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모바일 레전드를 쉽게 죽이는 5가지 방법! 자동 학살 상대팀!

lord mobile legends는 빠르게 죽입니다.

주님 모바일 레전드 안에 패치 가장 두려워하기 전에, 특히 상대방이 상황을 반전시키고 싶을 때 자동 학살. 그러나 당신의 상대도 당신 팀의 영주와 싸우기 위해 영주를 노리고 있어야 합니다. 이대로라면 아군과 상대가 서로를 위해 싸울 것이다. 차선 주님을 빨리 죽이기 위해.

Lord Mobile Legends를 죽이기 전에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포메이션, 전략 준비부터 시작하여 영웅 어느 것이 될 것인가 코어, 기술 무엇을 사용할지 뿐만 아니라 항목 또는 버프 사다.

지금까지 영주는 공격과 스테이터스, 시간의 변화를 겪었다. 산란 그리고 부활 모바일 레전드에서. 그래서 적응을 해야 합니다 업데이트 가져갈 수 있도록 영웅 권리와 항목 바로 주님을 죽이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시즌 23: 신규 지도, 영주 및 거북 업데이트

Lord Mobile Legends를 죽이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Mobile Legends에서 Lords를 쉽고 빠르게 죽일 수 있도록 아래 리뷰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대부분의 플래시로 로드 모바일 레전드를 죽이는 5가지 방법업데이트 VCGamers 버전

퍼뜨려 영웅 다양한 레인 신이 나타나기 전에

로드 모바일 레전드 영웅 분배

장소 영웅 당신의 팀은 차선 Lord Mobile Legends를 죽이기 직전입니다. 먼저 약속을 잡고 사용할 수 있도록 친구와 어울리는 것이 좋습니다. 영웅 확실한.

예를 들어 네 명의 동지가 모두 하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조선 영웅, 그 다음에 세미 탱커 영웅, 지원하다 그리고 명사수. 즉, 사용하면 더 좋습니다. 영웅 전투기 또는 암살자.

로드 모바일 전설은 전투기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선택하는 경우 전투기,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을 GG 안에 중반 그리고 늦은 경기. 점은 무엇인가? 따라서 팀원과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대개, 전투기 그리고 명사수 와 자리를 바꾸게 됩니다 유조선 주님과 싸우기 전에.

당신이 선택하는 경우 암살자, 그럼 당신은 의존해야 중요한 기회 그리고 콤보 플래시 또는 깜박거리다 일반적으로 소유 영웅 이것. 암살자 또한 사용해야합니다 짓다 정글러 ~하기 위해 농업 첫째, 팀 영역을 지키거나 상대의 움직임을 모니터링하는 동안.

로드 모바일 전설은 암살자를 사용합니다

장소 유조선 그리고 세미 탱커 해당 지역의 파트너 중반 또는 탑 레인 순간 초기 게임 팔로우 지원하다 그리고 명사수 필요하다면. 공격적인 플레이를 원하시면 그대로 두셔도 됩니다. 유조선 그리고 세미 탱커 안에 차선 그것과 다른 것 정글링.

사실 위 전술의 선택은 반드시 상대의 움직임에 따라 조건지워져야 하는데 상대는 확실히 신을 노리고 있기 때문이다. 자신에게 맞는 전술을 선택하십시오.

그 후에는 주님이 나타나실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음 방법을 시작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많은 OP 영웅 목록입니다.

로드 영역에서 먼저 상대를 파괴하십시오.

로드 모바일 전설은 로드 영역을 파괴

파라 플레이어 Mobile Legends의 상대도 Lord 지역을 확보하느라 바쁠 것입니다. 따라서 Lord Mobile Legends 영역에서 모든 상대를 전멸시키는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사용하시면 좋아요 영웅 할 수 있는 것 버스트 그리고 가지고 기술 광역, X.Borg, Tigreal 및 Pharsa와 같은. 알다시피, 당신은 확실히 Lord Mobile Legends를 죽이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

상태일 때 전쟁 주님의 영역에서 이것을 극복하는 방법은 상대 팀을 갱킹. 세 번째 예시로 영웅 실력 있는 사람 위에 광역, 당신은 모든 것을 전멸시킬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영웅 로드를 죽이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상대 팀.

