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6 당신이 알아야 할 포베우스 카운터

카운터 포베우스

Phoveus는 선택 가능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Phoveus는 또한 Lancelot, Benedetta 등과 같은 대시 기술을 가진 여러 암살자 영웅에 대응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분명히 당신은 이 한 명의 영웅과 마주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기 Mobile Legends에서 Phoveus에 대항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6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Phoveus는 일반적으로 부업의 메타 영웅이 적에 의해 선택되었을 때 사용됩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Phoveus는 선택해야 할 자체 이유가 있습니다. Phoveus는 궁극기가 매우 성가시기 때문에 여러 암살자를 상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포베우스는 전쟁을 일으킬 수 있고 상당히 높은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포베우스 설명

Phoveus에 대응할 수 있는 영웅을 계속하기 전에. 전사와 마법사의 역할을 맡은 포베우스 영웅에 대한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패시브 스킬 – 신의 직감

Phoveous의 무기 Astaros는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빠르게 움직이는 상대에게 매우 민감합니다. 적 영웅이 아스타로스의 10미터 내에서 점멸 또는 돌진을 사용하면 모든 포베우스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스킬 1 - 치명적인 공포

포베우스가 아스타로스를 지면에 내리쳐 아스타로스 드레드의 힘을 방출하여 적중한 적에게 500/560/620/680/740/800(+150% 총 마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8초 동안 이동 속도를 25%만큼 감소시킵니다. 최대 3회 중첩.

스킬 2 - 아스타로스의 눈

포베우스는 아스타로스 오큘러스를 사용하여 적을 주시하고, 아스트라로스 오큘러스에 밟히면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감소시킵니다.

기술 3 – 신의 힘

아스타로스는 포베우스 주변 10야드를 주시했다. 점멸 또는 돌진을 사용하는 적 영웅을 발견하면 활성화되어 3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이 시간 동안 Phoveus는 자신의 위치에서 즉시 윙크하여 대상과 그 주변에 600/750/900(+120% Total Magic Power)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치명적인 일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에스메랄다

에스메랄다 카운터 포베우스

Phoveus의 첫 카운터 영웅은 Esmeralda입니다. Esmeralda는 파이터 메이지 영웅의 자연스러운 카운터입니다. 에스메랄다는 면역력이 꽤 있고 백혈구를 흡수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토너먼트 및 순위에서 이 영웅을 금지하도록 권고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Phoveus를 사용할 때 이 영웅을 금지하지 않으면 분명히 Esmeralda와 대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Lylia Pain 빌드 권장 사항

포폴과 쿠파

포폴과 쿠파 카운터 포베우스

Phoveus의 두 번째 카운터는 Popol과 Kupa입니다. 로밍 영웅에게 자주 사용되지만 아이템 손상으로 Popol 및 Kupa를 사용하는 경우. 물론 Phoveus에서 HP를 제거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이 명사수 영웅의 패시브 스킬은 카운터로 사용할 수 있고 치명타 피해가 높기 때문입니다.

포폴과 쿠파는 포폴과 쿠파의 스킬이 상당히 골칫거리인 무력화와 기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포베우스를 상대하기에 좋습니다.

프랑코

프랑코 카운터 포베우스

Franco는 사용하기 가장 쉬운 포베우스 카운터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슬로우 효과와 크라우드 컨트롤이 주어져 영웅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번 스킬은 포베우스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때리면 그렇다. 잔인한 대학살 franco에서 phoveus는 상대에게 스킬이나 궁극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Phoveus를 잡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또한 읽기: 메모! Mobile Legends에서 Petrify를 사용하는 7가지, 상대 영웅을 차단하세요!

하야부사

하야부사 카운터 포베우스

Phoveus를 두려워하는 암살자 사용자입니까? 할 수 있는 해결책은 하야부사 닌자 영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Hayabusa는 높은 탈출 기술과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섀도우 킬 포베우스에게는 악몽이 될 것입니다.

물론 기성품을 사용하면 Phoveus를 죽이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게임 내에서 이 영웅 카운터 포베우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루녹스

루녹스 카운터 포베우스

Lunox는 새벽의 땅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입니다. 물론 Lunox는 4개의 서로 다른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Phoveus를 비롯한 많은 영웅의 손쉬운 표적이 되었습니다. 단, 폭발적인 마법 데미지가 높은 스킬.

Lunox 사용자는 이 영웅이 Counter Phoveus 영웅이기도 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상대 팀이 제시하는 규칙 측면에서 더 쉽게 만들기 위해 이것을 최대화하면 됩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쉬운 랭크업 영웅, 센세이션을 느껴보세요!

바랏

바랏 카운터 포베우스

마지막 Hero Counter Phoveus는 barats입니다. Phoveus에서 스킬 1을 스팸하여 Phoveus의 효과 영역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시즌 22에서 Barats는 Phoveus에 대한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과소평가된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은 게임 내 참조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카운터 Phoveus 영웅입니다. VCGamers의 기사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당신은 클릭할 수 있습니다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