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ID S11의 RRQ Hoshi의 로스터와 관련하여 Mr. AP가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rrq, 챔피언 3 M4, 명단 RRQ MPL ID,

RRQ Hoshi는 MPL ID 시즌 11에서 자신의 명단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나중에 대중은 어떤 명단이 토너먼트에 참가할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RRQ Hoshi의 공동 창립자 겸 CEO인 Adrian Pauline 또는 Pak AP로 알려진 사람이 직접 전달했습니다.

명단은 누구입니까? 로스터 배열에서 놀라운 점은 무엇입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RRQ 호시 아실, 이것 때문에 나왔다!

RRQ Hoshi, 오늘 MPL ID S11 명단 발표

RRQ Hoshi m4 명단, MPL ID 시즌 11 명단,
RRQ Hoshi M4 월드 챔피언십 명단

MPL ID 시즌 11은 가까운 시일 내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대회에 참가하는 여러 팀도 로스터 결정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토너먼트에 참가한 팀 중 하나는 RRQ Hoshi였습니다.

에서 3위를 차지한 팀 M4 월드 챔피언십 토너먼트에 다시 참가합니다.

물론 팀 내 로스터 구성에도 변화가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최근에는 쉬는 선수도 있고 떠나는 감독도 있기 때문이다.

이를 보고 RRQ의 공동창업자이자 대표이사인 박 AP는 이번 대회에 참가할 로스터를 살짝 엿보았다.

AP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이번 MPL 시즌 11의 RRQ Hoshi 로스터에 포함된 이름을 직접 언급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2023년 1월 25일 수요일에 명단이 발표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는 라이브 중 네티즌들의 질문에 답하며 유튜브 채널을 재업로드하며 "25일 콘텐츠 라인업(MPL ID)을 하겠다"고 말했다. 미키모스.

그는 또한 명단 이름이 확실히 대중을 놀라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25일 RRQ 로스터 발표, 많이 놀랐겠죠? 그냥 모를 뿐, 나중에 보자"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Mr AP, RRQ Hoshi를 떠나는 Acil 코치에 대한 목소리 공개

RRQ Hoshi Tanpa Acil 및 R7

Coach RRQ Acil, RRQ Pak AP 대표
코치 RRQ 아실

RRQ Hoshi는 다가오는 MPL ID 시즌 11에서 코치 Acil과 R7이 없을 것입니다.

아실은 RRQ 호시를 탈퇴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2023년 1월 23일 월요일 RRQ Hoshi가 직접 발표했습니다.

RRQ는 R7 없이도 수행됩니다. 그 이유는 현재 R7이 휴식 중이기 때문입니다.

AP씨는 이것이 RRQ Hoshi에게 그 자체로 도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 자체로 도전이 될 것입니다. RRQ 더 좋지 않을까요?”라고 말했다.

그는 올해 두 사람이 거기에 없었다고 말했다.

“R7, 아실 그것은 하나의 배치이고 둘 다 이번 시즌, 올해 사라졌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누가 Acil을 교체하고 코치 자리를 채울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 외에도 누가 R7을 로스터로 대체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7, RRQ 호시 쉬는 이유는 이렇다!

VCGamers 뉴스에서만 Esports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십시오!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Top Up Diamonds Mobile Legends를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