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드래그 바이크 게임 5개

드래그 바이크 게임

드래그 바이크는 경주 직선으로 서로 충돌하는 두 대의 오토바이 또는 자동차 사이. 이러한 유형의 경주는 꽤 인기가 있으며 종종 십대들이 합니다. 그러나 드래그 바이크는 안전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라이더에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전을 위해 대신 드래그 바이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바이크 게임은 드래그 바이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드래그 바이크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시도해 볼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을 소개합니다!

실제 자전거 경주

드래그 바이크 게임
실제 자전거 경주. 출처: 플레이스토어

Real Bike Racing은 Play 스토어에서 사용자가 가장 많이 다운로드한 레이싱 게임 중 하나로, 이 기사가 작성되기 전까지 총 1억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이 레이싱 게임에서는 200마력 오토바이를 운전하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Real Bike Racing은 단순한 경주가 아니라 여기에서 다른 라이더를 상대로 하는 세계 챔피언십 이벤트에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Real Bike Racing 게임에서 볼 수 있는 기능은 10가지 이상의 유형으로 구성된 독특한 슈퍼바이크 바퀴, 역동적인 조명 효과가 있는 원래의 사실적인 3D 그래픽과 같은 기능을 하는 거울, Google Cardboard를 지원하는 VR(가상 현실) 모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5 가장 흥미로운 PC 해적 게임!

탑 바이크: 레이싱 및 모토 드래그

드래그 바이크 게임
탑 바이크: 레이싱 및 모토 드래그

다음은 Top Bike: Racing & Moto Drag로, 이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 5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이 게임을 계속하고 싶게 만드는 많은 기능이 있기 때문에 집에서 이 게임을 하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자신의 오토바이를 업그레이드하여 개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71개 이상의 임무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죠?

트래픽 라이더

드래그 바이크 게임
트래픽 라이더. 출처: 플레이스토어

이 게임에서는 커리어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Drag Ducati Streetfighter 848을 운전하게 됩니다. 

레벨이 높아지면 Suzuki V-Strom 1000 ABS Adventure 또는 Yamaha V-Max와 같은 다른 차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챔피언이 될 때까지 경쟁에 참가하고 오토바이를 타고 드래그 레이싱의 최종 단계까지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자동차 시뮬레이터 게임, 다운로드하셨나요?

립타이드 GP: 레니게이드

드래그 바이크 게임
립타이드 GP: 레니게이드. 출처: 플레이 스토어

이 게임은 무료가 아니며, 먼저 이 게임을 19,500의 가격으로 구입해야 합니다. Riptide GP: Renegade를 구매하면 하이드로젯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Riptide GP 리그에서 추방된 하이드로제트 레이서의 역할을 맡아 여러 곳에서 불법 레이스를 하게 됩니다.

이 게임의 기능 중 일부는 멋진 Thrill-Ride 환경, 전 세계 8명의 다른 레이서와 경쟁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 차고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차량 변형 등입니다. 

인도네시아 드래그 바이크 레이싱

드래그 바이크 게임
인도네시아 드래그 바이크 레이싱. 출처: 플레이스토어

인도네시아 거리에서 펼쳐지는 드래그 레이싱을 좋아한다면 이 게임이 제격입니다. 이 게임에서 사용되는 오토바이는 인도네시아식 오토바이이기 때문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오토바이 모델에는 클래식 1949 TR5, Mio Drag, Mio Drag Race, Drag RR RR 및 Harley Davidson Drag Race가 포함됩니다. 또한 가지고 있는 오토바이를 개조할 수도 있습니다. 

맵 자체에는 다양한 경로가 있으며 맵을 열기 위해서는 먼저 특수 코인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P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독점 게임 5가지

따라서 이번에는 드래그 바이크 게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로 계속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자, 서둘러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