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에서 가장 짧은 기간의 12가지 비디오 게임! - 2 부

#4 – 살해: 영혼 용의자

Murdered: Soul Suspect는 비디오입니다. 계략  이다-장르 가 개발한 미스터리와 모험 개발자 Airtight Games라는 이름으로 2014년 Square Enix에서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3, PlayStation 4, Xbox 360 및 Xbox One용으로 출시했습니다.

이야기는 Ronan O'Connor가 'The Bell Killer'로 알려진 연쇄 살인범을 쫓는 것을 중심으로 합니다. 게임 시작 시 벨 킬러에게 살해당한 후 로난은 유령으로 돌아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오래 전에 죽은 아내 줄리아로부터 벨을 죽인 살인범의 수수께끼를 풀어야 한다는 말을 듣습니다.

에 대한 대부분의 비판 계략 그것은 나쁜 싸움, 가치의 부족을 중심으로 합니다. 리플레이, 어려움이 부족합니다. 아쉽게도 스토리의 지속 시간이 짧습니다. 마치다 약 6~7시간이면 만들 수 있습니다. 게이머 알고 싶어요 계속 몇 번이고 이야기. 그러나 적어도 계략 스토리와 오리지널 컨셉의 여러 측면에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5 – 레지던트 이블 서바이버 2: 코드 베로니카

Resident Evil Survivor 2 – Code: Veronica는 비디오입니다. 계략 가벼운 총 사수 Capcom에서 개발 및 출시한 시리즈 레지던트 이블. 정확히 2001년 11월 8일 일본과 2002년 3월 22일 유럽에서 계략 PlayStation 2로 출시되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서바이버 2: 코드 베로니카는 계략 이다-장르 아웃라스트 시리즈와 같은 1인칭 시점의 공포. 거의, 계략 1인칭 게임 모드도 있는 레지던트 이블 7의 전신이었습니다. 누구에게나 할 것 타임 트라이얼 게임, 이 게임은 들어갈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위시리스트 즐겨찾기 게이머. 그러나 상쾌한, 이 게임은 무서워서 적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계략 PlayStation 1 콘솔의 이전 버전보다 지속 시간이 더 짧습니다. 주민 이블 생존자. 계략 이 오래된 작업은 평균적으로 완료하는 데 약 1시간이 걸립니다! 실질적으로 아마도 이 게임이 하나가 될 것입니다. 계략 PlayStation 2 콘솔에서 가장 빠른 엔딩.

#6 – Firewatch

~ 안에 인디 게임 얘들아 게이머 크고 특이한 가족 문제를 겪고 있는 39세의 헨리 역을 맡는다. 헨리는 이 문제에서 잠시 벗어나기 위해 신문에서 읽은 여름 구인 구직을 통해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기로 한다. 그가 취한 직업은 산림 관리인이었습니다. 제목이 말하듯이, 소방관.

삼림 감시원으로서 Henry의 임무는 산불과 같은 사고를 유발할 수 있는 행동을 하는 삼림 등반가의 활동을 감독하는 것입니다. 그는 자신이 지키는 숲에 저장된 다양한 독특한 삶과 사건, 미스터리와 마주하게 된다.

그의 작업 내내 그를 동반하기 위해 Henry는 감독자 그와 연결되어 있는 Delilah라는 여자 휴대용 무전기. Henry는 인간이 평생 동안 경험하게 될 책임, 죄책감, 술 취함, 선택, 사랑 및 기타 여러 가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헨리와 상사의 관계는 선택에 의해 결정되며, 마지막까지 게이머 게임의 마지막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이야기의 끝을 향해 대결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3-4시간 정도로 짧습니다.

자, 그게 3번째였어. 계략 가장 짧은 기간. 그것을 기대하다 계속-3부에서!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