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문가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6가지 에스메랄다 스킨, Cool Bro!

쿨 베스트 에스메랄다 스킨

지금까지, 스킨 문튼에서 발매한 에스메랄다 모바일 레전드 총 7 스킨 와 결합할 때 기본 스킨-그의. 플레이어 ML도 지금까지 꽤 좋아했습니다. 스킨 Esmeralda와 그것을 수집하려고합니다.

에스메랄다 자신은 영웅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격 지원 당신의 팀은 특히 초기 게임. 에스메랄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씌우다 핵심 영웅 ~와 함께 스킬셋-그의.

에스메랄다를 프로듀서로 쓴다면 틀린말은 아니다 손상 보조 짓다 오른쪽. 그러나 Esmeralda도 함께 보고 싶을 것입니다. 스킨 최고죠?

다음 기사가 정렬됩니다. 스킨 둘 다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에스메랄다 이벤트 제한적이거나 늦은 가게 안에 계략 공격이 더 미학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얻을 수 없는 16개의 ML(Mobile Legends) 레어 스킨이 있습니다!

6 스킨 Esmeralda 세련된 미학 및 애지중지 눈

엘리트 스킨 포이즌 바인

스킨 에스메랄다 포이즌 바인 1

중 하나 스킨 에스메랄다 엘리트 이것은 진정됩니다 플레이어 에스메랄다의 우아한 디자인을 더해주는 내추럴한 액세서리로 그녀가 입은 의상과 함께 ML.

Esmeralda는 꽃 왕관을 닮은 드레스를 입고 그녀의 채찍에 대한 자연스러운 장식으로 녹색 가시로 완성되었습니다. 컬러 그라데이션 스킨 짙은 붉은색이 주를 이룬다. 분홍색, 녹색과 흰색으로 Esmeralda는 자연의 공주처럼 보였습니다.

스킨 에스메랄다 포이즌 바인 효과

시각적 디자인은 시각적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스킬셋 에스메랄다. 녹색 아우라가 나타난 후 시각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술 궁극적인보라색 별을 가진 그녀.

아직 가지지 못했다면 스킨 여기, 기다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재방송 이벤트 작년 2019년 때문에 스킨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스킨 에서만 얻을 수 있는 이벤트 확실한.

에픽 스킨타오르는 그림자

스킨 에스메랄다 블레이징 섀도우

스킨 타오르는 그림자 Esmeralda는 사용할 때마다 화염과 불의 기운이 지배하는 시각 효과를 제공합니다. 기술-그의. Esmeralda도 이 효과로 더 멋져 보입니다. 스킨 이것도 에디션 스킨 블레이징 웨스트.

타오르는 그림자 날렵한 댄서 같은 에스메랄다의 얼굴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 깃털 액세서리로 장식된 긴 머리.

컬러 그라데이션 스킨 그것은 또한 우아하지만 여전히 우아하고 멋진 인상을 더하는 빨강, 주황 및 검정이 지배합니다.

스킨 에스메랄다 블레이징 섀도우 이펙트

흥미로운 점 스킨 이것은 시각적 효과입니다 궁극적인에스메랄다가 하늘에서 유성을 떨어뜨린 것처럼. 테마와 함께 진행됩니다 스킨 타오르는 에스메랄다의 불꽃을 의미합니다.

스킨 에디션 소속 에스메랄다 타오르는 현상금 899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시각적 효과와 디자인이 정말 멋지기 때문에 이 금액은 상당히 적절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와우, MLBB 서버 중국은 이 9명의 영웅을 더 "깔끔"하게 검열했습니다!

스킨 스타라이트 멤버 – 클레오파트라

스킨 에스메랄다 클레오파트라 1

에스메랄다도 포함 영웅 누가 가져 별빛 피부 2020년 판, Valir, Lesley, Masha 및 Chang'e와 같은 세대.

스킨 사막의 여왕 클레오파트라처럼 보이는 에스메랄다가 그녀의 사막 왕국 스타일의 비즈 메이크업으로 완성되었습니다.

