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5성 캐릭터 Honkai Star Tail 2023년 8월

Honkai Star Rail 프로필 사진

최고의 5성 캐릭터 결정 혼카이 스타 레일 저자에 따르면 이것은 다소 어려운 작업입니다.

계략 2023년 4월에 출시된 는 만족스러운 능력 키트를 갖춘 다양한 캐릭터를 출시했습니다. 표준 배너의 모든 캐릭터는 만족스러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다른 가챠 게임에 나오는 주인공들도 한정 캐릭터나 이 게임의 이름에 비하면 열등하다. 선구자 구축해야 합니다.

그런데 이 좋은 캐릭터들 중에 어떤 캐릭터가 더 우월할까요? 이 기사를 계속 읽으십시오. 확인!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Trailblazer Preservation 빌드: Trace, Relics, Light Cone 및 Team Comps

최고의 5성 캐릭터 Honkai Star Tail 2023년 8월

Honkai Star Rail 버전의 최고의 캐릭터 목록 VCGamers 이는 2023년 8월 업데이트 1.2에 따른 경로를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모든 당사자에게 도움이 되는 각각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록에 포함된 문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기준에 따라 평가됩니다.

  • 캐릭터의 능력은 동일한 경로를 가진 캐릭터보다 우수합니다(예: 풍요 캐릭터는 더 높은 치유 출력을 가짐).
  • 능력치는 캐릭터보다 우월하다. 요소 같은 것
  • 주어진 데미지 출력은 적을 물리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제레

베스트 5성 캐릭터 혼카이 스타레일 제레
Seele (출처: Honkai Star Rail)

이 게임 초반에 공개된 최초의 5성 캐릭터는 부정할 수 없이 Honkai Star Rail 최고의 5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높은 SPD로 가해지는 피해는 엄청나므로 Seele은 몇 턴 안에 적을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Seele은 또한 Honkai 프랜차이즈에서 중요한 캐릭터인 캐릭터가 공격할 추가 턴을 얻는 Follow up Attack을 가지고 있습니다.

Path Hunt가 있는 캐릭터로서 Seele은 Echo of War와 같이 적 1명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수의 적과 싸울 때 주어진 DMG는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이 Wildfire 멤버가 사용하는 Quantum Element는 적이 1턴 동안 공격하지 않도록 지연 효과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Quantum은 또한 고급 DMG를 제공하여 적의 HP 막대가 빠르게 떨어집니다.  

징 위안

징 위안 hsr 베스트 5 스타
Jing Yuan (출처: Honkai Star Rail)

Seele이 단일 적 대상에 대해 탁월하면 징 위안 여러 대상에서 적과 싸우는 데 탁월합니다.

Xianzhou Alliance의 Arbiter-Generals 중 한 명은 많은 수의 적과 싸우는 데 중점을 둔 Erudition 경로를 위한 최고의 5성 캐릭터입니다.

Jing Yuan의 게임 플레이 초점은 번개 군주를 소환하여 막대한 DMG를 처리하는 캐릭터 재능에서 가장 큰 DMG가 생성되기 때문에 다소 독특합니다.

Jing Yuan과 함께 사용하면 추가 캐릭터인 Lightning-Lord로부터 DMG를 받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Jing Yuan의 게임 플레이 로테이션은 Lightning Lord의 DMG와 SPD가 Jing Yuan의 게임 로테이션에서 결정되며 별도의 DMG도 생성하기 때문에 약간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올바른 로테이션에 성공하면 주어진 DMG가 매우 커서 작가의 경험으로도 1턴만에 라운드를 마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ing Yuan Honkai Star Rail Builds: Trace, Relics, Light Cone, and Party

블레이드

혼카이 스타레일 베스트 5성 블레이드
블레이드(출처: Honkai Star Rail)

평소 DPS Hu Tao를 사용하여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거나 샤오, Blade와 이 두 Genshin Impact 캐릭터의 유사성을 느낄 것입니다.

블레이드는 보유하고 있는 HP만큼 높은 데미지를 낼 수 있으며, 적의 공격이나 스킬 사용 시 감소합니다.

다른 파괴 캐릭터 중에서 Blade는 캐릭터 구축의 초점이 HP 통계에 있기 때문에 내구성이 더 높습니다.

게다가 이 스텔라론 헌터 멤버가 주는 DMG는 같은 경로를 가진 캐릭터들에 비해 가장 크다. 사실 많은 적과 싸워서 생성되는 DMG는 징위안과 크게 다르지 않다.

블레이드 스킬은 HP를 상당히 감소시키지만 대신 이 스킬의 버프가 3턴 동안 지속되기 때문에 스킬 포인트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저자에 따르면 높은 DMG와 스킬 포인트의 효율적인 사용으로 Blade는 최고의 5성 캐릭터 중 하나로 불릴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Path: 정의, 유형, 기능 및 특성

뤄차

루오차 hsr
Luocha (출처: Honkai Star Rail)

뤄차 Erudition, Destruction, Hunt 경로와 같은 공격형 경로가 아닌 유일한 최고의 5성 캐릭터입니다.

작가에 따르면 업데이트 1.1에서 공개된 캐릭터는 과소평가된 캐릭터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블레이드와 카프카를 노리고 있기 때문에 루오차 배너를 놓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한 캐릭터에서 딜러, 힐러 및 디버퍼 DMG를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Luocha의 HP 회복 능력은 ATK 백분율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HP를 기준으로 산정되는 나타샤, 바이루 등의 다른 힐러 캐릭터들과는 매우 다릅니다.

Honkai Impact 3rd의 Otto Apocalypse와 유사한 캐릭터의 ATK로 인한 자동 DMG는 다른 힐러보다 큽니다.

Luocha의 스킬은 적이 부여한 캐릭터에 마비 또는 동결과 같은 디버프(상태 제거)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Ultimate Luocha는 적의 ATK 버프와 같은 버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HP 회복은 스킬을 사용하거나 파티 내 캐릭터의 HP가 50% 이하일 때 자동으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심연의 꽃 스택이 쌓이더라도 루오차뿐만 아니라 파티 캐릭터의 모든 공격을 HP 회복으로 전환할 수 있다.

Luocha의 모든 장점을 Eidolon 0에서 얻을 수 있으므로 F2P 친화적인 캐릭터입니다.

VCGamers에 따르면 Honkai Star Rail의 최고의 5성 캐릭터 목록입니다.  다음에서 Oneiric Shard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원하는 캐릭터를 얻으려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