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안드로이드 폰을 위한 7가지 최고의 액션 게임

액션 게임

액션 게임은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게임 장르 중 하나이다. 휴대폰에서 이 장르의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이 기사가 끝날 때까지 봅시다!

액션 게임을 하면 게임에 중독되어 시간을 잊게 만들 수 있습니다. 표시되는 게임 플레이가 매우 좋고 그래픽이 놀랍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액션 게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Android에서 최고의 액션 게임을 추천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액션 게임
펍지 모바일. 출처: VCGamers

우리 대부분은 확실히 이 게임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당신을 섬의 배틀 로얄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자로 안내할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솔로, 듀오, 스쿼드 모드 등 여러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lay 스토어에서 최고의 게임 중 하나가 되는 데 성공했습니다. 물론 이 게임은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용 최고의 전쟁 게임 추천, 흥분됩니다!

모탈 컴뱃

액션 게임
모탈 컴뱃. 출처: 플레이스토어

Mortal Kombat는 오랫동안 존재해 온 게임으로 콘솔과 PC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격투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모바일 버전의 경우 콘솔 및 PC 버전과 거의 동일한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Mortal Kombat에는 3v3, 온라인 및 퀘스트와 같은 여러 모드가 있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지금 바로 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섀도우건 레전드

액션 게임
섀도우건 레전드. 출처: 플레이 스토어

Shadowgun Legends는 외계인이나 로봇을 테마로 한 액션 게임으로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와 만족스러운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Shadowgun Legends는 플레이해야 하는 필수 권장 사항입니다. 이 게임에는 흥미로운 미션과 스토리가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인투 더 데드 2: 좀비 서바이벌

액션 게임
인투 더 데드 2: 좀비 서바이벌. 출처: 플레이스토어

좀비 게임 애호가에게는 이 게임이 휴대폰에서 플레이하기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사용 가능한 무기를 사용하여 그들과 싸워야 하는 좀비 아포칼립스의 이야기를 다루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스테이지에서 좀비 토벌에 성공하면 다음 스테이지에서 좀비 토벌에 도움이 될 다양한 종류의 무기 형태의 상품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eam에서 추천하는 최신 공포 게임 10개, 너무 무서워요!

모던 컴뱃 5

액션 게임
모던 컴뱃 5. 출처: Play 스토어

Modern Combat 5를 플레이하면 테러리스트를 물리치기 위해 군대를 이끌어야 하는 군인이 됩니다.

다른 전쟁 게임과 마찬가지로 여기에서도 교차하는 헬리콥터를 공격하고 적군을 쏘고 싶습니다.

온라인에서 5v5 모드로 Modern Combat 5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온 다른 플레이어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드래곤볼 레전드

액션 게임
드래곤볼 레전드. 출처: 플레이스토어

드래곤볼 애니메이션을 배경으로 한 이 게임은 캐릭터 간의 치열한 전투도 많이 보여줍니다. 

기존 캐릭터에서 동작을 발동하여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드래곤볼 애니메이션 팬이라면 서둘러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세요!

브라더스 인 암즈 3

액션 게임
Brothers in Arms 3. 출처: Play 스토어

Brothers in Arms 3는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합니다. 매우 좋은 스토리와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이 게임은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는 총만 장비되어 있으며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더 강력한 무기를 찾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lay 스토어에서 최고의 오프라인 슈팅 게임 7개

따라서 2023년에 Android 휴대전화에서 플레이해야 하는 액션 게임 권장 사항입니다.

항상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업데이트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그리고 좋아하는 게임이나 핸드폰 크레딧을 쉽고, 빠르고, 안정적으로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