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에서 가장 짧은 기간의 12가지 비디오 게임! - 1 부

세계에 대한 토론 노름 항상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게다가, 계략 이제 유망 산업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좋든 싫든 우리는 또한 산업 기술이 노름 실제로 이때 이미 할리우드 영화와 같은 시각화가 있습니다!

동영상이 여러 개인 경우 계략 일반적으로 매우 긴 기간이 있습니다. 알잖아 다수의 계략 라고 고려된다 계략 길과 이야기의 짧은 초점으로 인해 발생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가장 짧은 기간으로 사이드 퀘스트, 또는 게임-개념이 너무 선형적이고 직선적입니다.

실제로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에 대한 표준은 없습니다. 계략 만들어야 합니다. 지속 계략 희망에 따라 최대 수백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개발자 누가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감정가들에게는 이 짧은 기간이 확실히 게임이 나쁘다는 오명을 주지 않습니다.그 가격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이유는 묻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가격은 어떻게든 품질을 나타내며 일반적으로 디자인, 컨셉, 게임 플레이, 이야기 등. 지금,, 동영상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략 가능한 가장 짧은 우주 완료 언제 여기 저기 놓여있다, 먹고, 그리고 얌전히 !

#1 – 압주

이 게임은 상당히 낯설게 느껴지고 많은 사람들이 종종 그것을 과소평가합니다. 먹지만 기다려 ~ 전에, 가장 짧은 시간의 게임으로 입장하더라도 플레이어에게는 불법입니다. 게이머 ABZU를 과소 평가했습니다. 계략 이것은 약 2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게이머 즐겨.

짧지만 2시간 만에 게이머 이 게임이 만족스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알잖아. 계략 하나 이것은 실제로 계략 초대하는 대왕오징어가 만든 게이머 삶을 탐험하다 수중 작은 물고기부터 고래와 같은 큰 물고기에 이르기까지 해양 생물이 풍부합니다.

또한 눈을 즐겁게 하는 밝고 아름다운 색상의 산호초와 수중 식물도 있습니다. 을 위한 상쾌한, 계략 이것은 물론 매우 적합합니다. 안심하다 그래서 졸린. 기술적으로 이 게임은 2시간 동안 진행되지만 내부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데 소요되는 4시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계략 이것.

#2 – 주문: 1886

계략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 전제를 담고 있습니다. 에 계략 이놈들 게이머 아서 왕의 통치로부터 영국을 충실히 지켜온 오더 조직의 기사(우주의 모든 사람들을 질투하게 만들 수 있는 콧수염을 가진) 갈라해드 경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제목에 따르면, 계략 이 이야기는 정확히 1886년의 산업 혁명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여기서 1886년은 역사 수업에서 가르치는 것과 같지 않기 때문에 오해하지 마십시오. 게다가, 게임 플레이-5~6시간 정도로 매우 짧습니다. 방금 들어온 이야기를 생각하면 용서할 수 없는 시간, 그리고 종결그의 아직 안 끝났습니다.

#3 – 드레드아웃

계략 다음에 오는 가장 짧은 기간 계략 이다-장르 공포. 에서 본 경우 커버 게임그의 그래도, 계략 그것은 분명히에 의해 개발 된 인도네시아에서 온 것입니다. 개발자 디지털 행복이라는 나라에서. 노는 맛을 맛보고 싶은 분 계략 이건 그냥 흘러가는거야 증기.

계략 단 3시간이면 완료될 정도로 소요시간이 짧은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알잖아, 얘들아. 해도 가득한 탐구, 계략 완료하는 데 5시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DreadOut은 Linda라는 이름의 여고생이 자신이 다니는 학교의 굉장함을 탐구하는 여정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은 악마를 쫓아내는 강력한 무기로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크기 계략계략 '현재'는 짧지만 확실히 파라입니다. 게이머 재생하는 사람은 표시되는 프레젠테이션으로 인해 만족할 것입니다. 계략 이건 정말 시원한. 무서울 수 있고 시각적 품질이 좋을 수 있으며 물론 계략 여기는 인도네시아다 매우 표시된 악마는 인도네시아 악마이기 때문입니다.

자, 그게 3번째였어. 계략 가장 짧은 기간. 그것을 기대하다 계속-2부에서!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