Esmeralda는 황금빛 노란색 사막 왕국 스타일의 주얼리가 돋보이는 흰색 오픈 슬리브 드레스와 주요 색상인 귀걸이를 착용했습니다. 에스메랄다의 머리카락은 보라색으로 염색되고 귀 장식이 있습니다. 스핑크스 그의 머리 위에.

스킨 에스메랄다 클레오파트라 효과

효과는 기술그녀의 것은 주로 하늘색이며 그녀가 그것을 사용할 때 일종의 우주 별이 있습니다. 궁극적인-그의.

스킨 별빛 이 Esmeralda는 2020년에 얻을 수 있으며 아직 재발매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스킨 이것.

영웅 스킨예언자

피부 예견자 에스메랄다

스킨영웅 그것도 하나 에픽 스킨 Esmeralda는 자신을 하나로 표현합니다. 슈퍼히어로 서양 만화에서 완전한 sfx 그가했을 때 쓰기 기술 확실한.

에스메랄다의 옷차림은 캡틴 마블, 중 하나 슈퍼히어로 마블 코믹스. 차이점은 의상은 진한 파란색, 노란색 및 흰색이 지배적이라는 것입니다. 사실 애니메이션의 순간 화면 선거 영웅 또한 Esmeralda가 슈퍼히어로.

스킨 에스메랄다 더 이펙트 오브 더 포시어

의 특별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스킨 이것은, 즉 궁극적인 글을 쓴 사람은 에스메랄다였습니다. 땅에 닿을 때. 마찬가지로 언제 기술 1과 2가 목표물을 맞추거나 죽이다 영웅 상대방에게는 특별한 글쓰기 효과가 있습니다. 그 밖에도 시각효과 상기하다그것은 또한 더 멋진 세부 사항을 얻습니다.

당신은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 이 순간 이벤트 스킨 시리즈 슈퍼히어로 전에.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무료 및 무료 에픽 스킨을 얻는 방법

스킨 정상 - 붉게 물든 황혼

스킨 에스메랄다 루디 더스트

스킨 이 Esmeralda는 Esmeralda를 지배적 인 빨간 드레스로 감쌌습니다. 적갈색 검은 머리 색깔과 머리띠와 결합 기본 스킨 에스메랄다.

스킨 무용수라는 직업을 가진 점쟁이처럼 에스메랄다를 보여준다. 화면 선거 영웅.

효과 궁극적인 이 스킨의 에스메랄다는 하늘에서 별을 떨어뜨리고 초승달을 보여줍니다. 궁극적인 목표물을 맞추십시오. 그가 사용했을 때 그를 둘러싼 하늘색 아우라가 있었다 기술 그것의 1과 2.

처럼 스킨 일반 에스메랄다, 당신은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가게 269로 다이아 패 한 벌.

스킨 특별한 - 레이디 시프

에스메랄다 여도둑 스킨

Esmeralda는 양복으로 당신을 매료시킬 것입니다 사무실 아가씨 무엇이든 측정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구매할 때 애니메이션으로 표시되는 것과 같이 스킨 이것.

스킨 레이디 시프 에스메랄다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사무실 아가씨 여러 가지 이유로 당신을 유혹하고 속일 수 있는 사람 . 에서 보인다 스타일 에스메랄다의 헤어, 숄, 슈트 블레이저 그리고 터틀넥 스카프로 덮여 있습니다.

Esmeralda 슈트의 이 용병 버전은 특히 시각 효과에 나타납니다. 기술 2 효과 사랑 그리고 청구서. 이것은 또한 상징처럼 보이는 숄의 상징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불화.

스킨 이 Esmeralda는 배수됩니다 다이아 패 한 벌 당신은 749 과거 가게 이전에 스킨발렌타인 와 함께 스킨 쿠프라.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멋진 Gatotkaca 스킨 4개, 풀 아머가 있습니다!

여섯번째 입니다 스킨 최고의 에스메랄다를 능력에 따라 정렬했습니다. 스킨 특정 유치 플레이어. 당신이 선택하는 경우 스킨 Vicigers는 어느 쪽입니까? 버전 레이디 시프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는 것 같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