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Kaja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카자 콤보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Kaja의 빌드 아이템이 무엇을 손상시키는지 알아보세요. 모바일 레전드 2022. 후회하고 싶지 않다면 절대 건너뛰지 마세요!

Nazarene의 Guardians는 천상의 궁전에서 영원한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감히 도시에 접근하는 악마를 물리 치는 신성한 전사입니다.

나사렛의 왕 카자는 번개의 힘을 순수한 에너지로 정제하여 마음대로 제어할 수 있었고, 그와 마주하는 모든 적에게 큰 피해를 입혔으며, 도시의 영주를 직접 보호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Kaja와 함께 모든 게임을 지배하기 위해 Kaja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Sickest Kaja 빌드 아이템 목록

많은 Kaja 빌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전장에서 Kaja 빌드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신비한 장화

카자 구축
신비한 장화

+10 마법 관통력을 제공하는 신비한 장화를 구입하여 경기를 시작하세요. Warrior boots/Tough Boots 중 하나를 만들어 초기 게임 방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부츠의 종류는 적의 라인업과 현재 마주하고 있는 상대에 따라 달라집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카자 구축
재앙의 파멸자

플레이어는 다음 빌드, 즉 Calamity Reaper 및 Shadow Twinblades에서 핵심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Calamity Reaper는 +70 매직 파워, +100 마나, +6 마나 재생, +10%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그의 고유 패시브 재난은 카자의 다음 기본 공격이 스킬 사용 후 3초 후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마력의 120%에 해당하는 추가 참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도 잠시 10% 증가시킵니다.

그림자 쌍날검

카자 구축
그림자

이 Kaja 빌드 아이템은 +75 Magic Power, +15% Magic Lifesteal 및 5%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Shadow Twinblades를 구매해야 합니다.

고유한 패시브는 암살입니다. 5초 이내에 피해를 입거나 주지 않으면 다음 기본 공격이 200의 추가 마법 피해와 50% 마법 공격력을 부여하고 대상에게 1.5초 동안 60% 둔화 효과를 줍니다.

덧없는 시간

카자 구축
덧없는 시간

플레이어는 +70 Magic Power, +350 Mana 및 +15% CD 감소를 제공하는 다음 Fleeting Time을 구축해야 합니다.

그의 고유한 패시브 타임스트림은 킬 또는 영웅 지원 시 Ultimate의 현재 재사용 대기시간을 30% 줄입니다. 이 Kaja 빌드 아이템은 Kaja의 모든 기술에 높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고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60초이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Fleeting Time은 Kaja 빌드에서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필수 항목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카자에게 딱 맞는 패시브 스킬로, 팀원을 죽이거나 어시스트를 하면 궁극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그 외에도 이 Fleeting Time 아이템을 사용하면 추가로 +70 Magic Power와 10% Cooldown Reduction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카자 구축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는 상대방이 Kaja의 빌드에서 일종의 마법 방어를 갖게 되는 게임 후반 경기 중에 구입해야 합니다.

디바인 글레이브는 적의 마법 방어력 1점당 마법 관통력을 0.1% 증가시키는 동시에 최대 20%의 피해를 입히는 독특한 패시브 스펠브레이커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지속 효과에 따라 Winter Truncheon 또는 Immortality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루비 빌드 아이템

듀란스의 목걸이

카자 구축
목걸이

상대방이 높은 치유/생명력 흡수 영웅을 가지고 있다면 지원 아이템 듀란스의 목걸이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60 Magic Power, +10% Magic Lifesteal, +5%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그녀의 고유한 패시브 라이프 드레인은 대상에게 피해를 준 후 3초 동안 대상의 실드와 HP 재생을 50% 감소시킵니다.

Durance의 목걸이 아이템이나 No Dini로 더 친숙한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은 상당히 빠른 HP Regen을 가진 적을 상대할 수 있기 때문에 Kaja에게 완벽합니다.

노디니에게는 3초간 적의 HP회복 효과를 50% 감소시키는 패시브 스킬이 있기 때문이다. 그 외에도 +60 Magic Power, +5% Cooldown Reduction, +10% Magical Lifesteal의 추가 형태도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Painful Gloo 빌드 아이템

그래서 그것은 Land Of Dawn의 귀여운 게임에 적합한 고통스러운 Kaja 빌드 아이템이었습니다. 이것이 유용하고 모든 Vicigers 친구들에게 좋은 참조 소스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