상태일 때 전쟁 또한 핵심영웅 이외의 포지션은 상대의 핵심영웅을 락킹하는데 집중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보복 주문 주님을 위한 싸움을 피하기 위해서.

로드 모바일 전설 전쟁

당신의 팀이 얻을 수 있는지 확인 버프 그리고 지원하다 ~에서 영웅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팀. 알다시피, 모든 상대 팀이 죽고 당신의 팀이 모두 살아남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많이있다 경험치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것.

통과할 수 있다면 전쟁 그러면 주님의 도움을 받아 전멸시킬 더 큰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영웅 상대.

하지만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는 12분에 로드를 죽여야 한다는 것도 기억해야 합니다. 데미지로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합니다. 전문 파트너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늦은 경기.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8에서 손에 꼽히는 지원 영웅 5인, 궁금하시죠?

사용 핵심 영웅 높은 레벨

로드 모바일 레전드 랜슬롯 코어

신을 죽이기 위해서는 역할 전문가 영웅 처럼 코어, 로머 그리고 정글러 안에 계략 이 모바일 레전드. 보통 영주를 빨리 죽이려면 영웅 전문가 코어상대방의 공격을 무효화하고 생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사람입니다. 손상 주님을 빨리 죽이는 것이 가장 높습니다.

Lord Mobile Legends를 죽이는 데 효과적이려면 좋은 생각입니다. 코어 많이 얻었다 지원하다 좋은 버프 또는 원거리 공격.

로드 모바일 레전드 마크맨 킬

세 가지를 사용하여 주님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영웅. 둘 영웅 다른 사람들은 매복을 보호해야합니다 영웅 상대. 예를 들어 Aldous, Alucard 및 Nana를 사용하여 Lord에 집중하고 Pharsa 및 Lancelot은 상대에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Nana는 Lancelot을 돕기 위해 Pharsa와 함께 회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수 독주 주님과 함께 영웅 Roger, Aldous 및 X. Borg와 같은. 제삼 영웅 이것은 Lord Mobile Legends를 빠르게 죽이는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로드 모바일 레전드 알도스 킬

위의 방법을 다음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영웅 다른 직위와 부품을 관리할 수 있는 한. Lord of Mobile Legends를 죽이려면 경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지배할 수 있으려면 팀워크와 올바른 전략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솔로랭크 최고의 영웅, 지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 없다!

사용 유조선 처럼 씌우다 신을 죽이기 위해

탱커를 이용한 로드 모바일 레전드 커버

Lord Mobile Legends를 죽이는 것은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웅 오타가 아닌 죽이는 속도를 가진 사람 영웅 유조선 생존 기술에 의존합니다.

하지만 유조선 영웅 가지다 휴대전화 두껍고 일반적으로 기술 패시브 코팅 휴대전화 기본, 유조선 가지다 CD 꽤 오래되었고 지원이 필요합니다 짓다 좋은 것.

대신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조선 ~처럼 씌우다 핵심 영웅 당신과 상대의 공격을 확보합니다. 알다시피, 유조선 대처하는데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CC 마피아 청소부가 되어 나중에 유조선 줄 수있다 피해 지원 영주를 죽이기 위해.

또한 읽으십시오: 죽이기 힘든 Mobile Legends 최고의 탱크!

사용 전투 주문 그리고 항목 정글러

로드 모바일 전설 전투 주문

전투 주문 Lord Mobile Legends를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보복. 보복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핵심 영웅 당신은 전투에서 영주와 다른 몬스터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기반으로 세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항목 ~에서 보복, 그건 얼음의 보복, 피의 보복 그리고 화염 보복. 쉽게 말해 세 번째 항목 적합하다 정글러 영웅 경기장에서 몬스터를 죽이는 전문가.

로드 모바일 전설 보복

예를 들어 다음을 사용하는 경우 영웅 암살자, 당신은 살 수 있습니다 얼음 보복 흡수하다 속도 상대와 몬스터.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피의 보복 ~와 함께 유조선 영웅 또는 전투기 어느 것이 흡수할 것인가 휴대전화 상대와 몬스터. 사용 화염 보복 에게 명사수 영웅 또는 전투기 흡수하다 물리적 공격 그리고 마법의 힘.

