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n Map에서 Valorant를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팁 A la Pro Player

헤이븐 지도

Haven Map은 Valorant의 맵 중 하나이며 확실히 한 번에 3개의 Bombsite가 있는 맵입니다. Haven Map 자체는 로테이션을 빠르게 훈련하고 AIM을 열심히 할 수 있기 때문에 스크림을 할 수 있는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는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여러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FPS(First Point Shooter) 게임입니다. 확실히 fps 게임을 할 때 고유의 강도와 편안함이 있습니다.

사이트 A 위치

사이트 A 헤이븐 지도

Haven Map의 A 사이트는 자체적으로 특성이 있으며 여러 경로를 입력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 침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경로는 3가지입니다. 다음은 공격자와 방어자를 위한 사이트 A의 리뷰입니다.

공격자

Long Site A는 Long C Site와 매우 유사하지만 여기에서 깔끔한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공격자에게 더 유리합니다. 공격자는 더 빠르게 선택하거나 엿볼 수 있으며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상대 기술을 버릴 수 있습니다.

팀원의 도움 없이 한 번에 하나씩 코너 픽을 선택하여 Short 근처에서 솔로 싸움을 시작하여 A 사이트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A Short는 Phoenix와 Breach가 자주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에게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경사각이 너무 많기 때문에 C Long에 비해 A Long에서 피킹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수비수

사이트는 사전 정보라고 할 수 있으며 A Long과 A Short를 최대한 길게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유틸리티와 능력을 사용하여 A Long 및 A Short 근처의 공격자 측 플레이어를 억제하고 적 이동 팀과 통신하여 실행하십시오. 사이트 A에서 플레이하기에 가장 좋은 에이전트는 Breach, Sova 및 Cypher입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Ascent 맵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사이트 B 위치

사이트 B 헤이븐 지도

사이트 B는 헤이븐 지도의 중앙입니다. 물론 이 전술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속일 수 있습니다. 이 안식처 맵에서는 방어자보다 공격자의 강점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비수가 더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아래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공격자

사이트 B는 플레이어로서 결투를 좋아하는 사이트입니다. 자신감이 높은 플레이어는 중앙 창을 통해 엿볼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그것으로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나중에 게임에 더 안전하게 침입하기 위해 적의 유용성과 능력을 테스트해야 합니다. 공격팀은 한 번에 여러 사이트를 눌러 Mid 및 Garage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잡힌 후에도 B 사이트는 입구가 많기 때문에 통과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수비수

사이트 B는 Haven Map에서 방어하기 가장 어렵습니다. 단 하나의 명확한 진입점으로 Defenders는 기본 유틸리티를 사용하고 날아오는 많은 적을 폭파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솔로 플레이어가 개최하며 작업은 종종 어렵습니다. 그러나 사이트 A와 C의 중간에 위치하므로 사이트 B로 회전하기 쉽습니다. 모든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사이트 B를 성공적으로 방어하려면 통신이 중요합니다. 사이트 B를 방어하는 데 완벽한 에이전트는 없으며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유연한 위치.

또한 읽기: 5가지 가장 견고한 Sova 요원 Valorant 팁을 살펴보세요.

사이트 C 위치

사이트 C 헤이븐 지도

Haven Map에는 추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확실히 플레이할 수 있는 사이트 c가 있습니다. 제시된 게임은 확실히 할 일이 많습니다. 다음은 리뷰입니다.

공격자

C 사이트를 습격하려면 팀워크와 적절한 의사소통이 필요합니다. 사이트 C의 레이아웃으로 인해 Spike에 침투하여 심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공성전이 더 어려워지므로 각 라운드 전에 적 팀에 오퍼레이터를 사용하는 에이전트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지도의 C 방향으로 킬을 달성하는 유일한 일관된 방법은 Mid를 Garage에 유지하고 그곳에서 접전을 벌이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C 사이트 공격은 팀 조정과 정확한 실행에 관한 것입니다.

수비수

사이트 C는 장애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C사이트에서 작전을 펼칠 때 홀딩사이트가 훨씬 쉽기 때문에 수동적으로 플레이하고 적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또한 유틸리티 및 정보 수집 능력이 있는 에이전트를 사이트 C를 유지하기 위한 강력한 후보로 만듭니다. 사이트 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상위 에이전트 중 일부는 Cypher, Sova, Viper 및 Brimstone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Astra Agent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빠른 회전 만들기

패스트 로타이톤 헤이븐 Map

Haven Map 배열은 공격자와 수비수 모두 모든 플레이어가 매우 깔끔하고 잘 수행하여 각 폭탄 사이트 위치에 짧은 시간에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인내가 Haven에서 성공의 진정한 열쇠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결정을 내리기 위해 당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맵에서는 공격자 또는 수비수로 플레이할 때 회전이 필요하므로 플레이어는 항상 음성 통신이나 팀원 마커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빠른 회전은 종종 상대 팀의 허를 찔러 당신과 당신의 팀이 라운드에서 승리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또한 읽기: Valorant가 2022년에 업데이트할 5가지

차고에서 시야를 잃지 마십시오

차고 맵 헤이븐

Haven 지도에 추가 Bombsite가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종종 Garage를 무시합니다. 이 차고는 사이트 B와 C 사이에 있습니다. 차고의 작은 나무 방은 사이트 B와 C에 접근할 수 있어 매우 중요한 점령 지점이 됩니다.

수비수는 항상 맵의 차고 영역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이것은 상대 팀이 쉽게 밀어붙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차고를 최적화하십시오. 적어도 공격자와 방어자 모두 차고를 지키는 요원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