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GTA San Andreas Android, 2022년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GTA 게임은 전 세계 게이머 커뮤니티에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게임 시리즈의 개발자인 Rockstar Games는 많은 GTA 게임을 출시했으며 그 중 하나는 GTA San Andreas입니다.

독특하게도 Android 스마트폰을 통해 GTA San Andreas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GTA SA뿐만 아니라 공식 Google Play 스토어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GTA 게임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GTA SA Android 게임과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른 GTA 게임에 대해 논의합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GTA 4에서 집을 사는 방법?

GTA 산 안드레아스 안드로이드

게임 GTA 산 안드레아스 안드로이드
GTA SA Android의 게임 플레이. 출처: 플레이스토어

GTA San Andreas Android 게임의 스토리는 다른 플랫폼의 GTA San Andreas와 동일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제어와 차트 Android 플랫폼에 적응합니다.

GTA SA 게임은 Carl Johnson이 San Andreas의 Los Santos로 돌아가는 여정으로 시작됩니다. 그가 집에 돌아오자 두 명의 악질 경찰이 그를 모함하려 한다.

플레이어는 Carl Johnson 또는 CJ 역할을 합니다. 모험 그의 가족을 구하고 San Andreas 지역을 점령하기 위해.

GTA SA는 확실히 게이머들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이 재미있고, 스토리도 흥미롭고, 치트모집도 가능해서 금방 질리지가 않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GTA 게임 시리즈의 팬들은 PC나 다음과 같은 다른 플랫폼을 사용할 필요 없이 각자의 스마트폰에서 GTA SA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그리고 엑스박스.

Android뿐만 아니라 사용자도 GTA SA를 사용할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아이폰 OS 앱 스토어에서. 이제 스마트폰에서 GTA SA를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물론 보다 편안한 플레이 경험을 위한 조정이 있습니다.

조정은 모바일 플랫폼용으로 특별히 개발된 고품질 그래픽의 형태입니다. 또한 Rockstar Games는 개발자로서 클라우드 저장 기능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Rockstar Social Club 계정으로 클라우드 저장을 온라인 저장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사 컨트롤러 지원을 통해 Android에서 GTA SA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와 안드로이드, iOS 스마트폰용 GTA SA 다운로드 방법을 함께 보시죠!

또한 읽기: GTA V 팁: 주택 및 기타 부동산 구매 방법

링크 및 다운로드 방법

게임 GTA 산 안드레아스 안드로이드
GTA SA Android의 게임 플레이. 출처: 플레이스토어

GTA SA 게임은 종종 APK 모드와 연결됩니다. 그러나 APK 모드의 사용은 Android 스마트폰에 대한 바이러스 및 악의적인 공격에 매우 취약합니다.

따라서 VCGamers는 다음을 통해 GTA SA를 합법적으로 다운로드할 것을 촉구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Play 스토어를 통해 GTA SA를 다운로드하고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iOS 사용자의 경우 App Store를 통해 합법적으로 GTA SA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스마트폰용 GTA SA는 무료가 아닙니다. 따라서 다음에서 Google Play 잔액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Play 스토어에서 GTA SA를 구매합니다.

APK 모드 또는 타사 웹사이트를 통해 GTA SA Android를 다운로드하는 경우 GTA SA 애플리케이션 파일이 수정되어 스마트폰 보안이 위협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읽기: GTA 5 온라인에서 꼭 사야 할 집 5곳

기타 Android GTA 게임

리버티 시티 스토리
게임플레이 Liberty City Stories. 출처: 플레이스토어

GTA San Andreas 외에도 다양한 GTA 게임이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Play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Grand Theft Auto 시리즈는 5개의 게임입니다.

먼저, 물론 앞서 논의한 게임인 GTA San Andreas가 있습니다. 둘째, Rockstar Games는 2001년에 Android 플랫폼용으로 출시된 GTA III도 제공합니다.

또한 GTA 게임의 팬들은 이 게임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GTAViceCity. Play 스토어를 통해 Android 플랫폼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GTA Chinatown Wars는 다른 GTA 시리즈와는 사뭇 다른 GTA 게임입니다. 그 이유는 GTA Chinatown Wars의 카메라 각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Play 스토어를 통해 GTA: Liberty City Stories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의 많은 GTA 게임은 Android 플랫폼이 이미 여러 PC 또는 콘솔 게임을 지원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다른 그래픽과 컨트롤에도 불구하고 위의 GTA 시리즈의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는 PC 및 콘솔과 같은 다른 플랫폼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Android 스마트폰의 GTA 게임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에서만 게임 충전 거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