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DOTA 2 영웅 이름

도타 2 영웅 이름

이 게임에 등장하는 수백 명의 영웅 중 오늘날 플레이어가 가장 상징적이고 잘 알려진 Dota 2 영웅의 이름은 몇 개뿐입니다.

영웅 이름 선택 도타 2 모든 Esports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것 중 하나입니다.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는 121개의 고유한 Dota 2 영웅 이름이 있습니다.

Dota 2에는 동일한 영웅 이름이 없습니다. 각 영웅마다 고유한 기술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영웅마다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합니다. 따라서 일부 영웅은 Dota 2 커뮤니티 내에서 다른 영웅보다 더 인기가 있습니다.

이 목록은 Esports 토너먼트를 염두에 두고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이 게임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영웅들을 살펴봅니다.

가장 상징적인 DOTA 2 영웅 이름 목록

그림자 마귀

강력한 지원 DOTA 2
악마

Shadow Fiend(SF)는 고전적인 Dota 2 중간 영웅입니다. Dota 초기에 플레이어는 적절한 중간 플레이어로 간주되기 위해 SF를 마스터해야 했습니다. 그는 모든 능력으로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는 술집에서 가장 인기 있는 DOTA 2 영웅 이름 중 하나이며 때때로 프로 장면에서 선택됩니다. 그녀의 궁극기인 Requiem of Souls는 게임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폭발 피해 능력 중 하나입니다.

완벽한 레퀴엠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적은 극소수이기 때문에 이 궁극기는 SF를 가장 인기 있는 영웅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다른 SF 능력도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그의 패시브 능력은 물리 피해를 증가시켜 게임에서 가장 공격적인 영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호출자

도타 2 영웅 이름
호출자

Invoker는 Dota 2에서 가장 높은 기술 제한 중 하나입니다. Quas, Wex 및 Exort는 그의 세 가지 기본 능력입니다. 그러나 세 가지 조합을 사용하여 Invoker는 10개의 고유한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피해를 입히는 것부터 호출자를 보호하는 것까지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Invoker는 게임에서 최고의 미드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의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이 영웅은 다양한 스타일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그는 또한 4명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 다재다능함을 높일 수 있습니다.

Invoker는 Dota 2에서 가장 세련된 영웅 중 하나이며 플레이하려면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Invoker를 마스터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큰 자부심을 느끼는 것입니다. 그는 또한 역사상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영웅이기도 합니다.

이오

도타 2 영웅 이름
이오

도깨비불 Io는 그러한 이름 중 하나입니다. 도타 2 영웅 가장 유명한. IO는 게임에서 가장 적게 선택되는 영웅 중 하나이지만 프로 장면에 대한 그의 영향력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처음에는 Io가 지원했습니다. 그는 죽음의 턱에서 아군을 구하고 몇 초 만에 완전한 건강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The International 9에서는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OG 캐리 플레이어 Anathan “Ana” Pham은 Io를 포지션 1 영웅으로 플레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색다른 전략을 사용하여 OG는 TI9에서 우승했습니다.

TI9 이전에도 Io는 Dota 2에서 균형을 잡기 가장 어려운 영웅 중 하나였습니다. TI9 이후에는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이 영웅은 프로 씬에서 가장 많이 뽑힌 영웅 중 하나이며 메타를 떠난 적이 없습니다.

항마사

도타 2 영웅 이름
항마사

SF가 고전 도타 2 미드 히어로처럼, 항마사 Dota 2에서 이상적인 캐리 영웅입니다. Xu "Burning" Zhilei와 Amer "Miracle" Al-Barkawi와 같은 플레이어는 이 영웅의 전설이 되었습니다.

이 영웅은 악명 높은 초기 게임을 가지고 있으며 유용하려면 많은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일단 Anti-Mage가 파밍되면 그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해집니다. 따라서 이 영웅은 매우 높은 기계 기술과 게임 감각이 필요합니다.

이 영웅은 Dota 2 외부에서도 인기가 있습니다. 그는 아마추어와 프로 선수 모두에게 높은 선택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Miracle은 게임에서 Anti-Mage를 플레이하여 최초의 9,000 MMR 플레이어가 된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2022의 Zeus Pain을 위한 권장 빌드 아이템

퍼지

도타 2 영웅 이름
퍼지

영웅이 Dota 2의 얼굴이 되어야 한다면 퍼지입니다. Pudge는 펍에서 가장 많이 뽑힌 영웅입니다. 출시 이후 게임에서 가장 높은 픽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이 영웅을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Pudge는 여전히 Dota 2에서 가장 상징적인 영웅입니다.

Dota 2 초기에 Pudge는 특히 Danil "Dendi" Ishutin의 손에서 프로 씬에서 정기적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천천히 메타에서 떨어졌고 거의 보이지 않았습니다.

퍼지의 첫 번째 능력인 미트 훅은 도타 2에서 가장 상징적인 스킬 샷입니다. 덴디는 TI3의 악명 높은 파운틴 훅 사건에서 이 능력을 사용했습니다.

Pudge는 프로 씬에서 인기가 떨어졌지만 여전히 펍 게임에서 큰 차이로 가장 많이 뽑힌 영웅입니다. 어떤 영웅도 Dota 2의 가장 상징적인 영웅의 이름으로 정당한 위치에서 그를 끌어내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Pudge는 2013년 Dota가 설립된 이후 가장 인기 있는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Dota 2에서 34.94%의 픽률로 총 735,779,009번의 경기를 치렀습니다. Phantom Assassin은 25.22%의 픽률로 두 번째로 가장 많이 투표된 영웅입니다. . 퍼지와 가깝지도 않은 사람.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최고의 오프 레인 영웅 추천

퍼지는 근접전 영웅입니다. 그는 오프 플래너이지만 성공적인 로머 또는 미드 레인에서도 그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