또한 읽으십시오: 이 피비린내 나는 보복은 거머리처럼 적의 피를 빨아들일 수 있습니다!

어느 보복 신을 죽이기에 적합합니까?

그냥 조건 정글러 영웅 너. 예를 들어 Lancelot을 다음 용도로 사용합니다. 정글링, 다음 사용 화염 또는 피의 보복. 하야부사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얼음 보복. 그러나 모든 것은 짓다 영웅 너.

영웅 로드 글레이즈드 킬 추천

올더스

lord mobile legends는 aldous를 사용하여 죽였습니다.

이 Aldous는 수입 측면에서 꽤 좋았습니다. 버스트 손상 주님이 더 빨리 잃도록. Aldous를 사용하여 영주를 죽이려면 먼저 정글링 그리고 곱하기 사다 항목 피의 보복.

알더스는 또한 영웅 전문가 늦은 경기 Mobile Legends에서 Lords를 죽이는 데 적합합니다. 당신은 또한 Aldous에게 항목 움직임 그리고 물리적 인 개선할 수 있는 손상점점 더 아프다.

하다 콤보 기술 주님과 함께 기술 1, 2 및 궁극적인-그의. 늦은 계략 Aldous가 제공합니다 손상 상당히 높기 때문에 기술 축적할 수 있는 패시브 손상. 하지만 최근 Aldous는-너프 구체적으로 기술 감소 능력을 감소시키는 2 손상 Aldous가 받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정글러 적응 후 알도스 빌드가 6개인가요?

알았다

로드 모바일 전설은 로저를 사용하여 죽인다

로저는 인간에서 인간으로 형태를 바꿀 수 있습니다. 늑대 인간 그리고 가지고 기술 업그레이드에 매우 유용한 두 가지 공격 속도 안에 늑대인간 모드. 와 페어링을 하셔야 합니다 피의 보복 아이템 Roger를 다음과 같이 만들고 싶다면 핵심 영웅 로드 모바일 전설 공격수.

Lord Mobile Legends를 빨리 이기려면 빠르게 액세스해야 합니다. 궁극적인그녀로 변경 늑대인간 모드 ~을 위한 스팸 기술 2. 로저가 깊으면 영주를 쓰러뜨리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늑대인간 모드-그의.

쯔롱

lord mobile legends는 zilong을 사용하여 죽입니다.

Zilong 사용자는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2차와 궁극적인그녀는 둘 다의 많은 수동적 효과 때문에 Lords에 대해 효과적입니다. 기술 그만큼. 와 함께 피의 보복, Zilong은 Lord의 방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휴대전화빠르기 때문에 기술 2차와 궁극적인그것은 배달 버프 자룡을 위하여.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Bulid Zilong입니다.

나탈리아

lord mobile legends는 Natalia를 사용하여 죽였습니다.

Lord Mobile Legends는 속도를 다루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기본 공격 나탈리아버프 ~와 함께 궁극적인-그의. 영주를 빨리 쓰러뜨리라는 명령은 스팸 기술 2, 1, 궁극적인, 그 다음에 기본 공격.

Natalia도 높은 수준에 있어야 다음 중 하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그것의 또는 극대화 기술 수동적입니다.

한조

한조로 죽인 로드모바일 레전드

한조 이것은 영웅 암살자 너는 무엇을 할 수 있니? 짓다 ~처럼 전투기 Lord Mobile Legends를 빠르게 이길 수 있습니다. 옵션 선택 보복 아이템 둘 사이에 피의 또는 얼음 보복.

당신이 선택하는 경우 얼음 보복, 당신이 이점을 얻을 것을 의미 궁극적인 한조는 영주를 쓰러뜨리고 당분간 반격의 기회를 주지 않는다.

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피의 보복, 그래서 궁극적인 Hanzo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손상그녀를 빨리.

또한 읽으십시오: 상위 5위 메타 영웅 암살자 시즌 22!

그것들은 몇 가지 팁과 권장 사항입니다 영웅 Mobile Legends에서 Lord를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으로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거나 안전하게 플레이하여 Lord Lightning을 죽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