범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기술 2 로저스 방법 남성. Yve를 "고착"할 수 있으면 Roger를 방법 인간에게 늑대 인간, 기술 2, 그럼 기본 공격 그리고 기술 1st.

다음으로, 인간 형태로 돌아가 가장 가까운 덤불에서 다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상기하다 아니면 기다려 지원하다 동료로부터. Yve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Yve를 공격하는 데 몰두하지 마십시오. 방패 그리고 버프 이동 속도 또한 기술-그의.

chou와 yve 카운터

사용 영웅 날렵한 파이터 초우를 사용하면 콤보 공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재미있을 것입니다. 깜박임 스킬그의, 즉 기술 2차와 궁극적인 추.

우선 많이 줘야지 항목 가산기 공격 그리고 이동 속도 그의 공격이 더 빠르고 더 고통스럽도록 Chou를 위해. 콤보용 기술 그리고 전투 주문그것의, 당신은 그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철자 깜박임 공격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그의.

이브는 영웅 도망칠 수도 있는 것. 와 함께 영웅 슈와 그의 속임수, 공격을 피하려는 이브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그리고 깜박임 추.

그 외에도 적립도 가능합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추를 사용하여. 확실히 Yve는 많은 것을 잃을 것입니다 휴대전화 츄의 손재주 때문에.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16가지 강력한 모바일 레전드 플리커 트릭으로 상대 영웅을 날려버리세요!

클린트

클린트와 카운터 이브

카운터 이브와 함께 영웅 Clint는 Chou와 함께하는 것만 큼 재미 있습니다. 시 명사수 여전히 유령 골드 레인 이것은 Yve의 움직임을 마비시킬 것입니다. 궁극적인 그리고 기술 그것의 2.

장거리 공격자로서 당연히 클린트의 공격 범위를 추정해야 탈출에 능한 이브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사이의 템포 설정 기본 공격 그리고 기술 1 먼저 찌름 평소에 뒹굴뒹굴하는 이브 미드레인.

Clint가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기술 2차와 궁극적인, 둘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이렇게 하면 Yve가 더 느려지고 공격에 더 취약해집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클린트.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기술 2, 궁극적인, 그 다음 팔로우 기본 공격 그리고 기술 1 Yve가 할 수 있는 연속적인 공격으로 인해 더욱 괴로워하도록 위독한 클린트에서.

Yve가 화를 내고 사용할 것이라고 예상하기 위해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궁극의 기술상당히 번거롭습니다.

클로드

클로드와 함께하는 이브 카운터

Claude는 Clint만큼 민첩하지는 않았지만 공격 속도그의 어시스트 그의 원숭이 덱스터에게서.

클린트처럼 카운터 레버리지가 있는 Yve 기술 1위와 궁극적인그래서 이브는 클로드와 마주했을 때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이 공격은 또한 파괴할 수 있습니다 방패 Yve가 평소보다 더 빠릅니다.

공격 속도 외에도 어시스트 Dexter에서 추가됩니다. 총 피해 Claude와 Trap의 제작 기술 그것의 2. 그냥 사용 기술 2 Yve의 반격으로 궁지에 몰린 경우.

기술 주로 Claude를 사용합니다. 카운터 이브는 기술 1, 기본 공격 그리고 궁극적인. 그러므로, 업그레이드-두 번째 기술 그것을 설치하고 항목 가산기 물리적 공격 그리고 공격 속도 그래서 Claude는 Yve에게 더 치명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ude Mobile Legends를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5가지 프로 팁

카자

카자와 카운터 이브

Kaja 사용 카운터 Yve는 이점을 누릴 것입니다. 궁극의 기술이브가 천 걸음을 떼려고 할 때 누르고 당길 수 있는 사람.

기술 1 Kaja를 사용하여 덤불 속에 숨어있는 Yve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성공하면 즉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 카자 마법 피해 상당히 높습니다.

만약에 궁극적인 Kaj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Yve를 잡고 일시적으로 그녀를 가두어 Kaja가 그녀를 세게 때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추가하려면 +1 손상 이브를 향해.

기술 2 Kaja는 Yve를 유인하지 못하는 경우에만 Yve를 가두는 데 사용됩니다. Yve의 상대가 폭탄 트랩에 맞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기술 2 카자.

이용하다 기술 2는 또한 Yve 또는 그녀의 팀원을 공격할 수 있는 함정을 설치하는 동안 Yve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어야 합니다.

루비

루비와 카운터 이브

Ruby를 사용하는 경우 카운터 Yve, 당신은 능력의 이점을 가질 것입니다 생활 도둑질 Ruby는 꽤 아프고 빨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Yve는 거의 절반입니다.

모두 스킬셋 Ruby를 사용하여 Yve가 아무데도 실행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술 그의 1과 2는 Yve를 잡고 그녀를 찢어 버립니다. 큰 낫 루비.

