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Mobile Legends 최고의 서포터 영웅 5인!

5 최고의 지원 영웅

안녕 동료 Vicigers.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이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9월 모바일 레전드에서 꼭 알아야 할 최고의 지원 영웅 5인!

이번에는 특히 이번 달 MPL S8 토너먼트에서 많이 사용되는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영웅 5명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이 영웅들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끝까지 논의 할 최고의 지원 영웅입니다.

이 영웅이 정말 궁금하기 보다는! 자, 다음 토론 기사를 살펴보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서포터 영웅

안젤라

안젤라

Angela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최고의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Hero Angela는 팀의 친구들에게 매우 유용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매우 인기가 있으며 특히 이번 달 MPL S8 ID 경기에서 순위 모드를 플레이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패시브 스킬: 안젤라가 빙의한 영웅이 이 스킬을 체감할 수 있다는 점 외에 이 스킬을 사용할 경우 최대 30%까지 증가시킬 수 있다.

스킬 1 사랑의 파동 : 정해진 방향으로 에너지의 파동을 내뿜어 적에게 170의 데미지를 주고 표식을 남길 수 있다.

스킬 2 실에 달린 꼭두각시: 목표로 삼은 상대에게 꼭두각시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얼티밋: 안젤라는 팀원의 몸을 소유하거나 들어갈 수 있으며, 영웅에게 보호막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카자

카자

영웅 카자는 초반과 후반에 매우 강한 최고의 지원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전사와 지원이라는 두 가지 역할을 동시에 수행합니다. 카자의 이 궁극기는 매우 치명적이기 때문에 상대를 두렵게 만든다.

패시브 스킬(Wrath Sanction)은 6초 후 기본 공격이 상대방에게 퍼집니다. 또한 이 패시브 스킬은 대상의 최대 HP의 100(+ 100% 총 마법력) 4%를 부여합니다.

스킬 1(Ring of Order) 이 스킬은 그의 몸 주위에 원을 만들고 135(+ 70% 총 마법력)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킬은 30%의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스킬 2(Lightning Bomb)는 Kaja를 빠르게 움직이게 하고, 3개의 번개 폭탄을 남기고 대상을 맞힐 때 200(+120% 총 마법력)을 줍니다.

스킬 3(신성한 심판)은 대상을 빠르게 속박하고 300(+150% 총 마법력)도 부여합니다. 그 외에도 1.5초 동안 기절 효과가 있습니다. 묶인 대상은 마법 방어력이 10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S8 2021에서 자주 사용되는 5명의 최강 파이터 영웅!

마틸다

마틸다

Mathilda는 Mobile Legends의 첫 번째 최고의 지원 영웅입니다. 마틸다의 존재가 서포터즈 영웅의 부활에 희망을 주는 듯하다.

이 영웅은 자신의 궁극기 기술을 사용하여 팀원 중 한 명을 날게 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이동 중에 이 패시브 스킬을 습득합니다. 스택이 가득 차면 다음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상대 영웅에게 160회의 물리 공격과 총 1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킬은 이동 속도를 80 증가시킬 수 있으며 2.5초 후에 빠르게 감소합니다. Mathilda는 주변에 영역을 생성하고 앞으로 점프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이 영웅은 500의 실드를 얻고 25% 실드가 증가합니다. 영웅 1팀이 이 스킬의 영향을 받은 후, 이 영웅은 이 영웅을 향해 빠르게 이동하며 이 영웅 스킬로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라파엘라

라파엘라

이 라파엘라 영웅은 팀에서 힐러를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선택하기에 좋은 최고의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그리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지만 팀 전투나 적 갱킹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Hero Rafaela는 사용하기에 너무 복잡하지 않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첫 번째 기술인 Rafaela는 근처의 세 명의 적에게 Holy Light를 사용하고 둔화 효과를 유발합니다.

이 스킬이 5초 이내에 같은 상대에게 적중하면 받는 피해가 20% 증가하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됩니다. 이 스킬은 상대의 피를 찌르거나 보답할 때 좋으며 팀전을 할 때 피가 가득 차지 않습니다.

이 영웅은 미드 라인에서 지원으로 배치하기에 적합합니다. Mobile Legends의 현재 META로 팀의 Hero Core가 Marksman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MPL S8의 승리, 거의 Genflix Rebbelion 뒤에!

유도라

유도라

영웅 유도라는 마법사 영웅이지만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는 번개의 힘을 가진 지원 영웅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패시브 스킬(초전도체), 즉 영웅 유도라가 대상에게 부상을 입힐 수 있을 때 다음 스킬은 데미지 증가, 기절 지속 시간 증가 등의 특수 효과를 가질 수 있다.

스킬 1(포크 라이팅) 즉 영웅 유도라는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영역에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상대가 초전도체에 피격되면 상대의 마법 저항력이 15포인트 감소하며, 미니언과 병자를 청소하는 데 효과적인 스킬입니다. 손상.

스킬 2(Electric Arrow) 즉, 영웅 유도라는 전기 공으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으며, 이는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키지만 이 스킬은 면역 기술이 있는 영웅에 의해 저지될 수 있습니다.

Skill Ulti (Thunderstruck), 즉 Hero Eudora는 뇌우를 소환하고 대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https://www.vcgamers.com/news/18017 특별 판매자 프로모션 무료 판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