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 캐릭터를 위한 가장 가치 있는 상담 5가지

5성급 상담

귀하의 계정을 악화시킬 수 있는 나쁜 조언 외에도 5성 캐릭터에 사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제안도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일부 조합은 캐릭터에 대한 개인적인 피해나 팀 내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5성 캐릭터라면 당연히 포경꾼이 아니면 힘들겠죠.

이 글은 5성 캐릭터 상담을 받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글인데, 받을 수 있는 가장 가치 있는 상담은 무엇인가요? 다음 설명을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과거 Genshin Impact 사용자의 Song of Days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C2 라이덴 쇼군

5성급 상담
C2 라이덴(소스 VCGamers)

공교롭게도 라이덴은 현재 요이미야와 함께 지내고 있는데, 라이덴의 2차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통합 2 레이더는 적의 60% 방어력을 무시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압도적입니다. 더 이상 플레이어에게는 비밀이 아닙니다. 원신 임팩트 C2 라이덴을 원해요. 궁극기의 데미지는 더욱 고통스럽기 때문이다.

그리고 C2 라이덴이 있는 경우 버퍼와 치명타 비율(쇼케이스의 경우)이 적절하다면 쉽게 100만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idge Watch Genshin Impact 위치: 전체 지침

C1 후타오

C1 후타오
C1 후타오(출처: VCGamers)

대부분의 Genshin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를 더욱 재미있게 바꿀 수 있기 때문에 C1 Hutao를 확실히 원합니다. 이전에는 점프 캔슬로 후타오를 플레이했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한 회전에 ATK 8배만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단, C1 후타오 보유 시 원소 스킬 시전 후 ATK 충전이 무제한 가능하며, 대시 캔슬을 사용하면 ATK 10~12회 충전이 가능하다.

C2 퓨리나

C2 퓨리나
C2 퓨리나(출처: VCGamers)

Furina는 지원뿐만 아니라 원소 기술에 피해를 입히는 데 매우 좋습니다. Furina가 Fanfare 포인트 시스템에서 팀의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이번 C1 역시 이전의 시그니처 무기에 비해 가져갈 가치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C1은 터뜨릴 때 팡파레 포인트를 늘릴 수 있으며, 힐링 없이 무료로 팡파레 150점을 늘려주고, 팡파레 100씩 늘어나 총 팡파레 포인트는 400이 됩니다.

그 외에도 C2는 이전에 HP마다 1 Fanfare 포인트였던 Fanfare 포인트를 늘릴 수 있으므로 무기보다 우수하므로 3.5가 됩니다. 그리고 초과 Fanfare 포인트는 Furina의 HP를 증가시킵니다. 그렇게 하면 그의 Elemental 스킬이 손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에서 사쿠라 수목 재배를 완료하는 방법 안내

C2 아야카

C2 아야카
C2 아야카 (출처: VCGamers)

Ayaka 플레이어는 원소 폭발이 종종 누락된다고 불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궁극기를 이전보다 더 넓게 만들기 위해서는 C2가 필요합니다. 이전에는 하나만 있던 것이 이제 3개의 원소 폭발이 되었습니다.

반대편의 피해가 중앙만큼 고통스럽지는 않지만 C2는 여전히 감수할 가치가 있습니다. 아야카도 원소폭발로 데미지가 큰 캐릭터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C1은 아야카의 에너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도 유용합니다.

C2 나히다

C2 나히다
C2 나히다 (출처: VCGamers)

Nahida의 C2는 팀의 반응에 큰 영향을 미치며, 특히 확산되고, 빨라지고, 공격적인 반응을 하는 dendro 팀의 방어력은 30%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모든 블룸 관련 반응은 20% 치명타율과 100% 치명타 피해량으로도 치명타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신의 과잉꽃 반응이 치명타였다고 상상해보세요. 치명타가 없는 데미지만으로도 40,00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특히 Nahida가 C2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게다가 나히다가 곧 회복될 것이라는 소식도 전해지고 있다. 가챠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아니면 Nahida의 C0이 그만한 가치가 있더라도 그냥 조언을 받아들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Genshin Impact SS Tier 캐릭터 버전 4.3 목록!

Genshin Impact를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네, 싸고 빠르고 안전하기 때문이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