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초보자를 위한 Gloo Walls Free Fire 사용 방법

ff 상환 코드

모든 초보 플레이어가 글로우 월을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닙니다. 프리파이어 바르게. 자, 이 글에서는 2022년 글루월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Gloo 벽은 Free Fire의 흥미로운 유틸리티 아이템입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숙련된 플레이어의 손에 있으면 Booyah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 항목의 고급 사용이 많이 있지만 기본 사항을 먼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규 플레이어 또는 초보자는 게임에서 글루 월을 사용하는 방법, 시기 및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러한 단순한 측면을 숙지하지 않고는 복잡한 전략을 구현할 수 없습니다.

Free Fire 2022에서 초보자를 위한 Gloo Walls 사용 방법

건물을 오르는 데 사용

Gloo 벽을 사용하는 방법

Free Fire의 일부 건물은 오를 수 없습니다. 그런 식으로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액세스가 완전히 차단됩니다. 그러나 글루 벽의 도움으로 유리하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여러 개를 쌓으면 구조의 측면을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트릭으로 글루 벽을 사용하는 방법은 Free Fire의 저격수 플레이어가 높은 곳에서 적의 위치를 모니터링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Free Fire에는 게이머들이 캠핑 장소로 사용하고 싶어하는 도달할 수 없는 지점이 많이 있습니다. 이 항목은 사다리와 같은 구조를 만들기 위해 서로 쌓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글루 벽의 계단을 쉽게 오르면 접근하기 어려운 구조물과 캠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공간이 제한된 영역에 폐쇄 지점 생성

Gloo 벽을 사용하는 방법

공간이 제한된 지역에서는 글로우 월을 사용하여 폐쇄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이 돌아서거나 반격하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이것은 Free Fire에서 높은 성공률로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방어 전략입니다.

"X" 모양의 Gloo 벽 만들기

Gloo 벽을 사용하는 방법

글루 벽을 사용하는 다음 방법은 X 모양을 만드는 것입니다. "X" 모양을 만들면 날개를 추가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보호받는 동안 적을 보고 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실행하는 데 약간의 시행 착오가 필요할 수 있지만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X" 모양의 글루 월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른 것이라도 글루 월을 배치해야 합니다. X 모양이 완벽할 필요는 없습니다.

때때로 적의 몰래 공격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아이템은 최고의 방어 선택입니다. 그러나 이를 구현하는 과정에서 실수를 저지르면 사용자에게 막대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습 공격에 대처할 때 올바른 방향으로 타이밍과 포지셔닝이 매우 중요합니다.

Free Fire에서 이러한 항목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손상된 항목, 나무, 바위 및 정지된 차량의 이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불필요한 사용을 피하면 사용자의 관심을 덜 받고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탑 꼭대기에 멋진 은신처 만들기

Gloo 벽을 사용하는 방법

이 항목을 사용하여 Free Fire에서 타워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 하나의 글로우 월의 도움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탑의 지붕 위로 올라가 추가 방어에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에디션의 가장 희귀한 FF Gloo Wall 스킨 Top 5, 필수 아이템!

적을 돌진할 때의 방어

Gloo 벽을 사용하는 방법

Free Fire에서 상대를 돌진할 때 Gloo Wall을 사용하는 것은 생존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은 들어오는 많은 불을 흡수하고 당신이 제거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피해를 입지 않고 원하는 대상을 맞출 수 있습니다.

FF 플레이어는 종종 적과의 개입이 불가피해 보이는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따라서 취약한 위치에 있더라도 전투에 참여해야 합니다.

그러나 글루 벽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면 즉각적인 보호막을 제공하고 적을 탈출하거나 돌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유 화력전에서 글루월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것이 아직 초보자인 분들을 위해 Free Fire에서 글루 벽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요령과 방법이었습니다. 어떻게,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