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othecary Diaries 시리즈에 대해 알아보세요

약종 일기

"약종 일기"(일본어: 薬屋のひとりごと, 햅번: Kusuriya no Hitorigoto, "Apothecary's Soliloquy")는 휴가 나츠가 글을 쓰고 시노 토우코가 그림을 그린 일본 소설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2011년부터 사용자 제작 소설 출판 웹사이트인 쇼세츠카 니 나로(Shōsetsuka ni Narō)에서 온라인으로 연재되고 있습니다. 이듬해 이 시리즈는 슈후노토모에 인수되어 2012년에 단권 소설로 출간되었고, 2014년에 라이트노벨 시리즈로 출판되었습니다.

이 시리즈의 이야기는 중국 제국을 기반으로 한 가상의 국가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시리즈는 2017년에 두 개의 만화 시리즈로 개작되었으며, 그 중 하나는 스퀘어 에닉스 Monthly Big Gangan에, Shogakukan이 Monthly Sunday Gene-X에 출판한 또 다른 책입니다.

이 소설은 북미 지역에서 J-Novel Club에 의해 디지털 방식으로 라이선스가 부여되고 Square Enix에서 인쇄됩니다. Nekokurage가 그린 만화는 Square Enix에서도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애니메이션 TV 시리즈 각색은 Toho Animation Studio와 OLM에서 제작되었으며 2023년 10월에 방영되었습니다.

이 시리즈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물고기를 닮은 독특한 포켓몬인 치유를 알아보세요!

Apothecary Diaries 시리즈에 대해 알아보세요

약종 일기
약종 일기. 출처: 애니메이션 트렌드

이 이야기는 중국 제국에서 영감을 받은 가상의 국가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시리즈는 홍등가에서 약사로 일하는 어린 소녀 마오마오가 납치되어 황궁에 하녀로 팔려가는 이야기를 따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호기심 많고 엉뚱한 성격을 유지하고 있으며, 군 복무가 끝날 때까지 누구의 관심도 받지 않고 그곳에서 일할 계획이다.

어느 날, 황제의 자식들이 아프다는 소문을 듣고 의술에 재능이 있어 약사로서의 경험을 살려 그 원인을 조사하기 시작했고, 가까스로 그 병의 수수께끼를 풀어냈다.

그는 익명을 유지하려고 했지만 결국 그의 행동은 영향력 있는 환관의 관심을 끌었고 곧 그는 왕실을 위해 다양한 미스터리를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재능을 인정받아 마오마오는 황제가 총애하는 후궁인 교쿠요의 궁녀로 승진했습니다. 마오마오가 계속해서 궁궐을 괴롭히는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면서 그녀의 의약 기술은 빠르게 왕국 전역으로 퍼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애니메이션 Jujutsu Kaisen의 캐릭터 Nobara Kugisaki에 대해 알아보세요.

마오마오의 성격 알아보기

마오마오 
마오마오. 출처 : Let's Otaku

마오마오(猫猫마오마오, Maomao?)는 The Apothecary Diaries 시리즈의 주인공입니다. 납치되어 팔려간 후, 그녀는 리 내궁에서 궁녀로 일하게 됩니다.

그곳에서 그는 실용 감각과 약초 및 질병에 대한 예리한 지식을 활용하여 궁궐 내의 신비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마오마오는 마르고 키가 작은 몸집이 작은 소녀이다. 그는 짙은 녹색 머리카락과 보라색 눈을 가지고 있지만 애니메이션에서는 눈이 파란색입니다.

그는 독약과 약물을 실험하면서 생긴 화상과 흉터를 가리기 위해 왼팔을 붕대로 감고 있습니다.

드물게 자신을 꾸미기 위해 옷을 입는 경우에는 처음에는 다른 사람들이 그녀를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얼굴이 변합니다.

그녀는 코 위에 점이 있는데 나중에 말린 점토로 인공적인 것으로 밝혀지고 Maomao가 매일 다시 적용합니다.

평소에는 무표정한 표정을 지었지만, 얼굴이 붉어지고, 눈이 빛나고, 독을 맛보거나 희귀한 약을 접할 때마다 미소를 짓기 시작했다.

Luomen의 주요 약사 밑에서 자란 Maomao는 독과 약용 식물에 매료되었으며, 특히 자신의 신체에 미치는 영향을 관찰하기 위해 실험을 수행하는 습관이 있었습니다.

독에 대한 그의 열정적인 사랑과 그것을 섭취하는 즐거움으로 인해 그는 많은 캐릭터들에게 이상하고 무섭거나 집착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Jinshi는 희귀 약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으로 Maomao를 유혹하여 궁전 미스터리를 풀도록 유혹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이러한 집착은 시리즈 전반에 걸쳐 그의 행동의 주요 동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트러블메이커와 주인공 부디에 대해 알아보세요.

그래서 이번에는 The Apothecary Diaries에 관한 논의입니다.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