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의 AE 챔피언! Aura Fire 2-1의 얇은 승리!

MPL의 AE 챔피언

안녕 동료 Vicigers. 사이의 극적인 경기 분신 x Aura Fire 이번 경기에서 놀라움이 가득한 Week of MPL ID 시즌 8 개막전.

AE와 Aura Fire의 경기에서 세 번째 주 개막전에서 발생한 경기 1의 이전 여러 경기. AE는 이번 주 초 2경기에서 MPL에서 우승했고 Alter Ego는 마침내 Aura Fire의 소년들을 상대로 2대 1로 승리했습니다.

AE, MPL Champion, Aura Fire의 대결은 이번 대결에서 전혀 우세를 보이지 않아 매우 의외였습니다. 이 두 팀은 초반 게임에 진입할 때 압박을 받았지만, 영웅 링을 사용한 버라이어티가 첫 번째 매치 게임 시작 시 자주 뽑혔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이것을 팀 전술로 만듭니다. 아우라파이어, 게임 시작 부분에 있는 Ling의 모습은 Aura Fire 팀의 영웅 X-Borg, Uranus 및 Rubby가 완전한 빌드 항목을 완료할 때까지 개시자 역할을 했습니다.

물론 초중반을 향해 네트 초반에 접어들었을 때 Aura 팀은 Alter Ego 어린이 게임에 대한 부담을 많이 느꼈습니다. 그리고 초반 막판에 접어드는 경기에서는 경기의 서프라이즈가 등장해 매 순간 이목을 집중시킨다. 함께 전쟁을 할 때 Aura Fire는 X-Borg, Uranus 및 Rubby의 다양한 조합으로 매우 어려워 보입니다.

그런데 알터에고에 안정성이 높은 영웅이 1명밖에 없어 아우라파이어의 팀전을 상대하기 어려웠다. 알터에고는 로드 지역에서 아우라 팀과 경쟁을 시도하던 중 성공적으로 밀렸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에 반드시 사용해야 할 최신 Moskov 빌드!

두고 온 링 버라이어티

MPL의 AE 챔피언

버라이어티의 게임은 게임 내 영웅 링 버라이어티가 KD 1 6으로 뒤쳐지는 문제가 있었고 천천히 아이템과 심지어 골드까지 따라잡기 시작했습니다. 이로써 Aura Fire는 Alter Ego의 파란색 버프 영역에서 Alter Ego의 플레이어를 전멸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첫 번째 게임에서 아우라파이어는 신의 도움으로 전반 24분에 마침내 승리했다. Vicigers 친구들은 GOD1VA와 그의 친구들의 모습이 처음 경기처럼 Alter Ego를 우울하게 만들 수 있다고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첫 번째 게임에서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두 번째 게임에서는 Aura Fire가 실제로 게임 초반부터 후반까지 게임을 제어했습니다. Aura Fire 선수들은 경기가 시작되었을 때 매우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여 AE 선수들을 성공적으로 놀라게 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하지만 Aura Fire 선수들이 이번 경기를 너무 억지로 끝내는 모습을 보인 것은 정말 매우 안타까운 일입니다. 주님과 함께 추진하여 전략을 세우지만, 전쟁을 너무 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 결과 아우라의 선수 5명은 모두 순식간에 사라져 전멸했다. 즉각적인 추진력을 얻은 MPL 챔피언 AE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나머지 Alter Ego 플레이어는 즉시 아이템을 교체하고 푸시 전략을 수행하여 두 번째 게임을 확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A Celiboy와 그의 친구들은 Aura Fire의 세 번째 게임을 강요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세 번째 게임에 들어가면서 게임은 정말 160도 바뀌었습니다. MPL 챔피언인 AE가 게임 영역에서 매우 공격적인 것은 분명합니다. 또한 Ahmad와 그의 Pharsa는 이 결정적인 게임에서 AE 미드라인에서 훌륭하게 수행했습니다.

네, 이 게임도 이전 게임과 절름발이처럼 보입니다. Alter Ego는 이 기세를 낭비하지 않고 15분 만에 세 번째 게임을 끝냈고, Alter Ego는 놀라움이 가득한 이 경기에서 Aura Fire를 간신히 2-1로 이겼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려움 없이 모바일 레전드 순위를 올리는 방법

Alter Ego는 얇은 승리

AE가 근소한 차이로 승리

경기가 끝났을 때 아마드가 세 번째 게임에서 마침내 사용한 메이지로 첫 두 게임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이유가 있느냐고 물었을 때? Nino는 "어쨌든 마법사를 사용하여 Ahmad를 시도하고 싶습니다. "라고 대답했습니다.

파이터와 메이지를 기용한 이유를 묻자 니노는 “아흐마드가 웃기만 하면 파이터나 메이지 둘래, 난 괜찮다. 1, 2차전 입장할 때 시무룩한 표정으로 경기를 계속했다"고 말했다.

Aura Fire를 상대로 아슬아슬하게 승리한 AE, MPL Champion에 대한 정보입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