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호 정보: 정의, 유형 및 예

괄호는

모든 e스포츠 토너먼트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괄호 성냥. 브래킷은 탈락 후 플레이오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시스템입니다.

브래킷은 플레이할 때 균형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예를 들어, 그룹에서 승리한 팀은 상위 브래킷으로 올라갑니다. 제대로 사용한다면 이와 같은 시스템은 팀에 이익이 될 것입니다.

괄호의 의미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자, 다음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onton의 2023년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일정

괄호의 정의

브래킷은 녹아웃 또는 녹아웃 시스템을 사용하는 게임 토너먼트에서 사용되는 트리 다이어그램 형태의 다이어그램입니다. 

일반적으로 e스포츠 토너먼트에서는 상위 및 하위 대진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나중에 각 그룹 우승자는 상위 브래킷에서 시작됩니다.

이 대진표를 통해 플레이오프의 경기는 더욱 다양한 경기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그 외에도 다음 몇 경기를 계획할 수 있기 때문에 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업데이트 패치 노트 1.7.58 Mobile Legends: 15명의 영웅이 버프 및 너프됨

브래킷 유형

브래킷은 두 가지 유형, 즉 Upper와 Lower로 나뉩니다. 두 가지 유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상단 브라켓

상위 브래킷은 그룹 스테이지에서 우승한 팀 또는 선수로 채워집니다. 상위 대진표에 진입한 팀이 하위 대진표에 진입한 팀보다 유리합니다.

그들은 두 번의 기회, 즉 패했을 때 패자조에서 다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 하위 브래킷에서는 패하면 탈락합니다. 그래서 많은 팀들이 상위권을 노리고 있다.

하부 브라켓

하위 브래킷은 최하위에 있고 기회가 한 번뿐인 팀입니다. 패하면 탈락하기 때문이다.

조별리그 2위 팀이 패자조를 채우게 된다. 하위 브래킷에서 플레이할 때의 단점은 여기에서 두 번째 기회가 없다는 것입니다. 

팀이 패배하면 즉시 경쟁에서 제외됩니다. 따라서 모든 팀은 생존을 위해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고 사소한 실수도 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DL 순위 ID S7: ONIC Prodigy 여전히 막을 수 없음

E스포츠 토너먼트 대진표의 예

여전히 토너먼트의 대진표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분들을 위해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브라켓

괄호는
브라켓 M4 Mobile Legends. 출처: 유튜브

첫 번째는 작년 초에 개최된 M4 토너먼트 대진표를 요약한 Mobile Legends입니다. 여기에서 각 팀별로 채워진 상위 및 하위 브래킷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룹에서 성공적으로 합격한 팀은 각 시드에 입장하게 됩니다.

2. 도타 2

괄호가 있습니다. 출처: 유튜브
Dota 2 대진표 출처: YouTube

다음으로 Dota 2의 예가 있습니다. 이 대진표는 M4 Mobile Legends Tournament의 대진표와 거의 동일하게 보입니다. Dota 2도 같은 수의 팀이 참가하기 때문입니다.

3. 발로란트

괄호가 있습니다. 출처: 유튜브
발로란트 브라켓. 출처: 유튜브

그리고 Mobile Legends 및 Dota 2와 다른 Valorant의 대진표가 있습니다. 여기서 차이점은 상위 및 하위 대진표와 같은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팀은 같은 수준이므로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기회가 있습니다.

이 형식을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라고 합니다. 이 형식에서는 패배하는 모든 팀이 즉시 제거됩니다. 그래서 여기서 패배했을 때 두 번째 기회는 없습니다.

이것이 e스포츠 토너먼트에서 대진표의 정의입니다. 이 리뷰가 여러분 모두에게 통찰력을 더해주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ARENA, 팀을 만들고 무료 토너먼트를 시작합니다!

예, e스포츠 토너먼트를 쉽게 만들거나 참가하고 싶은 분들은 다음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아레나. 어서, 무료일 때 서두르세요!

온라인 게임 충전 문제의 경우 빠르고 쉽고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