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인도 최고의 AR/VR 게임 개발사

AR과 VR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은 우리가 살고 일하고 세상을 보는 방식을 계속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좋은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기술의 물결이 산업을 여러모로 바꿔놓았다고 할 수 있지만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게임 산업이었습니다.

그러나 진화는 이전에 구성되었던 적절한 능력을 가진 사용자와 비즈니스 소유자를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 기사에서는 AR/VR이 게임 산업의 분주한 부분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AR/VR 게임이란?

기술에 대한 수요가 많기 때문에 AR/VR은 게임 산업의 거대 기업을 사로잡았습니다.

AR은 현실 세계에 원활하게 기여하고 스마트폰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증강 현실(Augmented Reality)을 의미합니다. 좋은 소식은 AR이 중단 없는 결과로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를 모두 향상시킨다는 것입니다.

증강 현실의 주요 목표는 사용자에게 고유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AR은 기술을 활용하여 하이브리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여러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VR은 사용자가 시스템에 의해 제어되고 헤드셋 장치가 필요한 가상 현실을 의미합니다.

가상 현실의 주요 목표는 허구의 현실을 개발하고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또한 모바일 개발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추적하고 모니터링하여 사용자 참여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가상 현실은 게임 경험에 대한 놀라운 가상의 관점을 제공합니다. 현실감을 높일 뿐만 아니라 상호 작용과 상호 작용도 증가시킵니다. VR의 힘으로 사용자는 게임 플랫폼에 대한 높은 수준의 감정과 참여를 경험합니다.

향상된 가상 현실 플랫폼은 게임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게임 생태계 내에서 AR과 VR은 새로운 게임 개발뿐만 아니라 기존 게임을 재창조함으로써 게임에 측면 차원을 부여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기술은 중첩된 디지털 및 프로그래밍된 이미지를 통해 사용자에게 사실 세계에 대한 결합된 보기를 제공합니다. 현실적이고 스릴 넘치는 경험을 구현함으로써 개발자는 기능을 향상시키고 디지털 개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ogle Play 스토어의 7가지 최고의 Android VR 게임

회사 목록

모바일 개발 회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AR 및 VR에 대한 매우 까다로운 회사에 가입합니다.

유디즈

YUDIZ는 인도 AR/VR 혁명의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Gujrat의 Ahmedabad에 위치한 혁신적이고 경험이 풍부하며 창의적인 플랫폼을 제공하는 잘 알려진 모바일 게임 개발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최고의 증강 현실과 독특한 가상 현실을 시장에 선보였습니다. AR VR 전용 개발자가 되는 YUDIZ의 주요 목표는 VR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플레이어와 시청자가 몰입형 경험을 보장하는 현실 세계에 있는 가상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게임 개발을 위해 AR 및 VR 게임은 사용자를 두 기술의 멋진 시각화를 가능하게 하는 놀라운 모험으로 안내합니다. 이 두 엔지니어의 상호 작용 환경은 현대 게임의 하이퍼 기능적 측면을 잘 보여줍니다.

주에고 스튜디오

JUEGO Studios는 Karnataka의 Bengaluru에 위치한 유명한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AR에 마커 기반, 태그리스 및 위치 기반 기술을 사용하고 VR 내에서 게임, 마케팅 도구 및 프로모션을 구축했습니다. JUEGO의 주요 목표는 외계인과 싸우거나 행성을 파괴하는 등 게이머에게 실시간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기술은 그들이 경험하는 것을 재정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캐퍼민트

CAPERMINT는 인도 구자라트 주 아흐메다바드에 위치한 AR 및 VR 선두 기업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의 주요 모토는 디지털 및 물리적 개체가 실시간으로 동기화될 수 있는 증강 및 가상 현실을 사용하여 시청자에게 새로운 환경과 시각화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게임 개발을 위해 다른 사람들보다 더 유능함을 증명하는 보다 실제적인 민첩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하이퍼링크 정보 시스템

HYPERLINK INFOSYSTEM은 구자라트의 Ahmedabad에 위치한 증강 및 가상 현실 회사의 헤드라인 스타입니다. 이 회사는 브랜드 인지도, 하이테크 및 보안 인프라,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을 갖춘 도구에 대한 액세스를 향상시키는 다작의 AR 게임 개발 애플리케이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상 현실 서비스는 터무니없는 아이디어를 통합하여 개발된 창작물에서 길을 잃을 수 있는 가상 세계에 배치합니다.

퓨전 VR

FUSION VR 회사는 Tamil Nadu의 Chennai에 위치한 Augmented 및 Virtual Reality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타버스 세계로 자신을 풍요롭게 했습니다. 선도적인 게임 개발 회사 중 하나인 이 회사는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몰입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시뮬레이션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3D를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5년에 PS4 지원 종료, PS5 및 PS VR2 우선 지원

폐쇄

위에서 언급한 회사는 명성이 자자한 AR/VR 개발 회사로, 자체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성과와 성공에 대한 입증된 기록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사용자에게 대화형 게임 경험을 제공할 때 고유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회사의 궁극적인 목표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또한 기술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증강 및 가상 현실을 통해 3D 세계에 들어갈 수 있는 여러 기회를 포착하려는 욕구가 가능해졌습니다. 이러한 회사는 이러한 기능을 적용하기 위해 게임 산업의 실제 세계와 가상 세계 모두에서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실제로 AR과 VR은 우리가 주변 세상을 보는 방식을 혁신할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최고의 기술 중 하나이자 떠오르는 기술 장르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를 위한 현실적인 시뮬레이션을 만드는 데 본격적으로 기여하는 서비스입니다. 그 이상으로 증강 현실은 초현실적 세계의 부러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사실적인 캐릭터 그리기 및 묘사가 어려웠던 게임을 즉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용 최고의 VR 애플리케이션 목록,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따라서 이번에 우리의 논의.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에서만 좋아하는 게임을 탑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