Ruby가 구입하면 더 좋습니다. 항목 능력 강화제 생활 도둑질 그리고 물리적 손상그래서 Ruby가 죽어가더라도 Yve에게는 여전히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얇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순서와 죽이다 이브가 함께 궁극의 기술, 기술 2차와 기본 공격 + 생활 도둑질 이미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루비 레벨이 높을수록 효과 생활 도둑질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레벨업하고 사세요 항목 특히 Ruby의 경우 Yve가 더 빨리 죽을 수 있습니다.

셀레나

셀레나와 함께하는 이브 카운터

영웅 셀렌 카운터 셀레나의 "메기" 샷을 통해 Yve를 가두어 Yve를 사용하여 Yve의 움직임을 혼동시킬 수 있습니다.

셀레나는 콤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그의 1과 2는 공격 중에 Yve를 태그하는 것입니다. 심연 모드더 아플 수 있습니다.

Yve를 태그하려면 셀레나의 "메기"가 목표물에 맞도록 쏘는 트릭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그 후에 다음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심연 모드 셀레나와 콤보 사용 기술 많이 줄이기 위해 1과 2 휴대전화 이브.

처럼 마술사 동시에 암살자 또한 셀레나는 이동 속도 괜찮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계산해야합니다 타이밍 공격 범위에서 벗어나기 위해 궁극적인 많이 디버프-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 10명의 영웅과 함께 Stack Mobile Legends를 할 수 있습니다!

나탈리아

Natalia와 Yve 카운터

Selena가 Yve를 Natalia와 혼동하는 경우 Yve도 Yve를 혼동할 수 있지만 더 효율적인 방법으로 Yve를 조용히 죽이는 것입니다.

기술 나탈리아의 패시브는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매우 유리할 것입니다. 항상 Yve를 뒤에서 공격하거나 매복 나탈리아가 보너스를 받도록 손상 15%의.

그 외에도 Natalia는 뒤에서 그녀를 공격하는 경우 Yve를 "태그"할 수도 있습니다. 토큰 2개를 모으면 손상 게다가 나탈리아.

스킬셋 나탈리아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 수동적인. 언제나처럼 공격 기술 1 나탈리아는 이브의 위치에서 멀어지거나 접근하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기술 궁극적인 나탈리아도 다음과 같이 강화됩니다. 기술 특히 당신이 항상 뒤에서 Yve를 공격한다면.

그냥 사용 기술 2 이브단으로 눌리면 영웅 의도적 인 친구 갱킹 나탈리아. 적어도 기술 2, 당신은 효과로 그들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느린.

프랑코

프랑코와 이브 카운터

영웅 새롭게 해방된 타이어이것은 또한 중요한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카운터 이브. Franco는 추가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Yve에게 매우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그리고 이동 속도그의 것도 궁극적인Yve를 제자리에 고정시킬 수있는 그녀.

당신은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스킬 1 프랑코 퍼스트 온 초기 게임 도망치고 싶을 때 이브를 강제로 끌어당길 수 있도록.

다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2 프랑코가 벌 수 있도록 치명적인 데미지 다음에 궁극적인이브를 6번이나 때린 그녀.

만약 너라면 짓다 프랑코 탱크 순수한 다음 가져와야합니다 항목 강화하다 재생 당신이 할 수 있도록 프랑코 씌우다 당신의 팀원들. 필요한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궁극적인그녀를 지원하기 위해 핵심 영웅 당신의 팀.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11가지 최고의 영웅 카운터 목록

유 종

Yu Zhong과 함께하는 이브 카운터

Yu Zhong과 Yve는 능력의 전투를 벌일 것입니다 폭발 피해, 또한 Yve를 따라잡는 Yu Zhong의 능력을 활용할 것입니다.

기술 Yu Zhong의 패시브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그리고 보너스가있을 것입니다 철자 뱀프 활동할 때도. 활성화 방법 기술 Yu Zhong의 패시브는 상대방을 잘 사용하여 공격하는 것입니다. 기본 공격, 기술 그것의 1과 2.

보라색 오라를 모으거나 샤 에센스 Yu Zhong의 경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팸 기술 Yve를 배출하는 1과 2 어디-그의.

그가 도망치려 했을 때, 궁극적인 Yu Zhong은 또한 그의 점프 공격으로 Yve를 놀라게 할 수 있었습니다. 얼티 Yu Zhong은 또한 Yve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공수 빠르게 공격할 수 있도록 잠시 멈춥니다. 기본 공격 그리고 기술 2개(있다면 어디).

레슬리

레슬리와 이브 카운터

카운터 Lesley와 Yve는 능력을 활용할 것입니다 몰래 하기그녀도 기술 레슬리의 패시브가 증가합니다. 치명적인 데미지주기적으로.

Yve에 대한 Lesley의 주요 무기는 그녀에게 있습니다. 궁극적인-그의. 사용하기 전에 궁극적인 Lesley, Yve의 움직임을 주시하고 Lesley의 공격이 목표물에 맞도록 이상적인 위치를 차지해야 합니다.

