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할 가치가 있는 7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

재미있는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

Android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HP 운영 체제입니다. 휴대전화는 의사소통의 도구가 되는 것 외에도 엔터테인먼트에도 사용되며 이러한 엔터테인먼트 중 하나는 게임입니다. 오늘날 Android에는 많은 게임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최고의 게임이 있을 것입니다.

Play 스토어 자체에는 다양한 유형의 장르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최고의 Android 게임만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번에는 특히 당신을 위해 게임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지금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Android 게임 목록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안드로이드 게임
모바일 레전드. 출처: VCGamers

Mobile Legends는 오늘날 널리 플레이되는 MOBA 게임으로, 지금까지 이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 5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Mobile Legends는 5v5 온라인 플레이를 제공하며 이 게임에서 많은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국내 및 국제 규모의 다양한 종류의 토너먼트를 정기적으로 개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스파이더맨 게임 5가지

원신 임팩트

안드로이드 게임
원신 임팩트. 출처: uwfvoyager.com

Genshin Impact는 Android 게임 클래스를 위한 놀라운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 게임이 Play 스토어에서 5천만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 외에도 Genshin Impact는 리뷰어가 HP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한 벤치마크이기도 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Teyvat 세계에서 여행자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여정에서 나중에 다른 많은 플레이어를 만나고 임무를 완수하도록 서로 도울 수 있습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

안드로이드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 출처: 플레이 스토어

Clash of Clans는 2013년 출시 이후 매우 인기 있는 전략 게임이며 지금까지 COC는 여전히 전략 장르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Game Clash of Clans는 당신을 다른 플레이어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마을과 그 안에 군대를 건설해야 하는 사람으로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마을의 방어력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자원을 얻기 위해 자원을 얻기 위해 다른 마을과 싸워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최고의 서바이벌 게임 목록

e풋볼 2023

안드로이드 게임
eFootball 2023. 출처: goal.com

스포츠 또는 스포츠 장르의 게임은 축구 애호가에게 적합합니다. 현재까지 eFootball 2023은 Play 스토어에서 1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 이 게임의 품질을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eFootball 2023 게임에서는 온라인에서 다양한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 프로 팀과 같은 선수를 이적할 수도 있습니다.

eFootball로 변경되기 전에 이 게임은 이전에 PES 또는 Pro Evolution Soccer라고 불렸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안드로이드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출처: 플레이 스토어

COD는 PC 및 콘솔 플랫폼에서 매우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이것으로 무장한 이 게임은 모바일 게임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Call of Duty Mobile 게임도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 5천만 번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배틀로얄 모드는 주력 모드입니다. 여기서 당신은 섬에서 전투를 하게 되며 참가하는 플레이어는 최대 100명입니다.

그리고 게임에서 이기려면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플레이어가 되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Android용 최고의 낚시 게임 7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안드로이드 게임
펍지 모바일. 출처: PUBG 모바일

PUBG Mobile은 수년 동안 배틀 로얄 장르 게임의 주요 프리마돈나로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이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 5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다른 배틀 로얄 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로 전투를 벌이고 마지막 생존자가 되기 위해 살아남아야 합니다.

여기에서 사용 가능한 여러 지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유명 파티들과 콜라보레이션한 무기 스킨들이 많이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안드로이드 게임
마인크래프트. 출처: Steam 커뮤니티

마인크래프트는 유료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에는 여전히 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 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Minecraft 게임에서는 집을 짓고, 동물을 사냥하고, 괴물과 좀비와 싸우며 살아남는 것까지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eam 2023 추천 파밍 게임 5개

따라서 플레이하도록 선택할 수 있는 7가지 최고의 Android 게임입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자,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거나 크레딧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그리고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