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Mobile Legends 최고의 추천 파이터 영웅 5명

베인 모바일 레전드

당신은 선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현재 최고의 전사 영웅을 이미 알고 있습니까? 이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2021년 5월 최고의 추천 파이터 영웅 5명에 대해 논의합니다.

더 이상 궁금하지 않도록 이 기사의 논의로 바로 넘어가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Vicigers!

또한 읽으십시오: 꼭 알아야 할 멀티 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추천 3가지!

Mobile Legends에서 2021년 5월 최고의 추천 파이터 영웅 5명

1. 영웅 유종

Hero Yu Zhong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팀 전투에서 매우 신뢰할 수 있으며 Yu Zhong은 파이터 영웅이지만 공격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Yu Zhong의 스킬은 평균적으로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게다가 이 궁극의 영웅 스킬도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이 영웅은 궁극기가 발동되면 용으로 변할 수 있으며, 용에게 맞으면 적을 즉시 기절시킵니다.

2. 실바나

실바나 모바일 레전드

컨트리 캐리 영웅으로서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이 영웅에 의존합니다.

Hayabusa는 Silvana를 매우 두려워합니다. 왜냐하면 Hayabusa가 그의 궁극기를 시전하더라도 그 기술은 Silvana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팀을 이끌고 싶다면 실바나도 의지할 수 있습니다!

3. 턱뼈

조헤드 모바일 레전드

상대를 우리 방향에서 더 가깝게 또는 더 멀리 뛰어오르게 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는 이 영웅은 팀이 지원가가 되기 위해 싸울 때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팀원이 추격전 없이 상대를 죽이는 것도 어렵지 않을 텐데, 조헤드가 스킬을 해준다면 재미있겠죠?

4. 파키토스

Paquito 모바일 전설

VCGamers 팀의 관찰에 따르면 Chou와 닮은 Paquito는 현재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에게 큰 수요가 있습니다.

그는 쿨다운이 없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Paquito는 순위가 매겨지면 자주 금지됩니다. 요점은 이러한 영웅 스킬을 모두 마스터하면 매우 GG가 되어 상대를 쉽게 죽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5. 베인스

베인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얼마 전에 META에서 사라졌지만 지금은 Bane이 MPL 시즌 7에서 사용되는 META 영웅이기도 합니다.

이 영웅의 장점은 각각의 스킬에 큰 피해를 입히고 한 번의 콤보만으로도 자신의 위치에 가까운 상대를 쉽게 죽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HP 재생 능력 외에도 이 영웅은 푸시 전문 영웅이기 때문에 팀 전투 중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