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er Moskov Mobile Legends의 7가지 영웅 추천

카운터 모스코프

모스코프는 게임 후반에 진입할 때 매우 아픈 영웅 중 한 명으로 적이 되면 매우 짜증이 날 때가 있습니다. 이제 Moskov를 선택한 적을 극복하려면 Moskov 카운터 영웅을 선택해야 합니다.

게임 후반에 진입하면 Moskov를 극복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명사수 영웅 이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손상과 매우 큰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게임 후반에 많이 아픈 모스코프를 상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모스코프 카운터 추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도라

카운터 모스코프
Moskov와 싸울 수 있는 영웅으로서 Eudora. 출처: UHD 월페이퍼

Eudora는 덤불에서 적을 퍼내는 것을 좋아하는 마법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Moskov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모스코프에게 2스킬을 주고 유도라의 궁극기가 이어지고 1스킬 공격으로 마무리하는 것만으로 모스코프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스킬 콤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Marksman Sick Mobile Legends 시즌 28

무력

카운터 모스코프
Hero Sabre는 Hero Counter Moskov입니다. 출처: 모바일 레전드

Sabre는 Moskov를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용사가 세이버에 갇히면 용사가 탈출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Moskov와 마찬가지로 이 영웅도 탈출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Moskov를 물리치려면 먼저 Moskov에게 접근한 다음 콤보 스킬 1과 궁극의 세이버로 그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죽지 않았다면 2번 스킬을 추가하여 세이버의 기본 공격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카자

카운터 모스코프
Kaja는 Moskov를 이길 수 있습니다. 출처: 모바일 레전드

Kaja는 Moskov와 같은 민첩한 영웅을 다루는 데 적합합니다. Moskov를 이기려면 궁극의 스킬 콤보를 수행한 다음 Kaja의 스킬 1과 스킬 2를 수행해야 합니다.

이 스킬 콤보로 Moskov를 무기력하게 만들고 즉시 제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8 최강의 히어로 파이터 추천

카운터 모스코프
Hero Chou 파이터 데미지. 출처: VCGamers

Chou는 적을 막는 데 매우 능숙한 파이터 영웅입니다. 이 능력으로 그는 Moskov를 포함한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Chou의 자유형을 사용하여 Moskov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범위 내에 있으면 궁극기를 사용하여 즉시 Moskov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레슬리

카운터 모스코프
레슬리. 출처: 안녕하세요. 테크노

동료 Marksman 영웅으로서 Lesley는 Moskov의 카운터가 될 수 있습니다. 레슬리가 가지고 있는 스킬이 자신을 흐릿하게 보이게 하고 공격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런 스킬을 사용하면 Moskov가 Lesley에게 피해를 입히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스킬 1 레슬리를 사용하여 모스코프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3에서 가장 강력한 7명의 마법사 영웅

구시온

카운터 모스코프
스킨 레전드 구시온. 출처: 모바일 레전드

구시온은 데미지가 높고 모스코프를 쉽게 처치할 수 있는 암살자입니다.

구시온으로 모스코프를 공격하는 팁은 모스코프 앞에 갑자기 나타나서 구시온의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카리나

카운터 모스코프
카리나 둠 듀얼리스트. 출처: MLBB 디자인

Moskov를 이기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은 Karina입니다. 카리나의 1번 스킬을 활용하면 높은 데미지와 이동속도를 얻을 수 있어 모스코프에게 접근하기 쉬워집니다.

모스코프 접근에 성공하면 1번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궁극기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 발동 후 콤보 스킬 2와 1을 사용하여 Moskov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 모바일 레전드 시즌 28의 최강 탱크 영웅 목록!

글쎄, 그것이 이번에 우리의 논의입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는 다음에서만 제공됩니다. VCGamers 뉴스!

다이아몬드를 쉽고 빠르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