와 함께 기술 1, 이브단에게 조용히 다가가도 돼 찌름 안에 초기 게임. 일단 만족 농업 안에 골드 레인, 당신은 그를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Lesley는 피하기 어렵습니다.

손상 궁극적인 레슬리도 사면 더 아플거야 항목 인핸서 치명적인 데미지 또는 물리적 침투 침투할 수 있는 방패 이브.

적어도 이 조합은 Yve가 Lesley에게 감히 접근하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터릿 특히나 중반 그리고 특급 레인 그래서 더 안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고통스러운 레슬리 빌드 아이템입니다.

나나

나나와 함께하는 이브 카운터

영웅 마법사 동시에 지원하다 Nana가 오프닝 및 클로징 공격이 될 수 있기 때문에 Yve를 상대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많은 노력을 할 것입니다 스팸 기술 1과 2 나나 그래서 Yve의 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술사 축소되어 작은 고양이로 변했습니다. 계속하다 기술 1 나나 이브가 궁지에 몰리고 맞기까지 죽이다.

버스트 데미지 ~에서 궁극적인 Nana는 또한 Yve를 막을만큼 강력합니다. 특히 이브가 나나가 소환한 꼬마 고양이 세 마리에게 맞았다면, 손상진짜 고통이 될거야 마술사 가면을 쓴.

이 모든 일을 하기 전에 여전히 안전하게 플레이합니다. 찌름 그리고 Yve 순간을 방해 초기 게임. 바쁘다면 Yve는 Nana를 사냥하기 위해 돌릴 수 있습니다.

아카이

카운터 이브 with akai

신체의 탄력성을 이용하여 Akai는 다음과 같이 될 수 있습니다. 영웅 Yve의 움직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Akai의 능력 때문입니다. 씌우다 상대를 공격하면서

만약 너라면 짓다 아카이로 코어 나중에 회전할 보조 코어 팀의 핵심, 사용 기술 Yve Yang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1과 2 농업 또는 경험치.

기술 2 Akai는 Yve를 태그하고 쌓을 수 있습니다. 손상 더 크게. 기술 1위와 기본 공격 Yve를 괴롭히기 위해 주기적으로 사용됩니다.

만약 너라면 짓다 순수한 아카이 유조선 팀, 당신은 많이 될 것입니다 씌우다 영웅 능력을 가진 당신의 팀 재생-그의. 기술 궁극적인 Akai는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핵심 영웅 당신의 팀. 계속하다 기술 1위와 기본 공격 잠시 후 씌우다 영웅 당신의 팀.

또한 읽으십시오: Akai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 프로 플레이어처럼 플레이하세요!

에스메랄다

에스메랄다와 함께하는 이브 카운터

원천 손상 에스메랄다의 기본 공격너야 버프 ~와 함께 기술 수동적이고 기술 1st. 기술 2차와 궁극적인 Esmeralda도 방어를 뚫을 수 있습니다 방패 그의 패시브 덕분에 카운터.

~ 안에 초기 게임, 당신은 할 수 찌름 동안 농업 ~을 위한 업그레이드 스킬 그리고 구매 항목 Esmeralda는 Yve에게 효과적입니다. Yve의 공격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기술 1 Esmeralda는 그를 빨리 도망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Yve가 Esmeralda 근처에 있으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기술 2 다음으로 진행 기본 공격-그의. 하다 궁극적인 Yve가 경계를 풀었을 때, 왜냐면 궁극적인 에스메랄다는 지연 그를 반격에 취약하게 만들만큼 충분히 길다.

Yve의 위치를 주시하고 주의하면서 이 방법을 반복합니다.

앨리스

앨리스와 함께하는 이브 카운터

Alice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Yve에게 무서운 뱀파이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생활 도둑질 잃어버리지 않는 것 ggRuby에서.

기술 적용 범위 때문에 1 앨리스를 사용하여 Yve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기술거리와 경기장 벽을 관통할 수 있습니다.

얼티 앨리스에서 능력을 높일 것입니다 생활 도둑질그래서 당신이 사용할 때 궁극적인 이것은 Yve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여분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휴대전화 특히 그가 그렇지 않다면씌우다 그의 팀원들에 의해.

가져와 항목 절약기 어디 때문에 중반 그리고 늦은 경기, 앨리스는 많이 될 것입니다 스팸 기술 1, 2 및 궁극적인 ~을 위한 씌우다 팀원들도 팀 공격을 돕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앨리스 모바일 레전드를 사용하시나요? 이 유혹적인 뱀파이어의 6가지 강점과 약점을 알아보세요!

15 영웅 위에서 경험한 찌름, 몰래 하기 그리고 지원하다 상대를 학살하면서. 선택해라 영웅 위 일치 스타일 당신을 vicigers 플레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