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신 애니메이션 목록 5개, 관심 목록을 업데이트하세요!

최신 애니메이션 (7)

2024년 초에는 여러 시리즈가 나올 예정입니다. 일본 만화 영화 최신 제품이 여러분의 하루와 함께합니다.

분명 오랫동안 이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방영되기를 기다리고 계셨죠? 왜냐하면 당신은 이 애니메이션의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에서 모험을 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방송될 애니메이션 중 일부는 캐릭터의 비주얼 때문에 간접적으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애니메이션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 기사에서는 2024년 초에 출시될 최신 애니메이션 목록 5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최고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멋진 애니메이션!

최신 애니메이션 목록 2024

2024년 최신 애니메이션 추천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냥 지켜봐, 알았어!

붓치기리?!

부치기리
출처: MyAnimeList

2024년 최신 애니메이션으로 시청을 강력히 추천하는 것은 부치기리?!

부치기리?! 는 Studio MAPPA가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2024년 1월 13일 Crunchyroll, Netflix, Hulu에서 방송되었습니다.

붓치기리 애니메이션 시리즈?!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월까지는 7회만 방송됐다.

스포일러 없이 전체적으로 브치리?! 고향으로 돌아온 소감을 전한다.

그곳에서 그는 소꿉친구인 마타카라 아사미네를 만났습니다. 두 사람은 갱단과 싸우다가 진센야를 만나게 된다.

솔로 레벨링

솔로 레벨링
솔로 레벨링. 출처: 크런치롤/유튜브

2024년 최신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현재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삼의 땅, 즉 솔로 레벨링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솔로 레벨링은 추공의 한국어 소설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2016년 7월 25일 카카오페이지에 웹소설 형태로 최초 연재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형식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만화 한국에서는 같은 제목으로 2018년 3월 4일 카카오페이지에 게재되었습니다.

솔로 레벨링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2024년 1월 7일부터 방송되었으며 최대 12화까지 방송될 예정입니다.

솔로 레벨링은 사악한 몬스터를 물리쳐야 하는 인간과 헌터라는 능력을 갖춘 인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성진우라는 인물 중 한 명은 힘이 전혀 없어서 가장 약한 인간이다.

그는 어머니의 치료비를 지불하기 위해 문으로 들어가려고 했습니다. 미션을 수행한 후 그의 삶은 바뀌었고 솔로 레벨링 세계에서 가장 두려운 사람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5편!

결혼 반지 이야기

최신 애니메이션 (4)
결혼 반지 이야기 (출처: IMDb)

2024년에 시청할 수 있는 최신 애니메이션 중 하나는 2024년 1월 6일부터 방송된 Tales of Wedding Rings입니다.

Tales of Wedding Rings는 원래 Maybe의 일본 만화 시리즈로 2014년 3월 25일에 출판되었습니다.

이야기 자체는 히메를 그리워하는 사토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어느 날 사토는 히메에게 왕자와 결혼하겠다고 말한다.

악마가 인간을 공격하자 히메는 사토에게 악마를 저주하는 힘이 담긴 반지를 줍니다.

이 사건에서 사토는 자신이 왕자와 결혼할 목적으로 지구에 살았던 이세계 소녀였다고 말했다.

사토가 소유한 반지에는 그를 죽음에서도 살아남게 하는 모든 힘이 담겨 있습니다.

Mashle: 매직 앤 머슬 시즌 2

매쉬 매직 앤 머슬스 시즌 2
출처: YouTube/TokuNime Time

2024년 최신 애니메이션으로 2024년 1월 6일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즉, Mashle: Magic and Muscle 시즌 2입니다.

이 시리즈는 매우 흥미진진한 모험, 코미디, 판타지 스토리 장르로 인해 관객들 사이에서 널리 논의되었습니다.

이야기는 강력한 마법을 지닌 사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런데 마법의 힘이 없는 남자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살아남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다른 마법의 힘을 물리칠 수 있었습니다.

악약 레이조 레벨 99: 와타시 와 우라-보스 데스 가 마왕 데와 아리마센

최신 애니메이션 (1)
Akuyaku Reijou 레벨 99: Watashi wa Ura-Boss desu ga Maou dewa Arimasen (출처: MyAnimeList)

2024년 1월 9일부터 방송된 2024년 최신 애니메이션은 Akuyaku Reijou Level 99: Watashi wa Ura-Boss desu ga Maou dewa Arimasen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다른 세계로 환생하여 가장 두려운 흑인 세계에서 자신을 발견한 Yumiella Dolkness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는 RPG Light Magic을 플레이하며 평화를 얻기를 희망합니다.

레벨 99에 도달하면 그는 세계를 지배하고 마왕을 물리쳐야 하는 통치자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하렘 애니메이션 6개, 매우 흥미롭고 공감 가능!

2024년 최신 애니메이션 5편 추천입니다. 어떤 작품을 보고 싶으신가요?

자,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