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지연되지 않는 게임 플레이 방법, 부드러운 보장!

Android에서 지연되지 않는 게임 방법

게임을 할 때 렉을 경험하신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게임을 지연 없음 안드로이드에서.

장치가 느려지기 시작하고 게임을 할 때 때때로 지연 또는 충돌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Android를 오래 사용할수록 더 많은 앱과 게임을 설치하기 때문에 이치에 맞습니다. 많은 응용 프로그램과 게임은 많은 RAM을 사용하고 성능 저하를 유발하는 많은 캐시를 남깁니다.

Android에서 지연되지 않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가 게임을 할 때나 일상 활동을 할 때 Android에서 지연되지 않도록 게임을 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다음 방법은 매우 쉽고 수행할 필요도 없습니다. 응원 첫 번째.

사용하지 않는 앱 삭제 

배그 목표를 높이는 방법
Android에서 지연되지 않도록 게임을 하는 방법

지금까지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오래된 애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그대로 두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물론, 그러나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여유 공간을 만들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한 앱 제거 또는 제거. 설정 및 앱으로 이동한 다음 제거하려는 앱을 연 다음 제거 버튼을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일부 유형의 스마트폰에서는 애플리케이션 아이콘을 길게 누르고 휴지통 아이콘으로 드래그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기 전에 문서, 게임 데이터, 전자책 등과 같은 중요한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나중에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먼저 백업하십시오. 이러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하면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집니다.

나중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앱이 유료 앱인 경우 Play 스토어에서도 기억하므로 다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기적으로 게임을 업데이트하세요

COD 모바일 상륙 위치
Android에서 지연되지 않도록 게임을 하는 방법

휴대 전화의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게임이 업데이트되거나 업데이트됩니다. 따라서 플레이할 때 지연되지 않도록 하는 다음 팁은 게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면 게임이 느려지기 때문입니다. 이전 버전이 더 이상 무섭지 않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을 깨뜨릴 것입니다.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려면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게임 유형이 표시됩니다. 작동하지 않는 앱 끄기 

게임을 할 때 항상 Android가 지연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번에는 트릭이 현재 활성 응용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예, 스마트폰 동시에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느리고 무겁게 느껴질 것입니다. 많은 RAM을 차지합니다.

또한 휴대폰 배터리가 빨리 소모되어 Android 휴대폰의 성능이 저하됩니다. 음, 너무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열지 않도록 하십시오. 사용할 수 없는 일부 응용 프로그램을 닫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재생하는 동안 Android 휴대전화의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와! Valorant 게임의 순간과 게임 플레이! 보고 배워야 합니다! #2

충전 중에는 재생되지 않습니다

Android에서 지연되지 않도록 게임을 하는 방법

게임 중 충전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전송하는 동안 발생하는 열로 인해 Android 휴대폰의 성능이 크게 저하되기 때문입니다. 그로 인해 어려운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충전하면서 게임을 하면 Android 휴대폰이 빠르게 손상됩니다. 다른 팁으로, 가짜 케이블이 아닌 정품 충전기 케이블을 사용해야 합니다.

가짜 충전기는 Android 휴대전화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게임을 하는 동안 여전히 만족하십니까?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다른 Android에서 지연되지 않는 방법은 플레이 중인 게임을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게임을 할 때 휴대폰 성능을 높이려면 게임을 다시 시작하여 휴대폰 성능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게임을 획득하기 위한 10가지 최고의 플레이, 시도해야 합니다!

게임을 다시 시작할 때는 10분 정도 그대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전화가 정상으로 돌아올 때까지 잠시 동안 그대로 두세요. 충분하면 다시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는 방법은 Android에서 뒤처지지 않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작동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