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2 업데이트 이후 가장 과소평가된 최악의 무료 파이어 펫 5종

러셔 프리 파이어

모든 애완동물이 플레이어에 의해 사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프리파이어. Free Fire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가장 못생긴 애완동물도 있습니다. 특히 OB32 업데이트에서.

Free Fire에서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애완 동물이 너무 많지만 정기적으로 사용되는 애완 동물은 몇 개뿐입니다. 이것은 플레이 스타일과 게임 모드에 기인할 수 있지만 대부분은 전투에서 애완 동물의 능력으로 귀결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게임에서 메타가 되었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믿음과는 달리 그들은 단순히 과소 평가됩니다.

플레이어들이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대부분 보류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전투에서 유용합니다.

그래서 아래는 OB32 업데이트 이후 최악의 프리파이어 펫 5종과 최악의 펫입니다.

OB32에서 최악의 무료 불 애완 동물 목록

센세이 티그

최악의 무료 파이어 펫

Free Fire, Nimble Ninja에서 Sensei Tig의 능력은 사용자가 게임에서 원하지 않는 표시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스킬은 적의 맨마킹 스킬의 지속 시간을 50% 감소시킵니다.

이 스킬은 Moco 및 Shirou와 같은 캐릭터와 싸울 때 유용합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그들의 능력을 중복되게 만들고 사용자가 레이더에서 더 빨리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불행히도 OB32 업데이트 이후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으며 가장 추악한 Free Fire 애완 동물 버전 VCGamers 목록에 포함됩니다.

판다 명탐정

최악의 무료 파이어 펫

게임에서 판다 형사의 능력을 판다의 축복이라고 합니다. 이 스킬은 킬이 확보될 때마다 HP를 10 회복하여 전투 후 사용자가 회복하도록 도와줍니다.

10 HP가 별거 아닌 것처럼 들릴 수 있지만, 여러 상대를 상대하거나 1v4 상황에 처했을 때 추가 HP가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전투에 더 오래 머물고 생존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애완 동물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매우 인기가 있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많은 업데이트와 Garena의 최신 애완동물과 함께 Detective Panda는 이제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시바

최악의 무료 파이어 펫

Free Fire에서 다음으로 최악의 애완 동물은 지금까지 거의 사용되지 않는 Shiba입니다. Free Fire, Mushroom Sense에서 Shiba의 능력은 사용자가 버섯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20초마다 주변 지역에 버섯 하나를 표시합니다. 태그가 지정되면 버섯이 30초 동안 강조 표시됩니다.

버섯을 표시하는 기능은 무의미하게 들릴 수 있지만 EP에 의존하는 캐릭터에게는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크기가 커서 급할 때 찾기가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강조 표시하면 사용자가 쉽게 찾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씨. 와거

최악의 무료 파이어 펫

능력 씨 Waggor, Smooth Gloo는 사용자가 전투에서 전술적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스킬은 사용자의 인벤토리에 글루 월이 2개 미만인 경우 100초마다 글루 월을 생성합니다.

글루 월은 게임 내에서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엔드 존으로 갈수록 찾기가 문제가 됩니다.

제한된 플레이 공간과 전리품 부족으로 인해 사용자는 우울한 벽 없이 남게 됩니다. 여기가 바로 씨의 능력이다. Waggor가 개입하여 구세주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Free Fire에서 최악의 애완 동물이며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et Free Fire 2022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 놓치지 마세요!

무니

최악의 무료 파이어 펫

Free Fire, Paranormal Protection에서 Moony의 능력은 사용자가 항목과 상호 작용할 때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자가 상호작용 카운트다운 중일 때 받는 피해가 35% 감소합니다.

실제로 플레이어는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나 상호 작용 카운트다운을 다시 시작할 수 있지만 때때로 위험을 초래했습니다.

사용자의 체력이 낮고 의료 키트 사용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이것은 Moony가 받는 피해를 줄이고 사용자가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매 경기마다 Booyah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FF 애완동물 조합입니다.

그것은 OB32 업데이트 이후 가장 추악한 다섯 마리의 프리파이어 펫 목록이었습니다. 지금까지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는 곳입니다.

그래도 그들의 실력은 랭크전에서 쓰기에 충분했다. Vicigers 친구들에 따르면 여전히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