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가장 큰 NFT Fest 및 WEB3 컨퍼런스에 참여합시다

NFT 페스트 루가노

NFT 페스트 및 WEB3 컨퍼런스"는 2023년 9월 7일부터 11일까지 스위스 루가노에서 개최됩니다. 이 축제는 Web3 및 NFT.

이 행사에는 지역의 정부 및 대학과 같은 가장 큰 기관이 참여합니다.

Federico Cgulung, Giovanni Motta, Dangiuz 등과 같은 국제 NFT 아티스트를 소개하여 이벤트에서 검토하고 개발할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NFT 발전의 선구자인 갤러리 오너들과 큐레이터들도 참석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에서는 NFT Music이 검토됩니다. 특히 NFT 아티스트의 저작권과 관련하여. 포함하여 IP에 대한 프레젠테이션과 토론이 있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나중에 토너먼트, 독점 상품, 토론 및 주요 업계 운영자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암호화폐와 관련된 Play-To-Earn 주제로 NFT 게임 토론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x BumbleBot 콜라보레이션, 서프라이즈를 확인하세요!

유럽 최대의 NFT Fest & WEB3 컨퍼런스

이번 행사는 인물들의 다양한 연설과 워크숍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신기술 분야의 국제적 수준의 전문가. 여러 주제도 분석됩니다.

시작 d스마트 계약 및 NFT 생성에서 블록체인을 통한 저작권 및 세계의 유럽 규제에 이르기까지 암호.

모든 NFT 아티스트는 물리적 또는 아날로그 예술을 디지털 자산으로 전환하도록 안내를 받는 여정을 시작할 기회가 있습니다.

행사장 주변에는 방문객들이 전 세계의 지역 특산품과 진미를 맛볼 수 있는 길거리 음식 축제도 열립니다.

이 행사는 다양한 당사자가 후원합니다. Noku, DappRadar, Blockchain Swiss Consortium, Crypto Heroes, Finlantern, Poseidon DAO, iBooster, Luxochain, The Nemesis, Over, Tbta 및 Koinsquare에서 시작하여 Cointelegraph, Decrypto, The Cryptonomist, Decrypt 및 Assodigitale과 협력합니다.

뿐만 아니라 VCGamers는 이번 행사의 성공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최대 5000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주최자가 Lugano NFT Week 2021 및 Metaforum 2022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것을 고려한 것입니다.

이벤트 일정

시간: 현지 시간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날짜:

  • 9월 7일 목요일 – STARTUP MEET: Venture Capitals와 같은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배심원단과 함께 주최자가 선택한 20개 프로젝트가 참여하는 콘테스트.  
  • 2023년 9월 8일 금요일 및 9월 9일 토요일 – WEB3 CONFERENCE: B2B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최신 시장 혁신을 평가하는 독점 이벤트.

  • 2023년 9월 10일 일요일 및 9월 11일 월요일 – NFT 페어 및 NFT 토너먼트

2023년 9월 7일부터 9일까지의 일일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오프닝 파티 – 2023년 9월 7일 목요일
  • 금요일 밤 파티 및 DJ 세트 - 2023년 9월 8일
  • 갈라 디너 - 2023년 9월 9일
  • 애프터 파티 – 현지 시간으로 2023년 9월 9일 18:00부터 종료까지.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이 있을 예정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면 NFT Fest 웹사이트 www.nft-fest.ch로 오시거나 [email protected]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고 [email protected]

이벤트 문의는 [email protected]로 연락주셔도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수백만 루피아 콘텐츠를 만드세요!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가 서로 상호 작용하고 연결하는 장소인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 인프라는 게이머가 거래하고, 경쟁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자산을 수익화하고, 다른 게이머와 연결할 수 있는 완전한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VCGamers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디지털 제품 시장, NFT 마켓플레이스, 투기장, 게임화, 상품화, 소셜 허브블록체인, $VCG 토큰 & 발사대.

이 제품은 PC와 모바일의 여러 플랫폼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중앙 집중식 게임 플레이와 미래형 분산형 게임 플레이도 제공합니다.

300,000명 이상의 커뮤니티 회원이 여러 채널에 분산되어 있으며, VCGamers 계속해서 게임의 전제에 집중하고 게임의 모든 요구 사항을 제공합니다.

VCGamers의 이 암호화 자산은 다음에 나열되었습니다. 인도닥스, 팬케이크 스왑, 유니스왑 그리고 비트마트. 따라서 이러한 다양한 탈중앙화 거래소(DEX)와 중앙화 거래소(CEX)를 통해 $VCG를 쉽게 소유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