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지 마세요! 이 영웅은 Esmeralda ML의 기술에 약합니다

에스메랄다

Esmeralda ML의 기술은 상당히 미쳤고 많은 영웅이 그녀를 이길 수 없습니다. 에스메랄다 ML 스킬 공격에 취약한 여러 영웅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smeralda는 몇 년 전 출시된 이후 많은 플레이어가 두려워하는 영웅이 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적의 방패를 잡는 능력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적에게 보호막을 제공하기도 하지만 영웅에 대한 이 한 번의 공격도 보호막이 그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을 때까지 즉시 흡수됩니다.

위의 설명으로 보아 실드에 특화된 영웅이나 특정 효과를 내기 위해 실드에 크게 의존하는 영웅들에게 매우 강하다는 뜻이다.

Mobile Legends에는 방패를 만들 수 있는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한 예로 아래의 5명의 영웅은 Esmeralda ML의 기술에 약하고 그들과 싸울 때 주의해야 합니다.

Esmeralda ML의 스킬 상대가 아닌 영웅 목록

존슨

스킬 에스메랄다 ML
존슨

첫 번째 Esmeralda ML 스킬을 가진 약한 영웅은 Johnson입니다. 존슨의 패시브 스킬 효과가 활성화되면 그의 능력은 진정한 탱커임을 증명할 것입니다. Johnson의 HP가 죽으면 방패가 켜지기 때문입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0초입니다. 하지만 비가 많이 내리기 때문에 그와 싸우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Esmeralda 사용자에게 희소식은 Johnson의 패시브 스킬로 인한 추가 보호막이 맛있는 식사가 된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만든 방패의 갯수가 가장 많지만 이 영웅의 한 번의 공격으로 즉시 HP가 줄어들고 존슨이 만든 방패를 무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천왕성

스킬 에스메랄다 ML
천왕성

존슨처럼, 천왕성 이전 업데이트에서 스킬을 재작업한 Mobile Legends의 많은 영웅 중 한 명입니다. 진정한 탱커로서의 지위는 죽이기가 더 어렵기 때문에 다소 "그렇다"입니다.

다시 작업한 후 호스트 천왕성을 제어하는 능력이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 하지만 문튼은 명목 스킬 2개와 상대적으로 큰 울티로 실드 수를 늘려 변신 능력을 높인다.

불행히도 Tank에서 가장 힘든 영웅인 Uranus의 타이틀은 Esmeralda ML의 기술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천왕성에 대해 더욱 활발해지는 보호막은 직격이 HP를 감소시키므로 효과가 없습니다. 우라노스가 열심히 모은 방패도 빨아먹는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요.

하나비

스킬 에스메랄다 ML
하나비

다음 거기 하나비 Esmeralda ML의 스킬 공격에 강하지 않은 영웅으로. 이 쿠노이치 영웅은 에스메랄다와 싸우거나 같은 줄에 있을 때 주의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하나비에는 활성 보호막이 필요한 에너지 메커니즘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능력은 보호막을 받으면 떼 공격에 면역이 되는 패시브 스킬에서 비롯됩니다.

실제로 하나비의 실드는 DPS가 공격할 때 폭발 데미지에 쉽게 관통된다. 그러나 이 전략은 Hanabi의 어려운 "자연스러운" 라이프 스타일로 인해 때때로 효과가 없습니다. 에스메랄다가 스킬 1을 발동했을 때 하나비 근처에 있었기 때문에 다른 문제입니다.

이 첫 번째 마법사/탱크 1 영웅 스킬 메커니즘을 통해 방패를 천천히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Hanabi 사용자에게 주목할 만합니다. 방패를 잃으면 갱킹에 취약해지기 때문입니다. 

변화

스킬 에스메랄다 ML
변화

Chang'e는 Esmeralda ML의 스킬 공격에도 강하지 않습니다. 다시 작업한 후 Chang'e는 공격력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스킬 메커니즘을 갖게 되었습니다. 버프 효과는 생성된 보호막이 소진될 때까지 활성 상태로 유지됩니다.

방패를 지키는 것은 확실히 Chang'e에게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 이유는 그 결과 실드가 너무 크지 않기 때문입니다. 폭발 피해를 입으면 보호막이 빨리 마모되어 버프 효과가 취소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Chang'e는 체포되기 쉬운 탈출 능력이 부족했습니다.

에스메랄다가 그와 대면하더라도. 공격을 받지 않더라도 에스메랄다가 첫 번째 스킬을 발동하면 항아의 실드가 풀충전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빌드 변경 항목, 함께 플레이합시다!

바당

스킬 에스메랄다 ML
바당

바당은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 방패가 필요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Badang의 차폐 메커니즘은 Hanabi와 거의 동일합니다. 결과 보호막은 Badang이 Ulti를 사용할 때 무리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되도록 합니다.

단, 바당 유저들은 적 에스메랄다를 사용할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에스메랄다가 1스킬을 발동하면 면역체계를 활성화시키는 보호막이 순식간에 사라지기 때문이다. 그러나 에스메랄다 근처에서 활성화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종종 전쟁 영웅은 항상 큰 기본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이 작업은 치명적인 전염병을 기반으로 합니다. 바당의 데미지는 119점으로 다른 파이터 영웅들에 비해 미미하다.

사실 기본 데미지가 128점인 마티스와 비교하면 초반 플레이와 후반 플레이 모두에서 분명히 졌다. Badang조차도 많은 피해를 입히는 그의 능력에 너무 의존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사실 그는 Ulti의 능력 때문에 피해를 입었습니다. 다만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얼티 스킬은 스킬 2와 결합하지 않으면 획득이 매우 용이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데미지 딜러가 아니다.

에스메랄다 ML의 스킬을 다룰 때 주의해야 할 5명의 영웅들이었다. 이 영웅을 정말로 사용하고 싶거나 사용해야 하는 경우 플레이를 위해 비활성화하여 설정할 때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끔찍한 인질이 될 것입니다.

반면에 에스메랄다 유저들은 적들이 위의 영웅들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짜증이 날 것입니다. 팀이 잘 플레이하는 한 승리는 반드시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바당히어로의 4가지 장점, 강력한 CC 스킬!

그렇다면 위의 영웅들의 Vicigers 친구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에스메랄다 ML의 스킬에 약한 다른 영웅들이 있나요? 아래 의견에서 이에 대해 논의합시다! Mobile Legends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는 VCGamers를 계속 읽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