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가장 흥미로운 자동차 경주 게임 5가지

레이싱 게임 (7)

레이싱 게임도 그 중 하나입니다 장르 게이머들이 가장 즐겨하는 게임. 자동차와 오토바이 경주 게임 모두.

시원한 트랙에서 다른 차들을 추월하면서 고속으로 주행하는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ki Games 2023의 5가지 자동차 경주 게임으로 여러분을 신나게 만드세요!

최고의 자동차 경주 게임 목록

레이싱 게임 (6)
레이싱카(출처: Laivastrakuose)

레이싱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Android와 iO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추천 자동차 레이싱 게임 5가지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흥미롭고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실제 레이서가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스팔트 9: 레전드

레이싱 게임 (1)
아스팔트 9: 레전드(출처: Steam)

Android 및 iO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자동차 경주 게임 중 하나는 2018년 7월 25일에 출시된 Asphalt 9: Legends입니다. 게임로프트.

Android 및 iO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것 외에도 Nintendo Switch, Microsoft Windows 및 PlayStation 4에서도 아스팔트 9: 레전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전 세계의 다양한 트랙에서 경주하고 다른 팀과 경쟁하며 클래식 레이스, 타임 트라이얼, 추격과 같은 레이싱 모드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상하이, 리우데자네이루, 바르셀로나 등 가장 인기 있는 경주 장소에는 다양한 트랙이 있습니다.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여 성능과 속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Nitro Boost는 다른 플레이어를 추월할 수 있는 추가 속도를 제공합니다.

드리프트를 통해 보너스 포인트를 얻고 코너를 더 빠르게 통과할 수도 있습니다.

리얼 레이싱 3

레이싱 게임 (5)
리얼 레이싱 3 (출처: EA)

Android, iOS 및 Windows Phone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음 자동차 경주 게임은 2013년 2월 29일에 출시된 Real Racing 3입니다. 일렉트로닉 아트.

이 게임은 플레이어를 위한 현실적이고 흥미롭고 도전적인 레이싱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의 트랙에서 친구들과 경주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 마모, 연료 관리, 피트 스톱 등 다양한 측면을 마스터할 수 있는 3가지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DJ Real Racing 3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경주 트랙은 Silverstone, Circuit of the Americas 및 Le Mans입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할 수 있는 레이싱 모드에는 커리어 모드, 챔피언십 모드, 타임 트라이얼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포함됩니다.

여기서는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여 성능과 속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타이어를 교체하고, 휘발유를 채우고, 차량 손상을 수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8 PS 1 레이싱 게임, 노스탤지어 및 정말 추천

마리오 카트 투어

마리오 카트 투어
마리오 카트 투어 (출처: mariokarttour.com)

Mario Kart Tour는 다음과 같은 게임 중 하나입니다. 닌텐도 2019년 9월 8일에 출시된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여 Mario, Luigi, Princess Peach 및 Bowser 캐릭터를 제어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이싱 트랙에는 Rainbow Road, Tokyo Tour 및 New York Tour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경주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에는 바나나 껍질, 빨간색 껍질, 파란색 껍질이 포함됩니다.

선택한 각 캐릭터는 속도, 핸들링 또는 아이템 파워에 관한 통계가 다릅니다.

드리프트를 통해 속도를 높이고 보너스 포인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CSR 레이싱 2

CSR 레이싱 2
CSR Racing 2 (출처: CSR Racing/Youtube)

Android 및 iOS용 세 번째 자동차 경주 게임은 Zynga Inc.에서 2016년 6월 26일 출시한 CSR Racing 2입니다.

배우기는 매우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따라서 레이스에서 승리하려면 출발, 기어 변속, 니트로 부스트 사용 시 시간 관리에 현명해야 합니다.

다양한 클래스의 드래그 자동차를 선택하고 자동차 부품과 속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차량을 튜닝하여 최적의 성능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F1 충돌

F1 충돌
F1 클래시(출처: Google PlayStore)

다음 자동차 경주 게임은 Hutch Games Ltd에서 출시한 F1 Clash입니다. 당신은 F1 팀 매니저 역할을 하여 팀을 구성하고 F1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게 됩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독특합니다. 선택한 레이싱 트랙에서 자신의 자동차를 제어하고, 피트 스탑(Pit Stops) 전략을 설정하고,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여 성능을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Mercedes, Ferrari, Red Bull 등 좋아하는 공식 F1 팀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레이스 트랙에는 실버스톤 서킷, 몬자 서킷, 모나코 서킷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PC에서 꼭 플레이해야 하는 레이싱 게임!

저렴하고 빠른 디지털 게임 제품에 대한 귀하의 요구를 오직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