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게임을 플레이할 때 프로 플레이어 요령 5가지

프로 선수

프로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플레이어 독학으로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은 게이머에게는 실제로 올바른 단계입니다. 전문가의 모든 팁과 요령을 배우면 플레이어 토너먼트 예고편 또는 라이브 스트리밍 물론 게이머가 배울 수 있는 새로운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모든 유형에 적용됩니다. e스포츠 게임, 그리고 예외 없음 계략 배그. 배틀로얄 장르 상대적으로 새로운 사람, 물론 시도하고 싶은 새로운 플레이어는 혼란스러워하고 무엇을 해야할지조차 모릅니다. 이러한 이유로 다음은 몇 가지 팁과 요령과 관련된 설명을 제공합니다. 프로 선수 더 쉬워지기 위해 치킨 디너 안에 계략 이 PUBG.

PUBG 플레이 요령 및 팁 프로 선수

  1. 이상적인 착륙

이러한 PUBG 플레이어의 대부분은 선택할 착륙 위치만 결정합니다. 그러나 프로에서는 플레이어 물론 착륙 위치를 결정할 뿐만 아니라 보다 안정적인 초기 준비를 위해 이상적인 위치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론 동료 게이머들은 누군가가 동의한다면 플레이어 누가 얻을 약탈 게임 시작 시 최대, 게임이 끝날 때까지 큰 이점을 갖게 됩니다. 게이머는 문이나 창문 바로 앞에 착륙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하면 게이머가 건물에 더 쉽게 들어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 숨어 있는 적으로부터 게이머를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1. 계속 움직여

묵묵히 적을 기다리는 전략이 100% 틀린 것은 아니다. 사실, 많은 프로 선수 토너먼트 중에 이 전략을 사용하는 사람. 좋은 소식은 이 전략이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모두 협력 측면에 달려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다른 지원 요소를 수행했습니다. 또한 있습니다 프로 선수 혼자 노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적을 기다리기보다 계속 움직여야 생존 확률이 높아집니다.

게이머가 사용할 수 있는 팁은 게임을 하면서도 한 곳에 머물지 않는 것입니다. 약탈. 침묵은 게이머가 어디에 숨어 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적어도 계속해서 움직이면 한방에 죽을 확률이 매우 낮아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1. 사냥꾼이 되십시오

게이머들이 자주 본다면 라이브 스트리밍 파라에서 프로 선수 물론 이러한 전문가들이 사냥당하기보다 먼저 적을 찾는 경우가 더 자주 있는 곳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물론 플레이어가 게임 내내 계속 움직이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물론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주변 환경을 더 쉽게 인식할 수 있으므로 적의 공격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사냥하는 동안 게임 전반에 걸쳐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은 게이머가 가지고 있는 갑옷과 무기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1. 연습 조준 및 반사 운동 가속

파라가 가진 조준 능력과 반사 신경 프로 선수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와 마주한 적 프로 선수 이들은 종종 슛과 반격의 방향을 알 기회조차 얻지 못합니다.

불행히도, 조준 및 반사 동작 측면에서 이 트릭은 게이머가 보는 것만으로 모방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게이머가 게임에 익숙해지는 방법을 배워야 하는 경우 범위 지정 보다 효과적인 샷을 만들기 위해 움직임의 방향을 빠르게 예측합니다.

촬영시 반사 속도와 사람의 정확성 플레이어 하는 중 빠른 범위 지정 구분할 수 있는 하나의 간격 프로 선수 아마추어와 PUBG의.

  1. 적의 움직임 예측

할 수 있는 능력 외에도 빠른 범위 그리고 빠른 반사 신경은 프로 선수 아마추어 선수와의 경기력은 상대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능력에서 나온다. 비행 시간이 많다면 상대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게이머 친구들이 PUBG를 플레이할 때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조건은 플레이어 사용하는 연기 수류탄 도망치거나 게이머 친구에게 더 가까이 갈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읽을 수만 있다면 동료 게이머는 확실히 시간이 충분할 것입니다. 카운터 당황하고 적의 함정에 빠지는 것과 비교할 때.

확실히 하기 위해 게이머 친구는 위의 모든 트릭을 내부에서 직접 시도해야 합니다. 계략 배그. 실제로, 위에서 언급한 모든 트릭이 몇 가지 실험을 수행할 때 동료 게이머의 희망에 따라 작동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