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Waggor FF Max를 받아야 하는 5가지 이유, 이 영웅!

최신 이벤트인 Waggor FF Max 펫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애완 동물 중 하나가 되는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휴대폰 무료 이벤트 프리 파이어 맥스 아직 진행 중이며 사용자는 Dreki, Spirit Fox 또는 Waggor FF Max 애완 동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처음 두 개는 유용하지만 Pet Waggor FF Max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최선의 선택입니다.

그는 또한 펭귄 동물을 기반으로 한 애완 동물입니다. 그런데 누가 디자인을 했는지 선생님. Waggor는 멋진 스트리트 패션 의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다릅니다. 그는 선글라스, 손수건, 운동화, 녹색 재킷을 입습니다.

그는 플레이어에게 100~120초마다 젤 수류탄이나 글루 벽을 줄 수 있는 Smooth Gloo라는 특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펫은 젤 수류탄이 2개 미만이거나 1개 미만일 때 젤 수류탄 1개를 줍니다(Mr.Waggor의 레벨에 따라 다름).

그의 스무스 글루 스킬은 게이머에게 전투 중간에 어둠의 벽을 제공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그들이 이벤트에서 그를 선택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Waggor FF MAX 애완 동물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과 애완 동물 Waggor FF 최대

플레이어에게 무료 Gloo Wall 제공

펫 와거 FF 맥스
버뮤다 계획

Free Fire MAX에서 Mr Waggor의 기술의 핵심은 사용자가 무료로 벽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 수준에서 인벤토리에 글루 벽 수류탄이 없으면 120초마다 하나씩 줄 것입니다.

최대치일 때 게이머가 2개 미만의 글루 벽 수류탄을 가지고 있는 경우 Waggor 씨는 100초마다 글루 수류탄을 생성합니다. 이를 통해 이러한 유틸리티 항목을 개인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습니다.

씨. Waggor는 Free Fire에서 아이템을 주는 첫 번째 애완동물입니다. 이전에는 FF의 어떤 애완동물도 아이템을 부여할 수 없었으며, 대부분은 추가 손상, 속도 또는 방어와 같은 캐릭터 또는 아이템 통계를 버프했습니다. 물론 Mr. Waggor는 특히 게임이 끝날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End Zone 이점 제공

펫 와거 FF 맥스
적 위치

MAX Free Fire 매치 종료 시 보급품이 감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전리품 매장량이 많았던 플레이어는 위기를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엔드 존이 형성되는 지역에 따라 글루 월은 방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스킬 애완 동물 Waggor FF Max가 구출되는 곳입니다. 글루 벽이 남아 있지 않으면 사용자에게 일부를 제공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무방비 상태로 남겨지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전술적 공격

펫 와거 FF 맥스
프리파이어

글루 월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보호용으로 하나만 배치할 뿐만 아니라 상대방을 막고 건물을 오르는 데 공격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게이머는 경기 내내 무료 글루 벽을 얻음으로써 간접적인 전술적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 아이템을 잘 사용할 수만 있다면 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

적을 속일 수 있다

펫 와거 FF 맥스
FF

애완 동물 동안 와거 FF 맥스 각 경기의 최종 게임에 특히 유용하지만 초기 게임에서는 유용 범위가 다소 제한됩니다. 왜냐하면 글로우 벽 수류탄 많은 수를 찾을 수 있으며 그의 기술은 낭비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기술을 발동하기 위해 깔끔한 작은 트릭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에서 글루 벽 수류탄을 떨어뜨리기만 하면 Waggor가 무기한으로 수류탄을 생산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전체 분대에 혜택 제공

펫 와거 FF 맥스
분대

게이머는 Waggor가 더 많은 것을 만들기 위해 글루 벽 수류탄을 던질 뿐만 아니라 팀 경기에서 팀원에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주요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각 분대원은 글루 벽을 보장받으며, 둘째, 무료 글루 벽 수류탄을 얻는 과정은 무기한 계속될 수 있습니다. Smart Free Fire MAX 사용자는 이 메커니즘을 활용하여 게임에서 상대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의 프리파이어 패시브 스킬을 위한 6가지 최고의 펫

FF Max 이벤트에서 무료 Waggor를 얻는 방법

프리파이어

플레이어는 무료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Free Fire MAX의 이벤트를 열정적으로 기대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Garena가 게임 콘텐츠를 위해 개발한 애플리케이션인 Booyah도 다양한 특별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다양한 기타 이벤트 및 콘테스트를 주최합니다.

Watch to Win 이벤트는 최근 Booyah 앱에 적용되었으며 Mr Waggor의 애완동물, 인큐베이터 바우처, Craftland 룸 카드 및 기타 여러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습니다. 이 목표에 도달하면 사용자는 보상 목록에서 임의의 항목 하나를 받게 됩니다.

게이머는 아래에 설명된 절차에 따라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사용자는 먼저 장치에 Booyah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야 합니다.
  2. 따라서 Free Fire 계정을 앱에 연결하고 로그인/등록해야 합니다. 또한 앱에서 60분 동안 모든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3. 최종 상금 풀의 무작위 상품은 '기간 한정 임무' 섹션에서 청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et Waggor FF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특별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