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descence In Papers Genshin Impact 웹 이벤트 가이드

논문의 무지개 빛깔의 겐신 임팩트

Papers의 Iridescence는 웹 이벤트입니다. 원신 임팩트 이는 여전히 진행 중인 게임 내 이벤트인 Lantern Rite의 일부입니다.

업데이트 3.4의 Lantern Rite에는 몇 가지 미니 게임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종이 인형으로 퍼즐을 플레이하는 Paper Theater입니다.

이번 웹 이벤트에서 Genshin Impact는 당신과 다른 여행자들을 초대하여 종이 인형을 만드는 놀이와 이 종이 인형을 위한 무대 공연을 할 것입니다.

물론 Primogem, Mora 및 기타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Lantern Rite Genshin Impact 3.4 재실행 가이드

참여 요건 Iridescence in Papers Genshin Impact

종이의 무지개 빛깔의 겐신 임팩트 획득 종이 캐릭터
스크롤 캐릭터 실루엣 (출처: VCGamers)

Iridescence in Papers Genshin Impact는 2023년 1월 29일에 시작하여 2023년 2월 7일 23:59(UTC+8)에 종료됩니다.

본 이벤트 참여 조건은 최소 모험 등급(AR) 10 이상에 도달한 것입니다.

Papers의 무지개 빛 Genshin Impact 웹 이벤트 보상

종이의 무지개빛 겐신 임팩트 종이 이벤트 보상 획득
보상 (출처: VCGamers)

보상 얻을 수 있는 것은 프리모젬, 캐릭터 승천 재료인 영웅의 기지, 신비의 강화 광석, 모라입니다.

모든 챌린지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 총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220 프리모젬
  • 200,000 모라
  • 신비한 강화 광석 12개
  • 12 영웅의 기지
또한 읽기: Alhaitham Genshin 임팩트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Papers Genshin Impact에서 웹 이벤트 Iridescence를 재생하는 방법

페이퍼의 무지개 빛 겐신 임팩트 스테이지
무대공연 이벤트 (출처: VCGamers)

여행자는 앞서 언급한 요구 사항을 충족한 경우 Iridescence in Papers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도록 초대하고 웹 이벤트에 액세스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는 게임 내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그러나 링크에서 Iridescence in Papers 이벤트 웹사이트를 직접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

다음으로 인터넷 브라우저로 이동하여 웹 이벤트 링크를 엽니다. 시작하기 전에 Hoyolab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Hoyolab 계정 Genshin Impact, Honkai Impact 3rd, Tears of Themis 등과 같은 Hoyoverse 또는 miHoYo의 모든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범용 계정입니다.

또한 읽기: HoYoverse 계정으로 Genshin 보안 로그인!

게임 방법

논문의 무지개 빛깔의 겐신 임팩트 게임 플레이
종이 자르기 게임 플레이(출처: VCGamers)

이 웹 이벤트는 Lantern Rite 업데이트 3.4 이벤트의 미니 게임, 즉 A Few Words in the Foregrounds 또는 단순히 Paper Theater와 관련이 있습니다.

Paper Theater 미니 게임에서 Artisan 종이 인형을 사용하여 Liyue의 전설을 연출하고 퍼즐을 통해 스토리를 완성하세요.

반면 웹 이벤트에서는 공연과 무대에서 사용될 종이 인형을 만들고 완성하는 것을 도와 달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종이를 다양한 모양으로 잘라 종이인형의 부품을 완성하는 작업입니다. 사용 가능한 Genshin Impact 캐릭터 실루엣 5개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려면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종이가 필요합니다.

게임 플레이 2
종이 자르기 퍼즐 맞추기(출처: VCGamer)

다음으로 종이 조각을 모양으로 배열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모양이 적당하면 

올바른 모양을 찾기 어려우면 Iridescence in Papers 웹 이벤트 화면의 왼쪽 하단에 있는 힌트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침에 액세스할 수 있을 때까지 12초를 기다려야 합니다.

적절한 종이 모양은 깃발, 기타 등과 같은 항목을 형성합니다. 당신은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캐릭터의 실루엣에 직접 오브젝트를 부착하여 캐릭터의 형태가 선명해 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무대 배경을 장식할 장신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실루엣 선택 시 왼쪽 하단의 돌 아이콘으로 스테이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의 모든 경품을 받으려면 무대 퍼포먼스와 캐릭터 실루엣을 완성해야 합니다.

종이를 얻는 방법

 종이를 얻다
종이 얻기 미션 (출처: VCGamers)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캐릭터 실루엣을 잠금 해제하려면 종이가 필요합니다.

각 캐릭터는 50개의 종이가 필요하므로 수집하려면 250개의 종이가 필요합니다.

그것을 얻는 방법은 다양한 임무를 완수해야하는 곳에서 매우 쉽습니다. 완료해야 할 임무를 보려면 화면 왼쪽 하단에 있는 가위 아이콘을 누를 수 있습니다.

수행하는 임무는 매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게임에 로그인하고 공식 Genshin Impact Twitter를 방문하고 40 수지를 소비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Genshin Impact 온라인에서 개최하는 Iridescence in Papers 이벤트의 안내입니다.

이 이벤트는 당신이 쉽게 실행하고 많은 Primogem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3.5 업데이트에서 Gacha Alhaitham 또는 Dehya와 같은 새로운 캐릭터를 위해 저축하는 분들은 이 이벤트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캐릭터를 얻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부터 아껴서 믿을 수 있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가챠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