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빌드 Akai Mobile Legends 2022

쿵푸 팬더 x ml

Mobile Legends: Bang Bang을 플레이하는 것은 물론 Tank, Assassin, Support, Mage 등과 같은 모든 역할 중에서 우리 각자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 있습니다. 이러한 역할, 즉 탱크에는 Akai라는 매우 인기 있는 영웅이 있습니다.

Akai는 Lawn of Dawn의 영웅 중 한 명으로 이 영웅이 성공적으로 구축되었을 때 상당한 존경을 받습니다.

아카이

아카이는 히어로의 일종이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탱크 유형. 탱크형 영웅인 아카이는 팀원들에게 방패가 되어 팀원들이 적에게 순식간에 죽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성공하면짓다, Akai는 강철처럼 단단한 영웅이 될 것입니다. 즉,이 영웅은 더 무적이되고 적에게 쉽게 죽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탱크는 숙련된 전문 사용자가 사용하는 경우 Land of Dawn에서 가장 성가신 탱크 중 하나입니다.

두꺼울 뿐만 아니라 아카이의 패시브 스킬과 액티브 스킬도 켜두면 매우 유용합니다.짓다 바르게. 또한, 이 한 명의 영웅이 그를 더 면역화하기 위해 사용하기에 적합한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Akai 2022를 더욱 어렵게 만들기 위한 권장 사항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고통스러운 점프스케어 ML 영웅 5명, 원샷원킬!

터프 부츠

아카이
터프 부츠.

스킬 터프 부츠는 이 아카이 영웅을 사용한다면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터프 부츠에는 이 영웅을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는 많은 패시브 스킬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고유한 패시브-인내력입니다.

Unique Passive-Fortitude는 받은 Crowd Control 효과의 지속 시간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30%로 감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처음 8분 동안 주변 팀의 감소를 제거하는 데 유용한 크립과 미니언으로부터 받은 골드 및 경험치 상금을 제거할 수 있는 고유한 수동적 헌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40 이동 속도와 +22 마법 방어의 속성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이것은 Jockey Legend to Mythic의 가격입니다. 자금을 준비하십시오!

저주받은 투구

아카이
아카이 모바일 레전드

저주받은 투구는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다음으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저주받은 헬멧은 약 1초에 상대의 최대 HP에 해당하는 1.5%의 마법 방어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투구를 사용하면 50%의 미니언에게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Cursed Helmet은 +1200 HP의 속성을 추가할 수 있으므로 Akai는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HP를 갖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Cursed Helmet은 +25 Magical Defense를 추가할 수 있으며, 이는 Akai가 마법사 유형의 영웅을 상대할 수 있을 만큼 두껍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기: 연패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이 답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아테나의 방패

아카이
아카이 모바일 레전드

Athena's Shield는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다음 아이템으로, Athena's Shield에는 Magic Damage를 받을 때 작동하는 고유한 방패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영웅이 마법 피해를 받을 때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5초 동안 25% 감소할 수 있습니다(이 효과를 활성화하는 마법 피해 포함).

이 효과를 활성화하고 다시 활성화하고 싶다면 전투에서 나온 후 10초 동안 기다리면 됩니다. 그 외에도 Athena's Shield는 +900 HP, +62 Magical Defense, +2 HP Regen의 속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죽을 염려 없이 새벽의 땅에서 싸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불사

불사

 

Immortality는 이 영웅이 제거된 후 몇 초 동안 2.5를 부활시킬 수 있는 Immortal 형태의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으며 16% HP와 220~1200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는 Shield를 얻습니다.

Immortality에는 플레이할 때 영웅의 레벨에 따라 조정되지만 3초 동안 지속되는 보호막이 있습니다. 이 효과 자체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210초입니다.

불멸에는 +800 HP와 +40 물리 방어라는 추가 속성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영웅 고드의 5가지 약점, 도망칠 수 없다!

콤보

아카이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의 활용도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이 영웅이 더욱 치명적이 되도록 콤보가 필요합니다. 이 영웅을 위한 최고의 콤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킬 2를 시전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블렌더 대상에서 스킬이 대상을 명중하여 대상을 표시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대상이 표시된 후 스킬 1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천 파운드 목표에. 대상이 이 스킬에 명중하면 대상은 2초간 기절합니다.
  • 또한 대상이 기절했을 때 궁극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허리케인 댄스 원하는 방향으로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밀쳐내기 위해.
  • 목표물을 성공적으로 격퇴했으면 벽에 목표물을 가두거나 가장 가까운 덫을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성공하면 대상은 스킬이나 Flicker와 같은 주문을 사용하여 탈출할 수 없습니다. 가장 가까운 팀도 대상을 돕고 피해를 주어 처치하거나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전략

모바일 레전드

남자에 특화된 히어로 아카이지원하다 그의 팀원과 전투의 최전선에 도달하고 탱크를 공격하고 그의 2 스페셜 마크 덕분에 지속적인 보호막과 상당한 피해로 적에게 집중하도록 강요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경우 팀원과 협력하고 탱크 통계 및 아이템 빌드와 결합하여 적을 매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영웅은 적에게 혼란을 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