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판 최고의 액티브 스킬 프리파이어 캐릭터 5명

ff 문자 조합

새로운 달인 2022년 3월에 들어서면서 다시 5자를 추천해 드립니다. 프리파이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액티브 스킬.

Free Fire 캐릭터 능력은 크게 활성 및 수동의 두 가지 범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둘의 차이점은 전자는 사용자 활성화가 필요하고 후자는 활성 상태로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이 능력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여러 캐릭터를 동시에 사용하여 캐릭터 조합을 만들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러나 이 상황에서는 한 번에 하나의 능력만 활성화할 수 있고 나머지는 수동적입니다. 따라서 최고의 액티브 능력을 사용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최고의 액티브 스킬 프리파이어 캐릭터

아래 언급된 능력은 엔트리 레벨이며 캐릭터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제인

 최고의 액티브 스킬 프리파이어 캐릭터
제인

첫 번째 최고의 활성 스킬 Free Fire 캐릭터는 Xayne입니다. Xayne의 능력을 활성화하면 플레이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실되는 80의 임시 HP를 얻습니다.

또한 15초 동안 지속되는 Gloo Walls 및 실드의 손상이 80% 증가합니다. 첫 번째 수준에서 게이머는 이 기능을 150초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추가 HP는 피해를 입을 때 쿠션 역할을 합니다. 동시에 사용자는 80%의 추가 피해로 적의 엄폐물을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스카일러

 최고의 액티브 스킬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카일러

스카일러가 50미터 내에 있는 5개의 글루 벽을 손상시키는 음파를 방출합니다. 60초의 쿨타임이 있습니다. 또한 Gloo Wall을 사용하면 HP 회복이 4점부터 시작되는 별도의 치유 측면이 있습니다.

Skyler는 Gloo Walls를 순식간에 먼지로 만들어 상대를 취약한 상태로 만들 수 있으므로 사냥꾼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반면에 치유 측면은 전투 중에 우위를 점합니다.

디미트리

 최고의 액티브 스킬 프리파이어 캐릭터
디미트리

다음으로 최고의 액티브 스킬 프리파이어 맥스 캐릭터는 디미트리입니다. Dimitri는 그의 능력에 이중적인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치유이고 두 번째는 자기 각성입니다.

치유 심장 박동이 활성화되면 사용자 내부에 3.5m 너비의 치유 영역이 생성되고 아군은 매초 3 HP를 즐깁니다.

또한, 이 고정 구역에 부딪히면 회복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10초 동안 활성화되며 쿨타임은 85초로 설정됩니다.

Dimitri의 컴백은 중장기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또한 그는 Alok과 유사한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록

 최고의 액티브 스킬 프리파이어 캐릭터
알록

K는 2022년 3월 최고의 액티브 스킬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Drop the Beat를 사용하여 치유하고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고 5초 동안 매초 5HP를 충전하는 5미터 오라를 생성합니다.

이 기술은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다양한 옵션 중 하나이며 치유 능력에 대해 많은 놀라운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는 측면 공격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Dimitri 및 Wolfrahh FF, 누가 최고입니까?

케이

 최고의 액티브 스킬 프리파이어 캐릭터
케이

우리 목록의 마지막 최고의 활성 스킬 Free Fire 캐릭터는 K입니다. K는 American DJ KSHMR을 기반으로 하며 OB31 업데이트 이후 활성 능력을 가진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주짓수 모드는 6m 이내의 아군에게 EP 전환율을 500% 증가시킵니다.

반면 사이코 모드는 2.2초마다 3EP씩 최대 150EP까지 회복된다. 게이머는 3초마다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K는 이제 쉽게 EP를 생성하고 빠르게 HP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치료 키트가 없는 이 지속적인 HP 공급원은 게임에서 최고의 활성 능력이 됩니다.

앞서 언급한 5개의 캐릭터 외에도 오공과 A124도 유저들에게 좋은 선택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vs Leon: Free Fire에서 누가 더 나은가요?

2022년 3월 전장에서 승리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액티브 스킬 Free Fire 캐릭터 5명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