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1에서 빠르게 승리할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푸시 랭크 영웅 3인! 누구나?

빠르게 승리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3대 푸시 랭크 영웅! 누구나?

안녕, 친구 비시저스,이렇게 활동하다보니 팀,남친,솔로로 랭크업을 더 자주 하게되죠?? 혹시 친구들중에 솔로푸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더군다나 미민이가 귀찮다고 생각하는 팀을 만나서 이번에는 친구님들..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순위를 올릴 때 알아야 할 강력한 영웅이 있습니다.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다음을 살펴보자

기사도 읽어보세요: 순위를 올리는 데 가장 적합한 5명의 영웅! 모바일 레전드 시즌 19 

이때 모바일 레전드 게임 플레이어로서 게임을 할 때 감정을 제어할 수 있어야 하며, 특히 영웅을 마스터할 수 있어야 하며, 자신의 능력은 무엇이며, 순위를 올릴 때 플레이합니다.

농군

출처: 문튼

마스크맨 역할의 첫 번째 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농군 Granger는 적을 끝장낼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순위에서 영웅을 사용하는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Granger 영웅의 몇 발은 이 메타 동안 모바일 전설 플레이어가 꽤 많이 선택합니다. 

당연하지, 친구, Granger 영웅의 레벨이 15에 접근하고 완전한 여러 명사수 아이템과 결합하면 이 Granger 영웅의 피해가 매우 크고 적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별명이 느껴질 것입니다. 영웅의 피해량.

에스메랄다

출처: 문튼

이 두 번째 행은 매우 강력한 능력을 가진 이 마법사를 좋아하는 일부 플레이어에게 두 번째로 선택되는 마법사 역할이 차지합니다. 에스메랄다 방패/방어를 매우 두꺼운 피의 HP로 전환할 수 있어 상대가 이기기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Esmeralda는 마법사이지만 이 능력으로 실제로 탱커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 후반 경기에서 Esmeralda는 적이 영웅과 싸우고 싶어 할 때 매우 두껍게 느껴지고 완전한 아이템이나 빌드는 Esmeralda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더 자신감을 가질 것입니다.

Esmeralda를 사용하는 데 익숙해지면 Esmeralda가 확실히 주요 목표이기 때문에 우리 자신에게 위협을 느낄 것입니다. 그러나 친구 여러분, Esmeralda를 최대한 활용하여 플레이할 수 없으면 그 능력은 반대가 될 것입니다.

출처: 문튼

그리고 마지막 행은 Assassin 역할, 즉 Fanny와 같은 비행 능력을 갖춘 는 상대방에게 매우 위험한 영웅을 포함하여 매우 고통스러운 버스트 데미지뿐만 아니라 민첩성을 갖습니다. 그의 빠르고 민첩한 움직임과 치명적인 궁극기 기술로 Ling은 전투, 특히 순위에서 사용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Ling은 상대방이 눌렀을 때 탈출하기 위해 한 벽에서 다른 벽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 벽에 점프함으로써 Ling은 상대방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상대는 그의 민첩성 덕분에 그를 죽이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링은 정글러 친구들에게도 매우 빠른 영웅입니다.

푸시 랭크 상황이 빠르게 올라가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아는 분들을 위해 Mimin은 푸시할 때 여러분 모두를 위한 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하는 일은 매우 간단합니다. 친구 팀 중 1명과 플레이한 다음 영웅을 사용하는 동안 현재 많이 사용하고 있는 메타를 해보고,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진지하게 플레이하고 함께 노력해보세요.

팀과 함께 빠르게 승리할 수 있으며 물론 팀이 함께 플레이할 때 게임을 플레이하고 가져올 수 있는 중심이 될 것이며 메인스테이 영웅 또는 좋아하는 영웅에 대한 플레이 기술을 계속 연마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하지만 친구 여러분, 등급 모드에서 기술을 연마하려고 하지 마세요, 친구.

이들은 솔로 플레이 또는 팀 플레이 시 푸시 랭크를 더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일부 영웅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이러한 영웅을 사용하여 행복하고 승리하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더 재미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자신이 좋아하는 영웅이 있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