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무료로 Minecraft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공식입니다!

이번에는 Minecraft Original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 다운로드하는 한 가지 방법은 Android 기기의 Play 스토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Minecraft 자체는 Trial 버전과 Original 버전이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Original 버전 자체는 유료이며 Minecraft Original의 가격은 IDR 109,000입니다.

Minecraft의 원본 버전과 Minecraft의 평가판 간에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차이점에는 완성도가 포함됩니다. 특징, 게임 및 게임 모드의 접근성.

물론 Minecraft Trial 또는 Minecraft Original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경우입니다. 그러나 기능, 접근성 및 게임 모드 측면에서 모두 Minecraft를 완전히 플레이하려면 Original Minecraft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Minecraft 바이옴으로 3D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모드에 따라 원자재, 공예 도구, 건축물 또는 토공사를 찾아 제작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의 게임 모드 자체는 서바이벌 게임 모드입니다.

이 게임은 Markus Persson, Jens Bergensten, Stephen McManus, Daniel Brinolf, Laura De Llorens Gracia, Matthew Dunthome이 디자인했습니다.

그런 다음 Minecraft는 Mojang, Xbox Game Studios, Telltale Games, 4J Studios, Double 11, Other Ocean Interactive에서 개발했으며 Mojang, Xbox game Studios, Telltale Games,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계략 Minecraft 자체는 유료 버전 또는 무료 버전 또는 평가판 버전으로 제공되며 유료 버전의 가격은 109,000입니다. 유료 버전의 Minecraft 또는 무료 버전을 원하는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지만 이번에는 Android에서 무료 Minecraft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2 Minecfart 치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적어 두십시오!

Minecraft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다음은 Android 기기에서 Minecraft 평가판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단계입니다!

Play 스토어 앱 열기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마인크래프트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플레이스토어 앱. 출처: 플레이 스토어

Android에서 무료 Minecraft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첫 번째 단계는 Android 기기에서 Play 스토어 애플리케이션을 여는 것입니다.

검색 열에 'Minecraft' 입력

마인크래프트 무료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출처: 플레이 스토어

Google Play 스토어의 검색 필드에서 Minecraft를 클릭하고 Minecraft 평가판을 선택했는지 확인합니다.

기본적으로 Minecraft에는 유료 버전과 무료 버전이 있으므로 Minecraft의 무료 버전을 정말로 원한다면 Minecraft 평가판을 선택해야 합니다.

'설치'를 클릭합니다.

무료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출처: 플레이 스토어

이 Minecraft 평가판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장치에 충분한 저장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게임에는 532MB의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Minecraft 평가판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디스플레이가 나타납니다.

종료 대기 및 재생

마인크래프트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출처: 플레이 스토어

설치를 클릭한 후 이제 Minecraft 평가판 게임이 성공적으로 다운로드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이 Minecraft 평가판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2월 최고의 Minecraft FF 스킨 및 다운로드 링크

위의 리뷰는 공식 무료 Minecraft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Minecraft 게임의 유료 버전은 109,000이므로 Minecraft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Minecraft 평가판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무료 Minecraft 게임에 대한 불법 링크가 많으므로 주의하십시오.

불법 링크를 사용하여 Minecraft 게임을 설치하면 장치가 손상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초보자나 호기심이 많은 사람은 이 Minecraft 게임 평가판을 통해 정말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이 게임을 뛰어난 창의력으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 본 게임은 체험판인 점을 감안하여 본 게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간이 있음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제한된 시간 동안만 가능하지만 여전히 서바이벌 모드에서 Minecraft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험한 몹과 싸우기 위해 무기와 갑옷을 만드는 곳.

그러나 플레이어 모드, 크리에이티브 멀티플레이어 등을 포함하여 Minecraft 게임을 완전하고 무제한으로 즐기고 싶다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Minecraft에 대해 논의한 후 무료를 사용해 보거나 유료를 즉시 구입하고 싶습니까?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공연하기 가장 좋은 장소 찾기 충전하다 그 외 다양한 온라인 게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Cara Download Minecraft Gratis di Android, Resmi!"에 대한 2 댓글

  1. 탈리타 푸트리 아리야니

    감사해요

  2. 탈리타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