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2023에서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5개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1)

당신은 공포 게임을하고 당신이 끌려서 무서웠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이 공포게임을 하면 스마트폰, 확실히 이것은 무시무시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록 게임일 뿐이지만 이 호러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정신적 준비와 용기가 필요합니다.

많은 개발자 계략 재미있는 비주얼과 유령 캐릭터로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을 디자인한 사람, 당신을 놀라게 하고 비명을 지르게 만들 수 있는 공포 음향 효과를 점프하는 무서운 이야기.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2023년 중반에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PC에서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Dare?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추천 5가지

아마도 당신은 좋은 공포 게임을 했을 것입니다. 스마트폰 PC나 컴퓨터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용감한 영혼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행복하고 매우 관심이 있다면. 아마도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게임에서 공포 경험의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실 용기 테스트에 도전한다면 밤에 이 공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혼자 플레이할 때 더욱 떨리게 만든다.

왜냐하면, 이 게임은 무서운 시각적 외형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정말 당신을 놀라게 할 점프 공포 사운드를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2015)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2)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출처: Steam)

한국 세계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인삼의 나라에서 시작된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중 하나인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01년 한국의 손노리라는 게임 개발사가 개발하고 퍼블리싱한 게임입니다.

하지만 2015년 개발사인 로이게임즈에서 화이트데이 게임을 리메이크했고, 2023년 2월에는 이미 화이트데이2 거짓말을 말하는 꽃이라는 속편이 나왔다.

White Day: A Labyrinth Named School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플레이어는 이희민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희민은 다른 학생들과 일을 하다가 학교에 갇힌 고등학생이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부상을 입지 않도록 캐릭터를 제어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나중에 게임 종료에 영향을 미치도록 대화 트리를 사용하는 NPC와 논의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성냥이나 손전등과 같이 여행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아이템이 있습니다.

또한 공포 배경을 가진 학교와 관련된 문서를 수집해야 합니다.

할머니들 (2017)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6)
그래니 (출처: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음 호러 게임은 Granny입니다. 2017년 DVLoper에서 출시한 게임입니다.

나중에 당신은 집에 갇힌 캐릭터를 플레이하게 되며 단 5일 안에 Granny를 탈출하기 위해 퍼즐을 완성해야 합니다.

여기에서도 항목이 필요한 차고에서 자동차를 탈출하고 수리해야 합니다.

Practice, Easy, Normal, Hard 및 Extreme과 같이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을수록 이 게임의 공포 수준도 더 무서울 것입니다.

공포병원 2 (2017)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4)
공포병원2 서바이벌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음으로 무서운 공포 게임은 2016년 Heinsen Games에서 퍼블리싱한 Horror Hospital 2입니다.

이 게임은 Melissa라는 소녀에 대해 알려줍니다. 그는 항상 트라우마를 일으키는 이전의 공포 경험에서 시작되는 악몽을 꾼다.

그는 트라우마를 치료할 방법을 찾고 Walter에게 병원을 방문하도록 초대했습니다.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미션을 수행하여 중요한 비밀 파일과 무서운 배경이 포함된 기타 아이템을 찾아야 합니다.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2023: 디텐션 (2019)

구류
디텐션 (출처: Steam)

2019년 대만 개발자가 디자인한 Red Candle Games라는 게임은 플레이하는 사람에게 상당히 무서운 게임입니다.

WikiFandom에 따르면 이 게임의 두 캐릭터는 Wei와 Ray입니다. 그들은 대만의 외딴 섬에 있는 학교에 갇혀 있습니다.

학교는 매우 무섭고 다양한 종류의 유령과 영혼이 출몰합니다.

그들이 학교에서 모험을 할 때, 그 학교에는 비밀스러운 과거가 있었다.

여기에서 여러분은 학교를 탐험하기 위해 주인공을 운영하고 거기에 있는 괴물들로부터 숨어야 합니다.

귀하의 임무는 다른 세계와 상호 작용하고 학교의 과거 비밀을 밝혀낼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것입니다.

모험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 무서운 공포 게임을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Horrorfield (2019)

호러필드
호러필드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음으로 무서운 공포 게임은 Horrorfield입니다. 이 게임은 Skytec Games에서 2019년에 출시했습니다.

Aminoapps에서 보고하면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Survivors 및 Psychopath 모드를 사용하도록 즉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임무를 완수해야 하며 여기서 플레이어는 게임의 킬러로부터 탈출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나중에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교환할 수 있는 통화로 금과 은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6개의 오리지널 안드로이드 공포 게임

게임 요구 사항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