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외과의사 트라팔가 D. 워터 로(Trafalgar D. Water Law)에 관한 5가지 사실

트라팔가 법

Trafalgar D. Water Law 또는 Trafalgar Law로 더 잘 알려져 있으며 "Death Surgeon"이라는 제목으로 North Blue의 해적이자 Heart Pirates의 선장이자 의사였습니다.

트라팔가 로는 "최악의 세대"로 알려진 12명의 해적 중 한 명이었습니다. 전환기에 칠해군중의 한 사람이 되었지만, 밀짚모자 일당과 동맹을 맺은 뒤 지위를 박탈당했다.

트라팔가 로는 다른 많은 해적들과 마찬가지로 원피스를 찾는 꿈을 꾸는 동시에 D의 의지의 목적도 알고 싶어합니다.

더 자세한 논의를 위해 Trafalgar D. Water Law에 관한 5가지 사실을 소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Tubidy에 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역병 생존자

트라팔가 법
트라팔가 법. 출처: 핀터레스트

Law는 주민들이 Amber Lead Syndrome이라는 질병을 앓고 있는 마을인 Flevance의 유일한 생존자입니다.

이 질병은 치명적이고 잘 이해되지 않았기 때문에 Flevance는 Law의 부모와 그의 여동생을 포함한 두려움으로 이웃 국가에 의해 파괴되었으며 어린 Law는 재앙에서 거의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다음으로 그는 돈키호테 해적단에 합류했고, 돈키호테 도플라밍고는 로를 그의 임원 중 한 명으로 삼으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도플라밍고의 형인 로시난테의 노력으로 로는 돈키호테 해적단의 영향력에서 벗어나 도플라밍고 제국을 멸망시키려는 해적이 되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 질풍전의 우치하 오비토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Yonko에 해당하는 현상금

현상금법
현상금법. 출처 : 포스터 마이월

타임 점프 동안 Law의 현상금은 200,000,000 Beli에서 440,000,000 Beli로 증가한 후 바다의 칠군주로 임명되어 동결되었습니다.

그러나 드레스로자 편 사건으로 그의 직위가 취소된 후 로의 현상금은 다시 회복되어 5억 벨리로 늘어났습니다.

결국 그의 현상금은 Wano Country Arc 동안 Eustass Kid와 함께 Four Emperors의 Big Mom을 쓰러 뜨린 Law의 역할에 대해 3,000,000,000 Beli로 인상되었습니다.

위대한 전사이자 의사

로는 뛰어난 수술 능력과 가공할 전투 능력으로 인해 '죽음의 외과의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아카이누의 잔인한 공격으로 루피와 징베가 둘 다 거의 죽을 뻔한 후, 그는 심각한 생명을 위협하는 부상을 입은 후 동시에 수술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법은 그들을 성공적으로 치료했습니다. 그가 징베의 상태를 안정시킬 수 있었다는 사실은 로의 의학적 전문 지식이 인체 해부학에만 국한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인간과 어인은 같은 피를 공유하므로 유사한 해부학을 가질 수도 있음).

그는 나중에 Punk Hazard에서 어린이 상태에 대한 치료법을 찾기 위해 자원하여 약리학에 대한 지식도 매우 풍부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비록 완전히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카이사르의 치명적인 약물인 NHC10을 아이들의 몸에서 대부분 제거하기 위해 악마의 열매 능력에 약리학적 지식을 적용한 로의 행위는 놀라운 위업이었고 쵸퍼는 경외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펀맨에서 가장 좋아하는 악당 가로우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악마의 열매 능력을 가지고 있다

법은 오페오페노미를 먹는다. 악마의 열매 그가 공간을 조작할 수 있는 하늘색 빛의 구체를 만들 수 있는 파라메시아 유형입니다.

법은 이 아우라 볼을 매우 넓은 영역에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구체를 만든 후에는 이동할 수 없습니다. 구체를 취소하고 다른 위치에 새 구체를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로는 자신의 능력을 유지하고 사용하기 위해 집중해야 하며, 대부분의 악마의 열매 능력과 달리 로우의 능력은 체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법이 악마의 열매를 깨웠다

Law는 Devil Fruit Culmination을 달성했습니다. 이를 통해 지정된 영역이 아닌 특정 개체에 직접 적용되는 다양한 특수 공간 구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즉, 이러한 공간은 덮고 있는 모든 것과 함께 움직입니다.

K-ROOM을 사용하면 Law는 무기에 미니 챔버를 부착할 수 있으며, 그런 다음 원하는 만큼 확장하여 단단한 모든 것을 통과하고 통과하는 모든 내부에서 직접 작동할 수 있습니다.

R-ROOM을 사용하면 Law는 특정 개체 위에 공간을 만들고 캐스팅할 수 있으며, 문제의 개체에서 발생하는 소리를 지우는 등 그 안에서 발생하는 특정 효과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과일의 가장 큰 약점 중 하나, 즉 정기적인 현장 적용 범위의 정적 특성을 직접적으로 해결합니다. Law 자신이 인정한 바에 따르면, 그는 아직 밝혀진 힘을 완전히 익히지 못했고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그의 체력에 매우 큰 부담을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타가와 마린 My Dress Up Darling에 대한 프로필 및 흥미로운 사실

죽음의 외과의사인 Trafalgar D. Water Law에 관한 5가지 사실을 논의한 기사입니다.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기술을 주제로 한 다른 기사를 보려면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VCGamers 뉴스 그리고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